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606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0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스키즈 (F17) 제베원 (F9) 간 사람 시야 어땠어???? 

다름 아니라 나듀 곧 고척 가는데 시야 너무 귱금해서ㅜㅜㅜ 틧 아무리 찾아봐도 안나와서 여기 뮬어본다....

[잡담] 스키즈랑 제베원 팬들 중에 최근 고척 간 사람???? | 인스티즈 

[잡담] 스키즈랑 제베원 팬들 중에 최근 고척 간 사람???? | 인스티즈 

좌석은 틧에서 저장했러!! 미리 고마워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반대편 시야도 괜찮아? 나 스키즈 F22 갔었는데, 고척은 시야 다 별로라 그래서 기대 안하고 갔던 거에 비하면 생각보다 괜찮았는데... 돌출 사이드로 나오면 애들 잘 보였어.. 막 코앞에서 봤다, 까지는 아닌데 이목구비는 다 봄.. 그리고 토롯코 돌 때 애들 얼굴 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무대할때는 혹시 안보여..?! 무대가 높아서 안보인다는 후기가 있길래ㅠㅠ 넘넘 고마워 익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무대는 설치하기 나름일거 같긴 한데, 나 F22 생각보다 뒷열이었는데 본무대는 애들 형상이나 이런건 보여.. 발까지 다 보이진 않는데 하체나 동선, 춤추는거 이런건 다 봄. 얼굴까지는 좀 그렇고.. 대신 전광판이 크게 잘 보여서 난 괜찮았어... 크게 기대는 안하고 가서 그런가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지금 애매그라 vs T11 중애 고민중이라 물어봤다....토롯코 돌지 안돌지도 몰라서ㅠㅠ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참고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아이폰으로 별로 줌 안하고 찍은거야! 참고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너무너무 참고됐어!!!!!! ㅠㅠㅠㅠ 좋은 일만 있길 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ㅎㅎ 도움이 됐다면 다행이야. 사진은 혹시 사람이 찍혀 있어서 일단 지웠어! 그럼 콘서트 잘 즐기고 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래 숑넨글 어그로임 제발 무시좀
6:13 l 조회 1
내 호감연옌 짤이나 올려야지
6:11 l 조회 5
근데 양홍원 학폭 피해자 주식 진짜 잘할거같음
6:10 l 조회 19
#엑스원처하자
6:09 l 조회 5
아무리 숑넨이 어사씨피라지만 이성적인 텐션은 가장인것같음2
6:08 l 조회 16
정보/소식 역대급 오픈월드 게임 GTA6 사전예약 오픈 직후 3900만장 판매
6:01 l 조회 12
옌스? 이 사람은 외국인이던데7
5:54 l 조회 73
원빈 셋로그에 디다 있던데2
5:49 l 조회 87
지민팬들아1
5:49 l 조회 48
OnAir 독일 잘한다며15
5:47 l 조회 84
만약 올라가면 벨기에 진짜 너무 못하던데1
5:44 l 조회 42
정국이 챌린지 이렇게 보니까 더 좋아3
5:42 l 조회 39
미친 일어나자마자 취켓팅 하러 들어갔는데
5:39 l 조회 52
지금 에콰도르랑 독일 경기 누가 이겨야지 우리한테 득이야?4
5:35 l 조회 75
축구커뮤에선 홍명보가 일부러 졌다는 여론이 대세인듯4
5:31 l 조회 128
지민 근데 모공이 하나도 없네..2
5:29 l 조회 80
피부 개 드러워져서 뭐지 했더니
5:26 l 조회 43
월드컵 누가 우승할거 같아
5:22 l 조회 14
지가 원하는 답 못들으니까 댓삭해버리네5
5:16 l 조회 85
이 시간에 모기와 사투를 벌이고 있다
5:1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