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8330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1
이 글은 2년 전 (2024/1/29)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막장 가사 대결 : 유영진 vs 전소연 | 인스티즈

[정보/소식] 막장 가사 대결 : 유영진 vs 전소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기에 박진영까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배우보다 더 배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늑대 가지고 노는 여 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거 박진영꺼 아니라 하즈 않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 아까도 이런 비슷한글 올리지 않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영진 모나리자 스마일 모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칠게 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영진한테 비빌급이 아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피스가....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궁금한데 이게 정보소식 붙일 정도로 조롱할 일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긴 진짜 슴이랑 아이들 싫어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게 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좋은데 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들은 왜? 저 가사만 보면 문제될 것 없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글 조회수대비 다들 말없는 이유가 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 파트는 노래로 들어도 좋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우...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소연 가사가 지난번부터 조롱 받고는 있지만 유영진 따라가려면 멀었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유영진이 넘사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소연은 왜...? 별로 항마력 안딸리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유영진 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전소연은 가사나 컨셉이 본인이 꾸준히 섹시함을 어필하고 싶어 보인다... 스스로 패왕색이란 단어 쓰는건 거의 처음 보는 듯 현아도 직접 말한적이 있었나.. 어울리면 상관 없는데 어울리지가 않음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패왕색 걍 원피스에서 상대 꼼짝못하게 하는 뭔 스킬 같은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패왕색 그거 아님........ 내가 다 부끄럽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2ㅋㅋㅋㅋㅋㅋ 진짜 공수치... 뜻도 모르면서 지적질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으으 모르면 가마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패왕색 패기 원피스에서 나오는 스킬임 왕의 자질이라는 뜻... 현아한테 쓰는 것도 원피스에서 나온 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니가 패왕색을 잘 모르고
전소연이 패왕색을 원래 의미대로 쓴거같은데...
패왕색은 원래 왕의 자질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머리에.. 뭐가 든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루피도 샹크스도 섹시한척 하는건갘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이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전소연 오타쿠라며 그럼 애니에 나왔던 원래 뜻으로 쓴거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유영진한테 비교하는건 너무 실례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수영이와 윤으아아아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니 텍스튼데 음성으로 들려욬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유영진 어따 비빔 유영진이 다이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전소연 가사가 그렇게 이상한가??? 잘 모르겠는ㄷ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타팬인데 아이들 가사는 호불호 갈릴 수는 있겠지만 시대에 뒤쳐진 가사랑 비교하는건 안맞지 그리고 유영진 저분은 못들어주겠는 가사가 한두개가 아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정도 진짜 아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문을 박차고 또 허세쩔어 너언~~ (태연가창… 영진작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소연이는 원래 오타쿠라 뭐 벌거없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유영진은 진자 건들지 마라.......아무도 못 이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태연 제시카 티파니 써니 유리 효연 서현이 수영이와 윤아.. 를 어케 이기냐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암만 그래도 유영진은 못이김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유떤남자는 못 이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거칠게 파(破) 모나리자 스마일 (리자 스마일) 을 어케 이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심지어 스맥잇다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건 진짜 충격과 공포 그자첸데ㅋㅋㅋㅋㅋ 아직도 뭔말인지 모르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전소연 이제ㅜ 너무 진부해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반응 엄청 안좋네
전소연이랑 아이들 그룹 뭐 잘못한거있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유영진 가사 충격적이고 웃기고 신선해서 낰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저 스텝백(?)저 곡 빼면 딴건 좋음ㅋㅋㅋㅋㅋㅋㅋ 저곡은 갑자기 나 실리걸 만들어러싫늠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ㅈㅅㅇ은 다 떠나서
영어가사가 너무 1차원적이야...
그냥 한글로만 쓰거나 하면 좋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저기에 코피가 팡팡팡 팡팡파바라팡팡팡도 끼워줘여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둘다 오글거리는거맞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전소연도 참 가사 못 쓰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전소연은 특히 저 노래는 일부러 오글거리는 컨셉으로 오버해서 저렇게 쓴 거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누구도 유모씨 못따라옴...그사람은 2000년대에 머물러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차에타봐-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이 에어팟 놓고 공항왔나봐ㅋㅋㅋ
10:48 l 조회 13
피마원 콜라보 많이 한다
10:48 l 조회 4
뭔가 코시국전에는 홈마가 엄청 중요한거같았는데
10:48 l 조회 11
뜬금없는데 기업이 바보도 아니고~ 이런 얘기 웃기지 않냐
10:48 l 조회 11
정보/소식 🌼지디 x 토이스토리 캐릭터 소개🧸
10:47 l 조회 41
와 그룹 관심생겨서 보는데1
10:47 l 조회 45
비하인드 분량 너무 불만이야
10:46 l 조회 25
제발 클럽 공연 혼자 가본 사람 있어?2
10:46 l 조회 20
왼른 너무 복합적인 이유로 결정되고 사람마다 다 기준 달라서
10:46 l 조회 15
아 ㅏ샤갈 이거 졸라웃겨 미친1
10:45 l 조회 19
정보/소식 '김재중 제작' 베이온, 기리보이 작사 '와타 데이' 오늘 발매
10:45 l 조회 11
나만이런가 광고 안눌렀는데 왜 자꾸 자동으로 연결되지
10:45 l 조회 6
잘나가는 돌이나 멤에게 열등감 뻔히 보이는 글이나 댓글달면서
10:44 l 조회 21
정신과 진료기다리고있는데 체구 큰 남자가 막 노래부르고6
10:44 l 조회 44
근데 정국 마스크 내가 쓰면 실루엣 저렇게 안보이던데2
10:44 l 조회 32
OnAir 와 노르웨이 응원 좀 무섭다3
10:44 l 조회 30
이런건 진짜 너무 부담스럽다2
10:43 l 조회 45
OnAir 노르웨이 세네갈 골 뭐여ㅑㅑ2
10:43 l 조회 26
방탄 정국 너무 과한거 같다10
10:43 l 조회 168
부치퀴어들 찔려서 찰스엔터 패는거 개웃기넴 ㅠ
10:4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