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655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9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앨범 스토리상 걸스가 타이틀에 더 걸맞긴함요 도깨비불은 블맘시점이고
대표 사진
익인1
도깨비불이 블맘 시점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소름돋았어 겁내지 말고 이리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에스엠 개변태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간 블랙맘바-넥레-세비지-걸스는 앨범 따로따로 보는거보다 이어지는 연작으로 생각해야 더 완성도가 높아져서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구 슴이 앨범 만들때 앨범 세계관이랑 스토리완결성 이런거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거 같기도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글구 에스파는 애초에 기획단계에서 세계관에 힘을 준 그룹이라 더더욱... 타이틀이 걸스인데는 이유가 있었다고 생각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럼 블맘이 에스파한테 겁내지말고이리온 하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그리고 에스파 생각하면 난 걸스가 ㄹㅇ 착붙이라 생각함
전주부터 피가 돈다
물론 난 핑크블러드긴 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난 걸스좋음 근데 걸스는 콘서트버전 더 진국이라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깨비불은 수록곡이어서 더 빛났다 생각함..물론 더블타이틀 해줬어도 좋았을것 같긴 하지만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몰랐음.. 블랙맘바 시점이라니.. 그래서 야미야미야미 타미타미타미라고 한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걸스 진짜 조아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걸스 좋다고 생각했는데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걸스 조아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블맘 시점이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걸스 좋아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나 엠카 끝나고 나서부터 축구 얘기하느라 큰방 보는데
21:12 l 조회 2
tmi 놀랍게도 예전 인티는 팬덤 대리사과를 진짜 했다3
21:12 l 조회 39
얘들아 지금 24년이냐 원빈
21:11 l 조회 14
트위터에 이런 계정 5억개 있음
21:11 l 조회 42
이원희.. 이 아이의 수집욕은 어디까지일까1
21:11 l 조회 23
지극히 평범한 원희 남매썰
21:11 l 조회 4
홍명보 진심 꼴보기 싫음1
21:11 l 조회 11
오늘뜬 성한빈 화보중에 이거좋음1
21:11 l 조회 12
짹일로 대리사과 해야하는거면 인티는 24시간1
21:11 l 조회 28
감독말을 무조건 따라야만 하는거야? (축알못임)
21:11 l 조회 12
오늘 남아공전과 더불어 한국축구 역사상 최악중 하나의 경기
21:10 l 조회 18
정보/소식 "나도 당했다, 억울"…경찰에 침 뱉은 女 시위자 구속
21:10 l 조회 12
정보/소식 [속보] 영주 SK스페셜티서 가스 누출 신고…업체 "파악 중"
21:10 l 조회 3
근데 이젠 진짜 돈으로 살을 확실하게 뺄수 있네ㅋㅋㅋ
21:10 l 조회 20
와 오늘 어디를 가도 다 축구 얘기만 해
21:10 l 조회 15
님들 팬들이 디엠 보내서 원트 삭제됐어요..7
21:10 l 조회 116
대리사과에 이런팬들만 있었으면~ 하는거4
21:10 l 조회 43
아까부터 꾸역꾸역 기어들어오는 ㅈㅂ있음
21:09 l 조회 13
홍명보 사퇴해
21:09 l 조회 9
보넥도 돌박이일 끝에 에딧 디토 같다1
21:09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