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658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7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정국 타임스퀘어 봤는데 | 인스티즈 

외국인 관객들 정국 보려고 우리(we)마냥 꽉꽉들어차서 낑겨있고 남녀노소 싱글벙글 꺅꺅하는거 보니까 진짜 신기함을 넘어서 경이로움…. 어떻게 이럴 수가 있지? 팬이지만 국뽕 씨게마시게되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아무 의미없는 평일이었을텐데 무슨 신년행사라도 하는것같은 분위기임 다들 행복해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까…… 저기가려고 다들 많이 기다렷겟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남자분 표정 거의 나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Zzㅋㅋㅋㅋㅋㄹㅇ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남자분 시강이다 찐 행복한 표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갔다왔는데 너무 재밌었어ㅠㅠㅠ 미니 콘서트같았어ㅠ 노래도 많이 해주고 웃고 있어서 나까지 행복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미국사는익이야??부럽달ㅇㄹㅇㅎ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그래도 난 한국이 좋아ㅠ이렇게 케이팝 아이돌 볼 수 있는거는 좋지만 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 어떻게 가는거야? 걍 선착순으로 앞에 서서 기다리면 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이건 그냥 시내 한복판에서 한거라 일찍 갈수록 앞이고 늦게 와도 그냥 서서 볼 수 있었어! 광화문 광장 이런데서 서서 보는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ㅇㅎ!! 먼지 파악햇스
재밋엇겟다 ㅎㅎㅎ… 나도 미국살앗으면 아침부터 서서 앞자리에 기다렷다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국을 한번 보면 누구나 같은 표정일거같음 누가봐도 너무 진심 심하게 멋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분위기 좋아보였음 ㅠㅠ우리나라였으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올라가도 오전에 하지?
8:34 l 조회 1
드림 자컨 이제 봤어
8:33 l 조회 8
360도 콘 궁금한거있는데3
8:30 l 조회 29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
8:29 l 조회 37
어제 주식 다 팔았는데5
8:29 l 조회 102
하닉으로 하루만에 월급 두배범ㅋㅋㅋㅋㅋㅋㅋㅋ7
8:27 l 조회 254
뉴진스를 석방하라
8:26 l 조회 44
본진은 너무 좋은데 회사가 일 못하니까 힘들다2
8:25 l 조회 25
임신 중지약물 도입 드디어 추진하려나봄!!!!!!
8:24 l 조회 50
ㅍㅁ 군악대에 트리거가 있나 왜 군악대 후려치면서 지 최애 올려치기 하는거지1
8:21 l 조회 36
냐람 너무 좋다,,,
8:19 l 조회 26
데이바이데이 소연언니 파트 미쳤어1
8:18 l 조회 31
휴무인데 지금 깬 이유...
8:18 l 조회 90
넷플드 하나 대박나면 대박이다 진기주 팬계정에서 올린 사진이
8:17 l 조회 179
초록글 봤는데 지네 본진들도 똑같이 평가당하시길4
8:17 l 조회 120 l 추천 1
홈마들 누가봐도 최애 헤어 메이크업이 망이면 영상 안올리면 안되냐1
8:15 l 조회 78
정보/소식 제로베이스원, 8월 日 EP 2집 '회귀러브' 발매 글로벌 행보8
8:15 l 조회 71 l 추천 4
난 케이팝 해외에서 인기 식었으면 좋겠음1
8:15 l 조회 60
좋은 곡 가지고 있는데 왜 안 낼까..
8:13 l 조회 18
정보/소식 '2026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8월 개최 확정
8:10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