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655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정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9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앨범 스토리상 걸스가 타이틀에 더 걸맞긴함요 도깨비불은 블맘시점이고
대표 사진
익인1
도깨비불이 블맘 시점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소름돋았어 겁내지 말고 이리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에스엠 개변태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간 블랙맘바-넥레-세비지-걸스는 앨범 따로따로 보는거보다 이어지는 연작으로 생각해야 더 완성도가 높아져서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구 슴이 앨범 만들때 앨범 세계관이랑 스토리완결성 이런거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거 같기도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글구 에스파는 애초에 기획단계에서 세계관에 힘을 준 그룹이라 더더욱... 타이틀이 걸스인데는 이유가 있었다고 생각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럼 블맘이 에스파한테 겁내지말고이리온 하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그리고 에스파 생각하면 난 걸스가 ㄹㅇ 착붙이라 생각함
전주부터 피가 돈다
물론 난 핑크블러드긴 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난 걸스좋음 근데 걸스는 콘서트버전 더 진국이라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깨비불은 수록곡이어서 더 빛났다 생각함..물론 더블타이틀 해줬어도 좋았을것 같긴 하지만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몰랐음.. 블랙맘바 시점이라니.. 그래서 야미야미야미 타미타미타미라고 한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걸스 진짜 조아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걸스 좋다고 생각했는데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걸스 조아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블맘 시점이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걸스 좋아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예 떨어진거면 모르겠는데 아직 킹우의수 있는데
17:42 l 조회 1
진짜 이대로 축구 국대 뽑히면 우리나라 우승도 가능할까 ^^^
17:42 l 조회 1
뷔한테
17:42 l 조회 1
명보 경질되면 안됨
17:42 l 조회 3
나 지금은 월드컵도 안 보는 축알못이지만 홍명보 2002 월드컵 때 참 좋아했는데
17:42 l 조회 5
한국에서도 지구혼자쓰는 연예인 나오면 욕 많이 먹을까?1
17:41 l 조회 23
가수나 선수들이 실력으로 악플고소하는거 추한듯
17:41 l 조회 14
3년차인데 진짜 요즘일하기 힘들다ㅠ1
17:41 l 조회 17
근데 왜 홍명보가 감독된거야..?6
17:41 l 조회 24
하고싶은말 많은데 누가 하프타임에
17:41 l 조회 17
명보가 명심할 것
17:40 l 조회 34
오늘 남아공전 경기요약 이거 ㄹㅇ임1
17:40 l 조회 75
난 진짜 그릴즈 백번 천번봐도 왜하는지 모르겠어1
17:40 l 조회 6
설영우씨1
17:40 l 조회 32
고소공지 보고 인터뷰도 보고왔는데 남탓이 기본값이네
17:40 l 조회 19
아이돌들 음방 역조공하는거 다 본인의지인거지?5
17:39 l 조회 33
와 보넥도 태산 여동생한테 왤케 다정함3
17:39 l 조회 15 l 추천 1
🧡엠카 실시간투표 이벤트🧡 35
17:38 l 조회 164 l 추천 23
오늘 빅뱅 일반예매 사람 엄청 몰리려나3
17:38 l 조회 31
오늘 경기본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들 반응이 궁금하다...9
17:37 l 조회 1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