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 출연자간에 서로 장난 치거나 친해보이는 모습 보이면
그 둘은 X일 가능성 거의 없겠다고 생각하거든?
일단 기본적으로 출연자들 마인드가
X인거 안 들키려고 X랑은 사람들앞에서
둘만 얘기하는 것도 안 보여주려는 마인드라
둘이서 장난치거나 할 상황이 거의 안 나옴
그리고 만약에 그런 장면 나와서 너무 X인거 티나면
제작진이 분명히 편집하다 잘랐을거임
근데 왜 패널도 그렇고 사람들도 그렇고
둘이 장난치고 편한 모습 보이면 X 인걸로 의심하는지
잘 모르겠음

인스티즈앱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