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62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2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방금 디지털 앨범을 또 내며 빌보드 200차트에서 정국에 대항하는 테일러 스위프트 | 인스티즈 

[정보/소식] 방금 디지털 앨범을 또 내며 빌보드 200차트에서 정국에 대항하는 테일러 스위프트 | 인스티즈 

 

 

[정보/소식] 방금 디지털 앨범을 또 내며 빌보드 200차트에서 정국에 대항하는 테일러 스위프트 | 인스티즈 

[정보/소식] 방금 디지털 앨범을 또 내며 빌보드 200차트에서 정국에 대항하는 테일러 스위프트 | 인스티즈 

[정보/소식] 방금 디지털 앨범을 또 내며 빌보드 200차트에서 정국에 대항하는 테일러 스위프트 | 인스티즈 

[정보/소식] 방금 디지털 앨범을 또 내며 빌보드 200차트에서 정국에 대항하는 테일러 스위프트 | 인스티즈 

피지컬 15종이상 + 그 외 디지털 앨범+ 카세트+방금 낸 디지털 앨범까지 20종 이상 

 

 

[정보/소식] 방금 디지털 앨범을 또 내며 빌보드 200차트에서 정국에 대항하는 테일러 스위프트 | 인스티즈 

몇시간전 정국도 디지털 앨범 5종 더 추가하여 11종 냄(피지컬+디지털합산) 그래서 급격히 앨범판매량이 오름 

예측계에서도 이번 주 1위는 치열할 것으로 보고 있음 

빌보드 1위는 미궁속으로 갈 정도로 치열해짐 

이렇게까지 서로 주거니 받거니 하는 발매는 잘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테일러급이 되는 가수도 이러는게 신기하다 빌보드200 2주가 그렇게 큰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테일러는 원래 차트 욕심 많기로 외국에서 유명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테이니까 더 커리어 욕심날 수 있지
좀만 성적 안나와도 내려치기 너무 심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어떻게 이 둘이 붙었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왕 테일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외국 가수들도 종수 장난 아니구나 진짜 피지컬 앨범만 한장 딱 내는 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러게 새삼 우리나라에서 종수가지고 나라에서 뭐라하는거 웃기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테일러 스위프가 유독 심한 편에 속해
리믹스 종수도 많고 물리 앨범 종수도 미국 가수들 중에서 가장 많이 내는 걸로 유명해
내용은 같은데 커버, 색만 바꿔서 찍어내는 다른 가수 별로 없어
보통은 패키지나 내용물을 가격대별로 다르게 내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핫100도 아니고 200인데...
아이고 대진운 정말 빡세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나라만 200차트 무시하는데 미국은
앨범차트도 중요하게 봄. 그래미도 앨범상이 제일 유명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ㅋㅋㅋ 여기서 200 무시하는 애들 엄청 봤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그렇구나 괜히 둘다 메인이겠긴해
하긴 200은 앨범곡 통째라 앨범이 잘나간다는 지표긴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테일러 팬인데 여기 댓글들 뭐지? ㅋㅋㅋㅋㅋㅋㅋ 1989는 걍 팬들 염원 재발매 앨범에다가 이미 빌보드200, uk차트 다 1위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ㅈㄱ 견제하느라 앨범 많이 찍고 있다는 식으로 얘기하네 대체 굳이 왜요?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번부터 둘 가지고 이상한 글 자꾸 올라오더라 전엔 ㅌㅇㄹ견제하느라 ㅈㄱ이 어쩌고 하더니 이번엔 또 반대로 으휴 진짜 웃기고들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견제하느라고 많이 냈다고 생각한 적 없고 둘 다 팬 아님 잘 모르기도 하고... 그냥 종수 많은게 신기해서 댓 적은건데 우리나라 아이돌들 내 본 포함 앨범낼 때마다 종수로 하도 말 많아서 외국은 안 그런 줄 알았거든 오해는 하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이 원글이랑 은은히 테일러 까는 다른 댓보고 얘기한거니까 신경 안써도 돼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테일러 팬이라 키알해놨는데 여기도 테일러 치는 글 꾸준히 쓰는 애 있고 그럼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 ㅠ 인정 이미 핫백도 씹어드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국덕들 어제부터 내내 게릴라공연때문에 정신없는데 정국이팬좀 적당히 끌어들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진짜 ㅈㄱ글에 테이 언급 좀 적당히해 써방을 하던지 아침부터 기분 나쁘게 내새끼내가신경쓸테니까 각자 덕질하자고 이미 핫백도 다 씹어먹엇는데 왤케 비교질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망상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수호 민호 유튜브 나온거 봤는데 왤케 하얌 진심ㅋㅋㅋㅋ
22:03 l 조회 1
송은석 말하는데 ㅈㅉ 잘생겻네
22:03 l 조회 1
앤톤 챱추 같다1
22:03 l 조회 15 l 추천 3
축구 유망주는 없어?
22:03 l 조회 4
별밤 너무 짧아
22:02 l 조회 7
병원원장한테 혼낫는데 뭘 잘못한건지 좀 알려줘4
22:02 l 조회 31
라이즈 DYD 동요버전2 왔어 (은석,원빈,소희)1
22:02 l 조회 26
하투하 레몬탱 랩파트 들을때마다
22:02 l 조회 17
단체 식중독 고의패배 이게 다 뭐임
22:02 l 조회 8
지금 체코전 이겼을 때보다 유튭 리액션영상 더 찾아보고있음1
22:01 l 조회 7
OnAir 권성준 빠리빠릿 맘에든다ㅋㅋㅋㅋㅋㅋ
22:01 l 조회 4
그래도 설영우가 의리가 있네 감독아빠 혼자 욕먹을까봐 같이 손잡아주네2
22:01 l 조회 36
지금 축구 문제는1
22:01 l 조회 18
티켓링크 페이코 결제할때 꼭 포인트 충전해놔야해??1
22:00 l 조회 6
중간에 김민재는 왜 뺀거임?? 6
22:00 l 조회 43
알디원 ㄹㅇ 막내 몸으로 놀아주면서 키우는거 개웃기다
22:00 l 조회 11
앤톤 잘생겼어..2
22:00 l 조회 27 l 추천 5
아니 근데 황희찬은 왜 뽑고 왜 경기뛰게 함7
22:00 l 조회 66
앤톤 매니저형 보는거ㅋㅋㅋㅋㅋㅋ6
22:00 l 조회 50 l 추천 11
OnAir 언더커버 써니 나왔어?
22:0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