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313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1
이 글은 2년 전 (2023/12/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성한빈은 이머리가 가장 잘어울리지 않음?? | 인스티즈

[잡담] 성한빈은 이머리가 가장 잘어울리지 않음?? | 인스티즈

[잡담] 성한빈은 이머리가 가장 잘어울리지 않음?? | 인스티즈

딴 헤어가 안어울린다기 보단 지금 샵에서 잘 못 만지는 것 같음… 그래서 난 이게 제일 좋움!!

대표 사진
익인1
ㄴㄷㄴㄷㄴㄷㄴㄷ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덮은 것 보단 시스루 덮머 느낌 개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그래서 이번 활동 때 그런 덮머 해줘서 좋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방때 …크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라방이 젤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머리 넘 이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도 이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첫번째 세번째 사진도 다 지금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같은 샵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반깐이나 도깨비 머리? 이런 걸 좀 잘 못 만지는 것 같아서 저 덮머가 제일 이쁜 것 같아 (내생각에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 다 이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이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덮머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ㄷ 시스루덮머 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스루 덮머도 좋고 시스루 반깐도 좋아 약간 다 가리거나 까기보다 살짝 시스루로 하는게 예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것도 좋은데 그냥 취향차이임
난 반깐파! 오늘머리도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넘이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생일라방때 머리가 레전드이긴 했어 샵이 머리를 못하는편은 아닌데 가끔 안어울리는? 얼굴 못살리는 헤어를 굳이 할때가 있어서 좀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늘은 그나마 잘깠는데 깐머 잘못하는듯 데뷔축하필름 깐머랑 비교하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킬잇 보는데 역시 패션의 세계는 이해불가다
15:58 l 조회 1
아 레몬탱 계속 생각나네 ㅋㅋㅋ큐ㅠ
15:58 l 조회 2
냉부해 다른 방송사로 판권 살 가능성 없나1
15:56 l 조회 25
젭티 망하면 냉부 프로그램 사라져 ...?2
15:56 l 조회 31
천러 버블 ㄹㅇ 효자네1
15:56 l 조회 29
근데 무도 가요제 계속 했으면 누가 나왔을지 궁금하다1
15:56 l 조회 9
이때싶3
15:55 l 조회 40
국내선예매 공지한 스트레이키즈 해외팬들 여론5
15:55 l 조회 175
신곡 연습기간 길었는지 짧았는지는 한멤버 보면 암
15:54 l 조회 47
아니면 엠사처럼 중국에서 투자받아서 살릴려나 젭티비씨3
15:54 l 조회 33
ㅎㅌㅎ 이번 노래 뭔가 아쉽다...4
15:54 l 조회 37
가요대전 갈 수 있는 방법
15:54 l 조회 27
아니 젭티 .. ㄹㅇ 없어지나2
15:53 l 조회 53
하... 너희는 뮤지컬 빠지지 마... 2
15:53 l 조회 30
내취향은 역시 내향인인듯3
15:53 l 조회 12
왠지 젭티비씨만 살리고 나머지가 부도일수도있을려나?7
15:53 l 조회 53
여돌 팬싸가 너무 가고싶다6
15:52 l 조회 18
정국 저거 외국인들은 번역이 이상하게 된건가?2
15:52 l 조회 60
jtbc 비긴어게인도 없어지나?1
15:51 l 조회 72
나 무도 가요제 바닷길 노래 좋아해3
15:5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