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460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2
이 글은 2년 전 (2023/11/0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와 원빈이랑 현진이랑 진짜 느낌이 비슷하네 | 인스티즈 

이짤보고 어? 이럼
대표 사진
익인1
오 전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진짜 모르겠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헤어스타일 좀 비슷한거 말고는 얼굴 자체가 아예 다르게 생겼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절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ㄱㄹ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슼정병온거같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래는 거야 싫어할거 뻔히 알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 맞네..? 느낌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둘다 잘샹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저사진은 약간 비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둘다 잘생기고 닮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래. 학폭이랑 비교하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꺼져 정병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빈은 원빈 현진은 현진 끝.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빈은 디오랑 누구냐 한명 더있는데 섞은거 같이 생김 현진은 뱀상이잖음 전혀 안닮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제 오대오 머리만 보면 닮았다고 가져올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둘다 팬 아닌데 개다르게생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학폭이랑 비교하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모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학폭 이런걸 떠나서 걍 냉정하게만 봐도 둘이 넘 다르게 생겼는디…? 눈만봐도 원빈은 좀 동그랗고 현진은 날카롭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가 비슷하단 거임 ㄹㅇ 하나도 안 비슷한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오히려 첨에 뜬 셀카보고 필릭스 무쌍 버전 같다고 생각했는뎅
현진은 안닮았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ㅎㅍ 엮지 마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학폭이랑 엮지 마셈 원빈은 원빈 현진은 현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딜비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둘 다 관심없는데 솔직히 닮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ㅈ 팬인데 이 말 진심 데뷔때부터 꾸준히 나오더라; 좀 그럼… 그냥 각자의 매력으로 봐주면 안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 ~ 전혀 모르겠는데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짤이 누군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라이즈인가보구나 와 근데 진짜 똑띠긴하다.. 현진을 옆으로 아주 살짝 늘려논느낌?
근데 닮은꼴은 알아도 언금 좀 해줘라..ㅠ
심지어 학폭돌이라니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학폭 떠나서도 아니 걍 다르게생겼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딜비벼 이러넹 니들이 여기서 이래도 현진은 해외에서 개잘나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럼 계속 해외인기 뽕이나 차있던가 학폭소리듣는거에 왜이렇게 부들대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안닮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학폭이랑 비교는 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학폭가해자랑 비교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논란 떠나서도 너무 다르게 생겼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원빈은 뵤.. 청초.. 느낌이고 현진은 째릿. 느낌인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오 약간 입매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전혀ㅠㅠ 학폭멤이랑 비교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학폭이랑 비교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올려치기가 목적이냐 내려치기가 목적이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비슷하다 느낌 눈 빼고 전반적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입모양? 입꼬리가 비슷해서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입술이랑 하관이 분위기가 비슷해서 닮아보이는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으엥 전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학폭멤이랑 엮지마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 기자회견 선수들이 안봤으면 좋겠다
1:13 l 조회 1
중원에서 공배급해주는 사람 없어지니깐
1:13 l 조회 1
홍명보 퇴장하는 짤봐봐 뒷주머니에 손넣고 여유롭게 나감
1:12 l 조회 1
나이 50 넘은 아저씨가 머리 기르고 다닐때부터 나르같았어
1:12 l 조회 1
카타르월드컵 우루과이 가나 포루투칼 경기 다 존잼이었음
1:12 l 조회 1
주머니에 손넣고 퇴장하는거에서 최종 정떨
1:12 l 조회 1
지금 티켓팅 개망친 딱 그런 기분이야
1:12 l 조회 1
아이유 자장가 노래의 화자와 청자를 반대로 알고있었네
1:12 l 조회 1
와 근데 4년 이렇게 날리는거? ㅋㅋㅋ
1:12 l 조회 1
사퇴가 무슨 마을 이장직 사퇸줄아나
1:12 l 조회 9
지금 자는 사람들 낼 일어나자마자 핵폭탄 마주치는급이네
1:12 l 조회 20
구자철 아직도 브라질월드컵 얘기만 나오면 울컥하는사람이다,,,2
1:11 l 조회 31
국감 언제 열까
1:11 l 조회 9
카타르때 경기 다시 보니깐 되게 똑똑한 축구 운영했더라..ㅎ
1:11 l 조회 29
선수들 설렁설렁보였던게 전술문제 맞음3
1:11 l 조회 42
내돌 중소돌이라 저런 챌린지일같은거 보면 같이 속상함
1:11 l 조회 26
내돌마플은 커뮤하고 트위터끄면 되지만 이건 그 차원을 넘어섰는데?
1:11 l 조회 38
맨 끝 줄 소년 본 사람 이거 심오한 내용이야? 3
1:10 l 조회 43
축협 잘 갈아엎었으면 좋겠다
1:10 l 조회 10
아 왜이렇게 우울하지 홍명보 사퇴해도 기분이 안 나아짐2
1:1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