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7336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3
이 글은 2년 전 (2024/1/19) 게시물이에요

인블룸 듣는데 난 그저 모르는채~ 여기부터 좋아서 보니까 이 둘이더라고… 그래서 둘 각자 오스트 부른거 듣는데 노래도 노래인데 음색이 진짜 좋더라… 뭔가 설레…

대표 사진
익인1
멤버들 노래 다 잘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ㅜ 그래서 지금 제베원 노래하나하나씩 다 듣는데 음색도 좋고ㅠ 노래도 잘하는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멜팅포인트 듣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 좋은 노래!! 같이 듣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둘다 음색 다른데 둘다 완전 좋음... 노래도 잘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둘 다 다른 느낌인데 좋더라고… 그 노래할때 발음? 이런게 너무 매력적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마자 칭찬 고마워 음색 미쳤지... 잘 부르는 것도 잘 부르는 건데 음색 분위기 각자 다른 것두 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센터즈 뭐든 다잘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둘이 최애인데 칭찬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쟈 센터즈 잘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짱하오 노래 진짜 잘해 들어줘서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빈이 이런말 들으면 을매나 기분좋게요~ 칭찬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센터즈 예뻐해줘서 고마워! 둘다 다른느낌으로 노래를 잘 불러서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아 둘다 다른데 조화로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둘다 다른느낌으로 듣기좋지 고마웡❤️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문화유산 훼손하지말자
3:41 l 조회 28
최애가 무대를 즐기는게 투명하게 보일때가2
3:40 l 조회 28
맨끝줄에 강회장 상재전무님 나오시네
3:39 l 조회 5
진지하게 베이프가방좀 골라줘3
3:37 l 조회 59
좋은 곳 취업해서 아빠 틀니 맞춰드려야지
3:37 l 조회 15
날씨신기하다1
3:36 l 조회 30
내 본은 춤을 못추는데 그걸로 까여도 괜찮은게
3:36 l 조회 34
하 외국인친구 휴가 반려돼서 한국 콘 못오네ㅜ1
3:34 l 조회 30
이상원 보핍보핍에 가담한 모든사람들 행복하시길2
3:33 l 조회 59 l 추천 2
스핀 오류 심하네 썸네일에 완전 딴얘기 있어서 놀람
3:33 l 조회 9
내본 생긴거랑 다르게 성격 있는멤 있는데 외부에선 순둥이로 보네1
3:29 l 조회 56
장기하 첫번째때는 아무 생각 안들었는데 두번째때 정떨어졌단 사람들 혹시 있어?2
3:26 l 조회 63
주식하니까 잡다한 걸 신경 안 쓰게 됨4
3:23 l 조회 75
원빈이 클렌징밤 모양 생각해봤는데ㅋㅋㅋㅋ 5
3:22 l 조회 144
미디어 놀토 예고편 클릭비 김상혁x오종혁x유호석2
3:21 l 조회 16
근데 우결 컨텐츠적 측면에서 되게 좋지 않았음?5
3:19 l 조회 143
장원영 몸으로 살고싶다3
3:19 l 조회 63
주결경 아이오아이 갑자기 보면서 따라추는디 기분묘하다
3:18 l 조회 41
개밤티세요
3:17 l 조회 44
멤버들은 늙어가는데 팬덤은 영원히 잼크크인 거 어떡하면 좋지14
3:14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