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까지는 정말 잘 될 줄 몰라서 멤버들도 1-2년 계약한 것 같은데
홍보 나온 콘텐츠에서 '기획형 밴드 프로젝트' 에서 정말 아이돌 되어 버렸다고 멤버가 직접 소개한 것도 있고
개인 방송에서 전속 뭐 얘기한 것도 그렇고 진짜 정식 계약했나 봐
| 이 글은 2년 전 (2024/3/28) 게시물이에요 |
|
디스코드까지는 정말 잘 될 줄 몰라서 멤버들도 1-2년 계약한 것 같은데 홍보 나온 콘텐츠에서 '기획형 밴드 프로젝트' 에서 정말 아이돌 되어 버렸다고 멤버가 직접 소개한 것도 있고 개인 방송에서 전속 뭐 얘기한 것도 그렇고 진짜 정식 계약했나 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