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61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세븐틴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늘 더 예뻐보임... 내가 이상한건지 암튼 난 뭔가 특이한게 난 더 예뻐보이더라 팬들 또 코디 별로라고하는데 난,,, 넘 예뻐보여...
대표 사진
익인1
나도ㅋㅋㅋ ㄹㅇ 너무 무난한거보다 나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나도 무난한게 더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항상....그래서 속으로 눈물흘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나잖아,, 팬들 코디 별로라고 하고 있는데 나만 괜찮나싶어서 눙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헤메코는 취향임 아마 익인이 같이 좋아하는 팬들도 은근 많을거야 그냥 말을 안하는 것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겟지...?ㅎ 그랫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쁘다고 꼭 무난한건 아니지않나.. 진짜 반응 좋은 의상은 팬덤이 북적거리고 난리가나긴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맞아 예쁘다고 무난한건아니지!! 근데 난 굳이 뽑자면 불호 반응이 더 많은 특이한옷vs예쁘진않지만 그냥 평범한 옷이면 특이한 옷이 더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내 본진은 그런 말 안나올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내가 머글이었다가 팬돼보니까 뭔말인지 알겠음ㅋㅋㅋ머글일때는 유니크하고 멋있어보였는데 팬되고 보니까 시궁창이 따로없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 콘서트 취켓
23:00 l 조회 2
생각해보니까 아까 라이즈 키알 장난아니게 울렸겠다
23:00 l 조회 20
2008 월드컵 1승1무1패인데
23:00 l 조회 9
아디오스 들으면 나만 아련해지는거 아니지..
23:00 l 조회 6
축구 너무 터무니없이 못하니까 음모론 나오는거 개웃기네
22:59 l 조회 14
last virgin 들을때마다 너드광 생각남
22:59 l 조회 2
플무 멤버가 꺼드럭대는 거 왤케 보기 힘드냐
22:59 l 조회 31
메시 나라 축협이 최악이었음8
22:58 l 조회 49
오늘 경기력은 상대팀이 중국이아서 이겼어도
22:58 l 조회 9
연애실험실 침대는 재밌었는데 이번 거는 재미엊ㅅ당
22:58 l 조회 8
여름에 피부 좀 까슬거리고 메마르고 푸석할때 컨디션 확 조아지는 직빵인 팩 ㅊㅊ좀 !!!!
22:58 l 조회 6
정몽규 홍명보를 쉴드치는게아니라 여기만 방패막이될까봐 개불안함3
22:58 l 조회 18
쟁반노래방 다시 해줬으면
22:58 l 조회 5
홍명보 꺼질거면 연봉 토해놓고꺼져
22:58 l 조회 7
지가봐도 조ㅅ됐다 싶을때만 조규성 넣는거 개열받네2
22:58 l 조회 31
홍명보 책임 진다는 말만 하지말고 연봉이라도 뱉어내라2
22:57 l 조회 10
하루종일 생각했는데 ㅇㅂ 이사람 닮았다4
22:57 l 조회 71
선수들은 다음 경기가 불확실한데1
22:57 l 조회 20
나 축알못인데 축협은 대체 어떻게 굴러가는거야? 4
22:57 l 조회 28
썸남이랑 팝콘 노래부르면서 눈마주쳣는데
22:5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