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621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9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9
이 글은 2년 전 (2024/1/0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봐도 딱히 잘하는 게 없어 춤도 노래도 랩도 예능도 다 못해

하지만 나는 내 최애의 외모와 성격이 너무 좋아ㅜㅜ

근데 너무 잘생겼어.... 내 취향이야

하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비주얼이면 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니가 아무런 매력도 가치도 존재도 없는 사람을 알아보고 좋아하고 빠졌을 리 없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따순 댓글이다 나도 같은 생각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된거야 니 취향맞으면 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주얼이면 괜찮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돌은 비쥬얼도 중요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포카 예뿌겠네 ㅎㅎ 그리고 노력하면 앞으로 실력 좋아질 수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돌은 잘생긴것도 능력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슬픈지 알아 내 최애도 이런데 팬덤에서 무시당하고 악개들이 실력으로 공격해서 넘 힘듦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춤노래 등등 연습하면 점점 실력 좋아지니 비주얼 좋고 쓰니가 좋아하면 괜찮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취향이기만 하면 된거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특출나게 잘하는게 없는거지 1인분은 하고 있지않을까? 그럼 외모가 2인분이니까 다른건 1인분만 하면 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주얼과 성격도 능력이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나라 16강 갈 수 있을까?
15:34 l 조회 1
방내쫒으려는거 다 티난다고ㅜ
15:34 l 조회 1
황치즈 초코칩 맛있다더니 왜 맛없으니 오븐에 구워먹으란 글이 맘찍터짐
15:34 l 조회 5
릴스 올라오자마자 중계하는게 조합 정병 아니면 뭐지5
15:33 l 조회 37
역바라 주장하고프면 아 역바네 하면 되는데 약간2
15:33 l 조회 13
플스5 프로 갖고있는 익?
15:33 l 조회 3
와 근데 사람들 그냥 누가 트위터에 누구 누구 논란 이렇게 올리면 직접 팩트 체크 안하고3
15:33 l 조회 14
난 팬인데 방 안 뺀다고 뻐기는 애들이 더 정병으로 보임12
15:33 l 조회 44 l 추천 3
나만 카페인 먹으면 설사하나?2
15:32 l 조회 9
지금 징계알람오는거맞아?6
15:32 l 조회 27
시크릿 재결합은 뭔가 아쉬움
15:32 l 조회 15
요즘 팬인척하는 글 왕 많음2
15:32 l 조회 30
문건 쓴 강명석도 조합 릴스개수까진 모를듯6
15:32 l 조회 49
마크랑 천러 같이 밥먹으러 갔었나보당1
15:31 l 조회 103
방금 플은 그 조합충이 플태운게 아니라 조합정병이 시작이긴해 16
15:31 l 조회 126
장원영 청순한거 잘받는듯2
15:31 l 조회 51
뭔 릴스뜨자마자 몰려와서 마플타고7
15:31 l 조회 97
인티가족분들 먹금과 신고를 생활화하자
15:31 l 조회 10
진심 안미안한데 역바처럼 보임5
15:31 l 조회 64 l 추천 1
얼굴 안보이는데 개빡친게 느껴짐4
15:30 l 조회 1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