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037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35
이 글은 2년 전 (2024/2/16)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클린스만 인스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꽃밭이다 저할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내가 본 기싸움은 기싸움도아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킵 온 파이팅 킹받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Zzzㅋㅋㅋㅋ한국이 그저 우습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댓글창 야무지게도 닫아놓으셨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슈바 욕나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할말이 많지만 와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포트,,?대체 누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하자는거지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친멈 짇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심으로 감사한다면 내부불화설을 밖으로 안 나불거렸겠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리고 뭘 킵 온이야 여기서 끝이야 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싸패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심 아방수가 이기는 세계관이 이건가 이번엔 좀 져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러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경질당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열받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진짜 결국 쟤 때문에 희생된 선수들만 안타까울 지경이다 미친 할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싸움하나 왜저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제까지 선수 탓 오지게 해놓고 Keep on? 웃기지도 않는다 나가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Ha……할만하않이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4강 이전까지 경기력에 아주 자부심을 갖고있나보네ㅋㅋㅋ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짜증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과라도 하지 꽃밭인거 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ㅠㅠ 아방수야 뭐야 하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런 싸이코를 독단적으로 데리고온
정몽규 OUT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정몽규가 이 모든 일의 시작인데
얘도 사퇴해야지 개같네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클할배가 해맑은 이유도
지는 아무것도 안했는데 달달하게 연봉 땡겨서 노후자금으로 달달하게 쓸 생각에 기쁘겠지... 진짜로 개싸이코ㅋㅋㅋ 어제는 이강인 손흥민 선수때문에 이렇게 된거고 본인의 전술은 문제 없다고 더만 진짜 싸패인거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개킹받네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제 대표팀 망하라는 수준으로 얘기해놓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쟤는 늘 저래왔던 감독이고. 일관성있는 애임. 그런 거 알고도 데리고 온 정몽규가 다 책임져라 . 미친. 뭐 저런 ㅁ ㅓ 가리 꽃밭을 데리고 와서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왜저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 할배 데려온 몽규도 나가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말이 안 나온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전국민 킹받게해서 스트레스 지수 올리려고 온 스파이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꺼져 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몽규야 니도 나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지 입장은 한번도 진적도 없으니까 나가게하려면 위약금 내놓으란 말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위약금 안받고 나갈생각 없다는거 둘러 표현한거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경질결과 듣고 올린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대단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없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래 나가라 그리고 정몽규도 나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전국민 머리 하얗게 세게하고싶어서 안달난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우 열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고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킵온파이팅같은소리하고자빠졌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왜왜 경질당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왜저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몽규랑 손 잡고 가라고요ㅠㅜㅠㅠㅠㅜㅠ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진짜 일본까지 응원하면서 가야해?ㅋㅋ
8:03 l 조회 1
아니 그냥 다른 나라 승패
8:03 l 조회 1
아니 근데 32강은 당연히 가야됨
8:03 l 조회 1
오늘 일본에서 케로로 극장판 개봉하는데
8:03 l 조회 2
몇몇 간절해 보여서 열심히 뛴 선수들 말곤 애초에 안 뛰었는데 32강?
8:03 l 조회 3
이번 월드컵은 솔직히 간절해보이는 애들이 없어서 걍 지금 귀국했음 좋겠음2
8:02 l 조회 11
근데 솔직히 한국 야구 팬들도 그렇고 축구도 그렇고2
8:01 l 조회 26
무엇보다 선수들 시간이 아깝다1
8:01 l 조회 10
참고로 일본 무조건 응원해야하는게 지금 일본 경기 지면 우리 32강 갈 확률이 반토막남7
8:00 l 조회 59
OnAir 나카무라 게이토 대박
8:00 l 조회 19
진지하게 32강 갈 것 같아?7
7:59 l 조회 46
16강도 아니고 32강 경우의 수를 따지고 있다는 말이 뭔 말이지3
7:59 l 조회 30
32강 실시간 확률? 최신 확률? 같은거 어디서 볼수있어?
7:58 l 조회 10
애초에 32강 가고 싶었으면 열심히 했어야지2
7:58 l 조회 67
정보/소식 이준석 성접대 의혹 증거 '아이폰' 검찰이 갖고 있었다
7:58 l 조회 31
지금 국대 코치진들 벤투때 사람 그대로던데1
7:58 l 조회 45
월드컵 처음에 시작할때만 해도 누가 보겠냐 화제성 없다 그랬는데 2
7:57 l 조회 43
지금 한국 32강 진출 유무 나오기까지 몇경기 남은거임?2
7:57 l 조회 83
정보/소식 애플 제품군 AI 때문에 반도체 물량 부족으로 전제품 가격 대폭인상1
7:57 l 조회 33
축구 국대 감독 누가 됐으면 좋겠어?9
7:57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