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204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0
이 글은 2년 전 (2023/11/30) 게시물이에요

근데 그 당시도 신인상 후보들 보면 레전드긴하닼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어 여기서 치는 글 나오면 머리 밀어버려요 탈모걸려랏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세븐틴 땐 누구얐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따져보면 성적대로 받을 그룹이 받은 건 맞지 아너?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긴한데 뭔가 신기해서 다같이 신인상을 못받았다는게..!
치는거 절대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어어어 나도 그래서 신기하단 뜻으로 적은 거야 다 당시엔 받을 그룹이 받앗는데 나중에 결과론적으로 대상 타고 나서 보면 글케됐다는 게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게 징크스처럼 대대로 이어져서 신기한 것 같아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마마 신인상의 저주라고 부르더라고.... 뭔가 펠레의 저주같은 ㅋㅋㅋ 징크스 내려치기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엑소 방탄 세븐틴 다 못 받았다니 신기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어제 여기서 글 보고 오늘 생각나서 다시 수상자 목록 싹다 보고있는데 겁나 신기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각 버스커버스커 로이킴 아이콘이었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 이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수상자들도 쟁쟁하네 버스커 진짜 좋아했는데 ㅎㅎ 받을 사람이 받은 거 알고봐도 신기해 셋 다 타이밍이 그랬다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엑방셉 다 마마 신인상못받았어???? 와 좀 충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들 레전드라 뭔가 이미 갖고있을줄 알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다 못받았었어 지금 대상 역대 수상자들이랑 비교하면서 신인상 목록 싹다 봤는데 다 쟁쟁하신분들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뭔가 좀 놀랍긴하다... 그래도 다들 쟁쟁하신분들이라니깐.. 결론은 다들 멋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마마 대상 거의 몇년간 방탄 독식인데 방탄이 신인상을 못탄게 큰거같음ㅋㅋㅋ 신인상 목록 보면 딱히 못받을 사람 챙겨준건 아닌거같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신기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버스커버스커 로이킴 아이콘이니 못받은게 이상한건 아님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어 여기서 치는 글 나오면 머리 밀어버려요 탈모걸려랏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그러네 지금 알았어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데뷔하고 얼마되지 않아서 대상 받는것도 대단한데 7년이상 지나서 대상 받는게 진짜 대단한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진짜? 신기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까 신기함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나 세븐틴 팬이라 세븐틴만 알고 있었ㄴ는데 엑소랑 방탄도 못 받았었구나... 근데 로이킴 버스커버스커 아이콘 보고 납드괌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신인상 받은 그룹 보면 너무 납득됨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진짜 신기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오아..대상 받을때 더 감격스러웠겠다 다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신인상 받은 그룹들 너무 납득가는데 저 그룹들이 신인상을 못 받은게 또 너무 신기함 결국 대상 받아서 다 잘됐지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와 신기하다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엑방셉 진짜 대박이네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 신기해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엑소도 못받았구나 신기하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우리 축구 연령별 대표팀도 노답이래
19:04 l 조회 1
9개 중에 1개 됐대ㅋㅋㅋㅋㅋ
19:04 l 조회 1
왜 난 다 봐도 캐캐체는 도저히 못 보겠지
19:03 l 조회 1
한일축구는 이미 2022년에도 벌어져있었음
19:03 l 조회 1
선수들이 얼마나 간절한테 고작 인터뷰하나때문에
19:03 l 조회 3
이 사진 개슬프다
19:03 l 조회 10
중멤들 스타일링 촌스러워지면 중티난다 하는거 웃김
19:03 l 조회 6
마틴은 빠혐 절대 안올듯 붙팬이나 사생한테도 행복감을 느끼는 아이임1
19:02 l 조회 33
얘들아 고도비만인애들은 며칠정도 굶어도돼?2
19:02 l 조회 11
라이즈 기본톤이 차분이라서 좋아
19:02 l 조회 10
인스파이어공연끝나고 루트 한번만 골라줘ㅜㅠ제발 1
19:02 l 조회 5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하는거 알아...?2
19:01 l 조회 59
손흥민 아쉬울 수 있는데 선수활용 못한 건 명보임
19:01 l 조회 13
홍명보 자진사퇴하면 위약금 축협에 내야하고 경질되면 축협이 홍명보한테 위약금 줘야 한다고?
19:01 l 조회 8
홍명보 선수 선발은 생각보다 합리적인 사람임
19:01 l 조회 14
축구 인터뷰 보이콧이 있긴 있었어?2
19:00 l 조회 24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인스타
19:00 l 조회 49
이제 대부분의 국민들이 한국선수들이 일본선수들보다 못한다는거 다 알더라1
19:00 l 조회 17
피부 안좋아서 약 먹고잇는데 수영 다니는 거 비추지..?8
19:00 l 조회 32
우리 나라 축구 진짜 심각하긴하대2
19:00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