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맨날 편지를 써가는데 최애가 오늘은 직접읽어주면 안되냐는 거야
겁나 당당하게 편지를 펼쳐서 진짜 또박또박 한글자 한글자 사랑 꾹꾹 눌러서 읽어줬는데
친구가 찍어준 영상 돌려보니까 팬싸 가서 투샷 찍었던 영상중에 진짜 젤 밝게 웃고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
팬싸는 좋은것이야.. 물론 돈이 문제긴하지만ㅜㅜ
| 이 글은 2년 전 (2023/12/10)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맨날 편지를 써가는데 최애가 오늘은 직접읽어주면 안되냐는 거야 겁나 당당하게 편지를 펼쳐서 진짜 또박또박 한글자 한글자 사랑 꾹꾹 눌러서 읽어줬는데 친구가 찍어준 영상 돌려보니까 팬싸 가서 투샷 찍었던 영상중에 진짜 젤 밝게 웃고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 팬싸는 좋은것이야.. 물론 돈이 문제긴하지만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