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멤버 얘기할때 “~프”라고 하자나 그거 세븐틴 팬들만 그 표현 쓰는거야 아니면 다른 케이팝 그룹도 써? 케이팝팬덤 잘 모르는데 어디서 우연히 들어서 궁금해서 물어방! (혹시 방 주제 안맞거나 이런 질문 안되면 둥굴게 말해죠! ㅠㅠ)
| 이 글은 2년 전 (2023/11/18) 게시물이에요 |
|
최애 멤버 얘기할때 “~프”라고 하자나 그거 세븐틴 팬들만 그 표현 쓰는거야 아니면 다른 케이팝 그룹도 써? 케이팝팬덤 잘 모르는데 어디서 우연히 들어서 궁금해서 물어방! (혹시 방 주제 안맞거나 이런 질문 안되면 둥굴게 말해죠!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