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61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늘 더 예뻐보임... 내가 이상한건지 암튼 난 뭔가 특이한게 난 더 예뻐보이더라 팬들 또 코디 별로라고하는데 난,,, 넘 예뻐보여...
대표 사진
익인1
나도ㅋㅋㅋ ㄹㅇ 너무 무난한거보다 나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나도 무난한게 더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항상....그래서 속으로 눈물흘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나잖아,, 팬들 코디 별로라고 하고 있는데 나만 괜찮나싶어서 눙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헤메코는 취향임 아마 익인이 같이 좋아하는 팬들도 은근 많을거야 그냥 말을 안하는 것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겟지...?ㅎ 그랫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쁘다고 꼭 무난한건 아니지않나.. 진짜 반응 좋은 의상은 팬덤이 북적거리고 난리가나긴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맞아 예쁘다고 무난한건아니지!! 근데 난 굳이 뽑자면 불호 반응이 더 많은 특이한옷vs예쁘진않지만 그냥 평범한 옷이면 특이한 옷이 더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내 본진은 그런 말 안나올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내가 머글이었다가 팬돼보니까 뭔말인지 알겠음ㅋㅋㅋ머글일때는 유니크하고 멋있어보였는데 팬되고 보니까 시궁창이 따로없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장수하겄네
0:26 l 조회 4
그냥 이럴수록 2002 때 애기 때라 실시간으로 못 달린 게 너무 아쉬움1
0:26 l 조회 6
연준 컨포도 잘 나왔는데 영상이
0:26 l 조회 2
네네치킨 이렇게 시키는거 어떰
0:26 l 조회 6
오랜만에 피터팬 듣는데 눈물날거같다
0:25 l 조회 4
손흥민& 기성용 구자철 차두리
0:25 l 조회 15
엔하이픈 제이크 팬들아 물어볼거있엉
0:25 l 조회 10
정보/소식 어제 글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스밍된 K-pop 노래 6곡7
0:25 l 조회 64
솔직히 은퇴한 전설들로 월드컵 함 보고 싶다4
0:25 l 조회 13
아니 왤케 같본 팬들 영업할 때 구라를 치지??1
0:24 l 조회 25
조규성 여친있을라나 2
0:24 l 조회 44
개인팬이였어서 그런가
0:24 l 조회 20
본진에 이기적인 멤버 있는데 점점 보기가 힘들어짐3
0:24 l 조회 42
잔나비 노래 중에 외딴섬로맨틱 같은 벅차는 노래 또 있어??2
0:24 l 조회 9
연준 센 느낌 자주 봤었는데 이런 것도 너무 잘 어울린다1
0:24 l 조회 14
32강 기대도 안된다2
0:23 l 조회 17
언더커버셰프 쉬젠카이 진짜 착하다
0:23 l 조회 11
남아공전 패배후 일본인들도 눈치 까는듯한 댓글 반응1
0:23 l 조회 65
근데 우리 이대로 탈락하면 홍명보 어케돼????6
0:23 l 조회 32
앓는글 말투 좀 바꾸고싶은데 쉽지가 않다1
0:2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