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582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인피니트 제로베이스원(8)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2
이 글은 2년 전 (2024/1/04) 게시물이에요

진짜 처음으로 스엠 입덕하게 생겼음

머랄까 진입장벽 높은 계속 미는 세계관? 같은 것도 딱히 없고 노래도 스엠 팬 아닌 입장에서 완전 취향 타는 느낌 아니라서 넘 좋아

그냥 듣자마자 어 좋다 이 느낌 ...

대표 사진
익인1
브리즈하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늘이 저점매수 최고의 입덕기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늘까지가 데뷔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라이즈 입덕 타이어 구매보다 쉽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앨범에 자꾸 원빈이 사진이 쌓임... 나머지 멤버들도 한명씩 아른거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브리즈 합시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셈도 1기 그런거 모집? 가입? 같은거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시 모집임. 위버스에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버스.. 다운받아본다 땡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드루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노래 너무 다 좋음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츄라이츄라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곡 넘 기댜된다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에 우리 세계관있어 너도 메탈블레이즈드 브리즈가 되어보련?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왓이즈댓.... 광야만 아니면 된다는 마인드 ..+ 초능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희주가 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희주가 머야 일단 될래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브리즈=부희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라이즈로 스엠 처음 파봄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딱 좋아 내일 컴백이야 무대도 하고 컨텐츠도 찍었고 유퀴즈도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엠지....진짜 그럴까봐... 에셈은 처음인데 미쳤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라이즈로 스엠돌 처음이야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멤버가 직접 만든 세계관이 생겼어 ㅋㅋㅋㅋ 희주 하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지리스닝 너무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클럽 그런거는 아니고 멤버십이라고 위버스에서 언제든지 가입 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너뮤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ㅠㅠ 기분 나빴다면 미안.. 최대한 안 그런 느낌으로 쓰려고 했는데..! 내 입장 (내 개인적인 주관적인 견해)에서 에셈 추구미가 안맞았어서 그냥 쓴거야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희주야 안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라이즈로 스엠 첨이야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당신..이미 입덕한거야..부정하지 말라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라이즈가 스엠돌 처음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서와 지금이 데뷔팬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올공갔는데 아직도 저러고 계시는구나
19:49 l 조회 1
원이 서예실력 볼래?
19:49 l 조회 1
뉴텔라 느끼자
19:49 l 조회 4
젬버지 혼자 라면 끓여먹는거봐ㅜㅜㅜㅜㅜㅜ
19:49 l 조회 9
알디원 안무영상에 그 아르노 하아아~ 이부분1
19:48 l 조회 10
정보/소식 손흥민을 진짜 싫어하는듯한 축협 언플 근황
19:48 l 조회 20
정보/소식 대구 재선거 시위에 등장한 깃발
19:48 l 조회 20
미나미 원이 이번에 올라온영상 ㄹㅇ 미나미집인거야?
19:48 l 조회 5
와 하투하 진짜 비행기내리자마자 무대올라갓을듯1
19:48 l 조회 28
중국팬들 많이 빠져서 그런지 오프가 쾌적해짐1
19:48 l 조회 20
엄성현 아니야 모음집 (엄질머리주의)1
19:48 l 조회 8
아니 누가 귀국 전술은 개열심히 짰대
19:48 l 조회 14
아이돌 앨범 포장 알바 해보고 싶음2
19:47 l 조회 15
에어컨을 틀면 춥고 안틀면 답답하구...1
19:46 l 조회 19
알디원 되게 팀같다
19:46 l 조회 50
홍 귀국할 때1
19:46 l 조회 21
알디원 안무영상 보고 왔는데2
19:46 l 조회 42
와와 어떻게 하면 고무장갑을 새 거 쓸때마다 망가트리냐
19:46 l 조회 10
키움은 대체 왜이럴까 ㅎ
19:46 l 조회 57
한동안 화제였던 핫케이크 가루 그대로 박스에 보관하는 것도 이제야 이해가 됨
19:4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