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1718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6
이 글은 2년 전 (2023/11/28) 게시물이에요
말해주기 시러.. 

내가 이상한거야? 그냥 왠지 모르게 말하기 싫어...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말하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꾸 궁금하다고 물어본단 말이야..애들만날땐 배경화면도 바꾸고 나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 말해주기 싫은거야? 겹치는 게 싫어? 아님 뭐 신비주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왜그런지 잘은 모르겠는데 다른사람이 보는게 질투나기도 하고 잘생겻다고 좋아할까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차피 연예인인데 좋아하는 사람 많으면 좋은거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나만!! 조아하고 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오..혹시 유사 먹는 편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게 무슨 말이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음..연애감정 비슷하게 덕질하나 싶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다 연애감정 아니야? 안그런 사람도 있었는데 이분은 꿈에 나오고 연애하면 좋겠다라는 생각 마니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나는 유사로 안먹고 그냥 인생응원 동경 느낌이라.. 너가 유사로 덕질해서 최애 말하기 싫은가보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연예인 좋아하는게 연애하고 싶다 이런마음으로 파는거 아니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응 아닌 경우가 많지~ 연예인과 팬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음...몬스타엑스는 너가 말한거처럼 그냥 동경? 진짜 팬으로써만 좋아했는데 이 연예인은 .. 다른느낌이라 해야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크멤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그런건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상 혹시라도 최애에 대한 안좋은 얘기 들을까봐 나도 말안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ㅁㅈ이것도 이씀 악플 달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밖에서 내 최애 말안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해주기 시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기하다 나는 내 최애 막 자랑하고 싶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애까면 다 검색해볼거고 좋아하게될수도 있잔하 너무 질투나 뭔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일코해서 말해주기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오프 가면 팬들한테도 질투라는 감정이 생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프 가본적 없지만 질투까진 아니어도
서글픈건 있을듯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신기하다 난 제발 알아달라고 말하고 다니는데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팬싸후기 넴드랑 최애랑 유사먹는거보면 억장 와르르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트친소 할 때 같은 최애 안 받는 사람들이 보통 이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친소가뭔지는 모르겟지만 친구랑 최애 겹치면 기분 이상할거가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일코하느라 말 안해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연예인얘기 1도안함ㅋㅋㅋ
관심 없는척해.. 조아하는 연옌 없다 이렇게말하고 다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야ㅋㅋㅋㅋㅋ 나도 머글행세하고 다니면서 애들이 연옌 이야기할때찐 대중픽 배우나 아이돌 빼고는 완전 금시초문인척해!!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사를 많이먹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듯ㅠㅠㅠㅜ나도 이러고 싶지않아 힘들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별개로 너 말투 먼가 해외팬 같다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외국인이라는 뜻이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 아니 한국인인건 아는데 해외팬들 말투 같다고 ㅎ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순위 어케올리냐 짘짜
16:18 l 조회 1
마틴 << 키큰 공룡인데 키작은 초식공룡들한테 위에 있는 풀 뜯어줄듯
16:17 l 조회 1
저 조합 싫어하는 정병들은 대체 뭐때문에 맨날 중계하는거야?
16:17 l 조회 28
ㅈㅂㅇ은 김지웅군대가면 어케되려나1
16:17 l 조회 14
그룹보다 인기 많은 조합인걸2
16:17 l 조회 24
소속사 이적하면 투어같은거 같이 하기 힘들어져??
16:17 l 조회 9
트와는 계속 제와피랑 전원 재계약 할 줄1
16:17 l 조회 18
건호 ㄹㅇ 개큰 썬구리 썼는데 잘생긴게 보임
16:17 l 조회 8
어째서 아이돌들은 나이 먹고 연차차면 배우의 꿈이 생기는 걸까...7
16:16 l 조회 36
저런 게 호모 릴스야? 9
16:16 l 조회 96
걍 이쯤되면 저기팬들3
16:16 l 조회 73
계자가 왜 저리 나대
16:16 l 조회 82
돌팬들은 자기그룹 멤버가 연기쪽 진출하는거 좋아함? 싫어함?20
16:15 l 조회 54
저기 호모 릴스2개 버블1개 라방1개 6
16:15 l 조회 153
ㄱㄴㅈㅇㄹㄴㅇㅅ1
16:14 l 조회 28
참교육? 거기서 결혼장면이 나와?7
16:14 l 조회 30
멜론온도 99어려워?8
16:14 l 조회 55
라이즈 계자가 저 호모 릴스 올라오고 댓에 10
16:13 l 조회 233
트와 누구 연기시작함??4
16:13 l 조회 88
회사 욕한다고 지들 마플 달리든 말든 알빠인데1
16:13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