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1684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0
이 글은 2년 전 (2023/11/27) 게시물이에요
왜지..? 전문직 했으면 잘했을거같아 

왜 자꾸 회계사 세무사 이런게 떠오르냐
대표 사진
익인1
회계사나 세무사했으면 회계사계의 강아지 세무사계의 강아지 뭐 이런걸로 유명해졌을지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아짘ㅋㅋㅋㅋㅋ 그러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다정하고 사람이 깔끔하고 이래서 어울린다고 생각했나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말투랑 목소리도 나긋나긋하고해서 어울릴거 같기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몬주알앜ㅋㅋㅋㅋㅋㅋㅋ 느낌 있어 약간
일 언제하나 싶어서 이거 언제 다 돼요??? 하면
이미 다 했는데용 헷
이럴 것 같음 ㅣ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핰..약간 쓰니랑 캐해 다르지만?? 쨋든 잘 어울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은근 잘할거가탴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실한 캐릭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난 신입사원같애 ㅋㅋㅋㅋㅋㅋ귀여움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왜인지 모르게 울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인 입장에선 그 당황하고 실수하는 올망졸망하는 모습이 많이 떠올라서 윗익처럼 잘생긴 신입떠오름ㅋㅋㅋㅋㅋ일은 잘못하는데 강아지같이 귀여워서 사랑받고 식당가서 눈물맺혀서 제가 오늘도 실수했어요 하고 시무룩하면 엄마아빠같은 팀장들이 등 퍽퍽 두드려주고 밥 고봉밥으로 잘먹어서 식당이모한테도 이쁨 받는 이미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싴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나돜ㅋㅋㅋㅋㅋ 원글이랑 윗댓글 보고 우리 정우가 그런 이미지라고??? OoO< 요래됨 근데 어딜가도 뭔가 예쁨받을 팀막내 이미지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식당얘기부터는 너뮤 상상이 잘 가서 밑줄 쫙쫙 그어야 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손흥민 없으니까 남아공 라인 계속 올리잖아 명보야
10:42 l 조회 1
홍명보 정몽규
10:42 l 조회 1
OnAir 대표팀 단체로 싸웠나
10:41 l 조회 1
OnAir 걍 져라
10:41 l 조회 1
OnAir 국제대회 맞냐
10:41 l 조회 1
OnAir 내가 손흥민 이재성이었음 벤치에 앉아있다가 답답해서
10:41 l 조회 1
OnAir 와 전반을 이렇게...
10:41 l 조회 1
OnAir 구라안치고 잘하는 팀이었으면 지금 한 3:0은 됐다
10:41 l 조회 1
OnAir 너무 못해서 재미없다
10:41 l 조회 1
OnAir 아니근데진짜 진지하게 왜이래?
10:41 l 조회 1
이럴거면 져라 하다가도 월드컵이 여기서 끝난다 생각하면
10:41 l 조회 1
OnAir 교체 카드 다 써도 부족할꺼 같은데
10:41 l 조회 1
OnAir 이런 게… 월드컵…
10:41 l 조회 1
OnAir 이태석 << 쓰는 이유가 뭔데?
10:41 l 조회 1
OnAir 야 나 안볼란다 샤갈 진짜
10:41 l 조회 1
OnAir 똥싸러가도될까
10:41 l 조회 1
OnAir 아니 멀리서 봐도 노랑색만 뛰잖아
10:41 l 조회 1
OnAir 골먹고 정신좀차려라 발바닥 땀나게 뛰는거 보고싶어짐
10:41 l 조회 1
OnAir 알못인데 우리나라 교체 안해????
10:41 l 조회 1
OnAir 후반전부터가 본게임임
10:41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