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398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3
이 글은 2년 전 (2023/12/1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페미를 욕으로 쓰는게

'그'들과 다를바 없어보임

머리짧은 여자는 페미니까 패도 된다는 말에 동조할 것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페미를 욕으로쓰는게 아니라 트페미를 싫어하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페미를 욕으로 쓰는것이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고 페미랑 트페미는 다른거임... 같은 취급하지마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압니다~ 그걸 알면서 트페미를 계속 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페미랑 트페미가 다른거 알면서 계속 쓴다는 말은 뭐임? 나도 페미지지하지만 트페미는 너무 극단적임... 사실 페미라는 탈만 쓰고 걍 지가 하고싶은 나불나블대는애들을 말하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러니까
왜 걔네를 트'페미'라고 불러주는건데
페미 탈만 쓰고 하고 싶은 말 나불거리는 사람이라면서, 페미가 아니라면서 페미라는 타이틀을 떼어내지 못해서 꾸역꾸역 쓰느냐 이말이야
걔네는 본인들을 뭐라고 부르던 끝까지 본인들은 페미니스트라고 주장할 애들인데 거기에 동조를 해주고 트페미라고 부르는건데
알맞지 않은 명칭을 수정해서 부르는거 흔한 일인데 왜 트페미는 그게 안 되냐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나는 페미 지지하는데 트페미가 너무 싫음
무지성도 많고 극단도 많고 결국 이상적인 페미의 모습에서 멀리 떨어져서 페미라는 허울만 가지고 빽빽대는 사람들이 너무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트위터에서 그들만의 리그 찍으면 또 몰라
그거 좋다고 남초에서 캡쳐해가서 페미 더 욕 먹이게 되는 악순환은 왜 생각 안 함?
오히려 트페미 그런 애들이 페미 인식을 더 나쁘게 만드는 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초는 여초 중에 가장 남성 우호적인 인티 글도 퍼가서 페미라고 욕함
그러면 인스티즈가 페미니스트의 인식을 나쁘게 만드는가?
인스티즈 내에서도 인티페미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그들과 인스티즈 유저는 다름을 어필해야 하는가? 그건 아닐텐데?
페미니스트 인식을 나쁘게 만드는건 걔네가 아니라 남초 애들임
남초애들한테 잘 보여서 페미니즘은 좋은 거라고 어필해야 하는게 진짜 페미니즘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지성도 많고 극단도 많고, 온갖 혐오 용어들 다 사용하면서 지 하고 싶은 혐오 다 하고 살려고 페미라는 껍데기만 이용하는 거 같아서 싫다니까?
남초애들한테 잘보여서 페미가 좋은 거라고 어필? 딱히 남초가 아니어도
인스타나 페북같은 곳에 캡쳐되면 걔네들 때문에 평범한 사람들은 페미를 지지하는 사람들에 대한 확증편향이 생긴다고
아 페미는 저렇게 무지성으로 걍 남자 욕을 하는구나, 걍 혐오로 가득한 애들이구나~하고
페미니스트 인식을 나쁘게 만드는 원인은 내부의 적일 수도 있어
나한텐 트페미가 그 적이고 멍군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래 넌 계속 트페미 써.. 난 안 쓸테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진짜 더 싫어지긴 한다 이런 글 때문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엔 트페미 싫은거 이해됐는데ㅋㅋㅋ 나도 이젠 페미를 욕으로 쓰는 거라서 싫음ㅋㅋㅋ 무슨 외국페미니즘이랑 한국페미니즘은 다르다 이런 소리하는 것 같음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트페미 계속 욕으로 쓰면 나중엔 트위터하는 페미니스트들 싫으면 그냥 무지성 트페미라고 몰고 싫어할거 뻔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페미 욕으로 쓰는 거라 싫음ㅋㅋㅋㅋㅋ.. 아줌마 맘.충 욕으로 쓰는 거랑 비슷한 느낌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진짜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문 동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ㅋㅋㅋㅋ 자꾸 다르다는데 어쨌든 페미라는 단어가 들어가고 욕으로 쓰는 거 맞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ㅋㅋㅋㅋ어쨌든 페미라는 단어가 들어가는데 페미를 욕으로 쓰는게 아니란건 뭐 눈가리고 아웅임?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트페미 대체 단어좀 생겼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페미니즘에 허용가능한 범위가 따로 있는건가 싶고 트페미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싫은건 단순하게 페미를 해서 그런게 아닌데 왜 페미를 앞세워서 욕하는건지 이해안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ㄷ 그래소 저 단어 안쓸려고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ㄹㅇ 걔네는 페미가 아님...
걍 급식찐따도태정병여혐남혐종자들인데
왜 페미라하는지 모르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트위터쪽 자칭 페미는 감성이 좀 이상한 애들이 많긴하던데 의미 변색되게 만들고 악순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페미 욕하고 싶어서 더 신나게 쓰는 사람들도 있어서 싫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뭐라노 걍 페미는 페미고 트페미는 개 싫다니까? 트페미랑 페미랑 어떻게 같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뭐라 부를까 대체할 단어가 없잖아 이미 퍼질대로 퍼졌는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동남아 외모 호? 불호?
5:50 l 조회 1
지금 글마다 첫댓으로 시비거는데 밑에 남연갤설명글에만 댓글없는거
5:49 l 조회 3
어제보다 지금이 더 더운거 같음
5:49 l 조회 5
난 저러고 안 살아서 다행이다1
5:49 l 조회 11
OnAir 아니 남아공 캐나다 연장 가겠다 끝나면 그냥 1시간 더 자고 출근준비해야지
5:48 l 조회 4
자려고 누웠는데
5:48 l 조회 6
아니 근데 한국인이 저런 미개한 글 댓에 뭘 자꾸 긁힌다는거임9
5:47 l 조회 30
나 이렇게까지 딴데서 온 냄새나는 거 처음 봄 6
5:47 l 조회 27
생각보다 일찍 깨서 한시간만 더 자려고 했는데
5:46 l 조회 9
사람 많이 없는 시간대에 와서 저러는 게 ㄹㅇ이네...2
5:45 l 조회 24
남방계 외모가 별로라는 말에 아주 긁혀서 도배하네18
5:43 l 조회 68 l 추천 3
이거 지금 남연갤애서 심심풀이로 인티 타겟 삼아서 북방계 플 억지로 만드는중인거임4
5:41 l 조회 59
ㄹㅇ 어디서 몰려왔나 이시간에8
5:40 l 조회 54
OnAir 남아공 캐나다경기 개노잼 한골도 안나옴
5:40 l 조회 7
앓는 글 쓰러왔는데5
5:39 l 조회 37
근데 남방계 미모 별로인거 맞잖아8
5:38 l 조회 59
장원영, 제니, 설윤, 카리나, 하니는 남방계야 북방계야16
5:38 l 조회 64
야 개웃기다 몰려온 거 맞나봐16
5:38 l 조회 65
아 혼자서 난리네 말투 좀 고쳐라18
5:36 l 조회 76 l 추천 4
아니 님들아 남방계 어쩌고가 문제가 아니라 일반인 사진으로 얼평을 하잖아7
5:34 l 조회 52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