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아직 초딩인 15년생 조약돌이라
형이 sm에서 연습생한다는게 어떤 의미인지 잘 몰랐을거같은데
은석이 루키즈때 엔유 나온거 보고 나도 형처럼 아이돌같은거 하고싶어~ 했다는게 너무 귀여움
그냥 함박웃음이 나와버리는거에요ㅠㅠ![[잡담] 은석이 동생 찐찐 귀여운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3/12/17/0/0b0130b6ff3b6a4afb4514e68c57bf6c.gif)
| 이 글은 2년 전 (2023/12/20) 게시물이에요 |
|
아무래도 아직 초딩인 15년생 조약돌이라 형이 sm에서 연습생한다는게 어떤 의미인지 잘 몰랐을거같은데 은석이 루키즈때 엔유 나온거 보고 나도 형처럼 아이돌같은거 하고싶어~ 했다는게 너무 귀여움 그냥 함박웃음이 나와버리는거에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