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417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0
이 글은 2년 전 (2023/12/20) 게시물이에요

아무래도 아직 초딩인 15년생 조약돌이라

형이 sm에서 연습생한다는게 어떤 의미인지 잘 몰랐을거같은데

은석이 루키즈때 엔유 나온거 보고 나도 형처럼 아이돌같은거 하고싶어~ 했다는게 너무 귀여움

그냥 함박웃음이 나와버리는거에요ㅠㅠ[잡담] 은석이 동생 찐찐 귀여운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조약돌이라는 게 왤케 귀엽냐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래도 형이 돌이니까ㄱㄱㄱㄱㄱㄱㅋㅋㅋㅋ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ㅋㅋ진짜귀엽네 ㅋㅋㅋㅋ형은 돌이고 동생이라 조약돌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름을 몰라서 내 머릿속에서 송동생 조약돌 이러고 각인됨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ㅁㅈ 너무 귀여운 호칭이야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귀여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은석이가 업어키웠다그래서 나 찐흥분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청엄청 귀여울거같음 ㅠㅠ 송형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귀여워 뒤져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약돌ㅋㅋㅋㅋㅋㅋㅋ 은석쿤 빠져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ㅜㅜ이 남자의 매력이 대체 어디까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행가서 짐늘면 귀찮다고 거리도 가까운 일본에서 옷쇼핑도 안하는데 무려 미국에서 동생준다고 강아지인형을 샀다구요....심지어 옷보다 인형이 더 걸리적거린다구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루키즈 시절 브이로그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아지인형은 3분 29초부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헉 이영상 뭐야첨봐ㅜㅜ이따봐야지 ㅎㅎ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귀엽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ㅁㅈㅜㅜㅜㅜ위에 영상은 나도 못봄
친절한 돌프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ㅋㅋㅋㅋㄱㅇㅇ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은석이가 동생 준다고 선물로 인형 사는 것도 너무너무 귀여움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잇팁인데 동심 가득한 멘트하는 거 보면 ㄹㅇ다정한 형일 것 같음ㅜㅜ 인형 차가운 곳(테이블)에 앉히면 안된다고 안아달라하고, 인형 볼때마다 이름 지어달라고 하고, 애완돌 보고 애정을 담아 키우면 살아날 수도 있다 하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맨날 자기는 귀여운 거 좋아한다 하는 것도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스윗돌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웃곀ㅋㅋㅋㅋㅋ 왜돌자얔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돌(석) 왕자님이라서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귀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선배 짬밥 그냥 나온거 아니네... 15년생.. 나도 8살 차이나는 동생 있는데 14살 차이는 못이기겠다 걍 다 키웠겠는걸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조약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디지에서도 동생있어서 그런가 고민상담할때
어린애들 사연이라고 붕뜬소리 안하고 잘들어주더라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조약돌 은석이동생 상상만해도 너무나 커엽넼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귀엽다 동생도 아이돌 데뷔해줘!!!(라고 하지만 그 때 난 ... 결혼해서 애도 있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첨부 사진응애 아기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제부터 남 얼굴 조롱이랑 얼평글을 몇개씩 적냐
1:50 l 조회 7
손흥민 개웃긴게 호날두 진짜 좋아하는 팬인데 노쇼사건때
1:49 l 조회 29
호구마 이제 교차편집 안하는거 아쉽다ㅜ
1:49 l 조회 10
탈덕 위기인데 팔까 말까
1:48 l 조회 19
설영우 박주영 손흥민한테도 말대꾸하던데
1:48 l 조회 22
아니 공차 개 비싸1
1:48 l 조회 19
헐 금쪽이 종영하는구나4
1:48 l 조회 51
정병들아 꼭 업보 받아라2
1:47 l 조회 37 l 추천 1
거리응원 다녀오고 내가 체력이 약하구나 느낌
1:46 l 조회 12
근데 진심 꼬마도 이강인한테 순정이다1
1:46 l 조회 57
와 어떤돌 데뷔초에 뚝딱이었는데3
1:45 l 조회 83
참고 보려는데 부승관 진짜 팬들생각 안해준다11
1:42 l 조회 375
헐 무리뉴 레알감독됐네6
1:41 l 조회 93
보통 자기돌 까이면 화나고 속상하지않나?12
1:41 l 조회 93
호날두팬들 그래도 고마운거 하나 있음10
1:39 l 조회 82
요즘 보넥도 영상 좀 보는 중인데 리우 성격 되게 매력있어보임1
1:39 l 조회 32 l 추천 1
축구 하나 진게 너무 마음이안좋음ㅋㅋㅜ4
1:38 l 조회 67
온앤오프 노래 개좋네..?!
1:38 l 조회 7
감스트가 축구 후드려패는게3
1:37 l 조회 162
근데 ㅂㅌ ㅈㅁ 뭔 정병이 붙은거야21
1:36 l 조회 1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