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1660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3
이 글은 2년 전 (2024/2/27) 게시물이에요

2주전?쯤 부터 뉴짤 하나씩뜨지

또 며칠전부터 오프라인 매장에 걸린 인증샷들 올라오지 ㅋㅋ 근데 공계는 조용한ㅠㅠ

이제 공식으로 캘득이 앓을수있어

[잡담] 캘빈 제니 드디어 공식ㅠㅠ 그동안 흐린눈 힘들었어 | 인스티즈

[잡담] 캘빈 제니 드디어 공식ㅠㅠ 그동안 흐린눈 힘들었어 | 인스티즈

[잡담] 캘빈 제니 드디어 공식ㅠㅠ 그동안 흐린눈 힘들었어 | 인스티즈

[잡담] 캘빈 제니 드디어 공식ㅠㅠ 그동안 흐린눈 힘들었어 | 인스티즈

캘빈클라인 × 제니 💕💕

대표 사진
익인1
사람이 왤케 고급지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아니 어케 오프라인부터 떳지 원래ㅜ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캘빈 뭔가 유출하는 거 의도적인 것 같음큐ㅠㅠ매년 그러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이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조용히 앓느라고 힘들었어ㅋㅋㅋㅋ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다들 이 화보도 봐줘 이번 캠페인 내 최애 컷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 세번째 사진은 어디서 봐여도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거 확대한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첫번째 미챴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니 막짤 보니까 귀족턱도 있네..? 각도 때문인가 암튼 되게 고급지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쟈 한 달 전부터 사진 돌아서 너무 애탔음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겁나 핫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둘이 오래가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첫번째 사진 넘 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개이뻐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앰버서더 맞아
2020년부터 캘빈 앰버서더였어

뉴짤이 뜨긴뜨는데 공계에 올라오기전이라
다들 모른척(?) 하고있었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엠버 맞아!! 올해 5년째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미쳤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왜이리 벗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니 볼살 많이 빠졌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거 최근에 찍은거 아니고 한창 반쪽됐을때 찍은거일거 같음 요즘 다시 볼살 올라옴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혹시 월투 돌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엉 아마 그때 같은데? 아니면 월투끝나고 얼마 안됐을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너무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옷태 오진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이 에어팟 놓고 공항왔나봐ㅋㅋㅋ
10:48 l 조회 13
피마원 콜라보 많이 한다
10:48 l 조회 4
뭔가 코시국전에는 홈마가 엄청 중요한거같았는데
10:48 l 조회 11
뜬금없는데 기업이 바보도 아니고~ 이런 얘기 웃기지 않냐
10:48 l 조회 11
정보/소식 🌼지디 x 토이스토리 캐릭터 소개🧸
10:47 l 조회 41
와 그룹 관심생겨서 보는데1
10:47 l 조회 45
비하인드 분량 너무 불만이야
10:46 l 조회 25
제발 클럽 공연 혼자 가본 사람 있어?2
10:46 l 조회 20
왼른 너무 복합적인 이유로 결정되고 사람마다 다 기준 달라서
10:46 l 조회 15
아 ㅏ샤갈 이거 졸라웃겨 미친1
10:45 l 조회 19
정보/소식 '김재중 제작' 베이온, 기리보이 작사 '와타 데이' 오늘 발매
10:45 l 조회 11
나만이런가 광고 안눌렀는데 왜 자꾸 자동으로 연결되지
10:45 l 조회 6
잘나가는 돌이나 멤에게 열등감 뻔히 보이는 글이나 댓글달면서
10:44 l 조회 21
정신과 진료기다리고있는데 체구 큰 남자가 막 노래부르고6
10:44 l 조회 44
근데 정국 마스크 내가 쓰면 실루엣 저렇게 안보이던데2
10:44 l 조회 32
OnAir 와 노르웨이 응원 좀 무섭다3
10:44 l 조회 30
이런건 진짜 너무 부담스럽다2
10:43 l 조회 45
OnAir 노르웨이 세네갈 골 뭐여ㅑㅑ2
10:43 l 조회 26
방탄 정국 너무 과한거 같다10
10:43 l 조회 168
부치퀴어들 찔려서 찰스엔터 패는거 개웃기넴 ㅠ
10:4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