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5774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
이 글은 2년 전 (2024/1/04) 게시물이에요

요즘 관심가서 찾아보는 중인데 이세페 끝나고 회식 때 실제로 처음 모였다는 것 같아서! 그러면 이세페 멘트 때도 각자 스튜디오에서 한 걸 송출한 거야?? 무대는 본인들이 직접 모캡 입고 춤춘 게 아닌 건지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멘트는 각자 녹음이고 춤부분 모션은 프라우드먼 분들이 해주셨을걸? 멘트부분 모션이랑 페이셜캡쳐라 부르는 얼굴인식은 본인들이 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그럼 멘트도 실시간이 아니라 미리 준비된 영상을 송출한 거지?? 너무 신기하다 그러면 회식은 그냥 이세페 끝나고 따로 모인 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사장님도 처음 뵙는 자리었다고 알고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몸부분 연기는 다른사람이 해줄수 있다고 쳐도 얼굴은 본인이 안 하면 다른 느낌이 난다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폰지밥 게살버거 먹어보고싶다
2:40 l 조회 1
다른 선배돌이랑 한 챌린지 보고 왔는데 더 빡셈
2:40 l 조회 1
피곤한게 아니라 챌린지 가려서 하는거였네
2:39 l 조회 19
내돌 대형인데 챌린지 대형이랑만 했으면 좋겠음1
2:39 l 조회 25
다음 월드컵 경기 실화냐.. 우리나라 이긴 곳 vs 우리나라 감독 지원했던 감독 있는 곳
2:39 l 조회 27
아니근데 진짜 보통은 대형이고중소고뭐고 다 열심히하지1
2:39 l 조회 27
이때싶이긴 한데 여돌 안무 멋대로 출거면 챌린지 안 해줬음 좋겠음2
2:38 l 조회 41
계속 졸사얘기 보여서 보고왔는데3
2:38 l 조회 55
챌린지 영상 봤는데 대충 수준도 아니고 왜케 기계같냨ㅋㅋㅋ3
2:38 l 조회 51
내 최애는 챌린지 거의 안하는데 같소속돌들꺼만 하더라
2:38 l 조회 29
챌린지 논란ㅋㅋㅋ 예전부터 젝키 강성ㅎ 닮았다 생각했는데2
2:37 l 조회 70
5등급제 어렵다
2:37 l 조회 15
아이돌은 카메라앞에 본인 어떻게나오나 연구해야됨
2:37 l 조회 23
정국이 라방에서 부른 이 노래 알려줘
2:37 l 조회 14
나 중소여돌 팠는데 대형여돌이랑 챌린지 했을때 팬 반응이 개빡쳤음3
2:37 l 조회 118
챌린지 무성의로 말 나온 게 내 기억으론 둘인데 보통 열심히 하지
2:37 l 조회 66
옌스 얼굴 첨봤는데 잘생겼네2
2:36 l 조회 23
홍명보 출입환영6
2:35 l 조회 133
근데 저게 갑자기 끌고가서 한것도 아니고 서로 합의된거아님?22
2:35 l 조회 179
내돌 소소형 후배돌이랑 챌린지할때 상대돌들 진짜 전날부터 연습하고 왔다고
2:35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