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6048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22
이 글은 2년 전 (2024/4/06) 게시물이에요
진주피디 ㅜㅜㅜ 너무 재밌는데 왜 안떠
12

대표 사진
익인117
재형 이분 얼굴이랑 성격 좋아서 보고있는데 걍 연프 안같고 좀 노잼임 도파민이없음 ㅇㅇ 걍 셰어하우스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재밌다고 해서 1화 봤는데 생각보다 루즈하고 넘 길어서 다음화가 안 땡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러브라인이 노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보다가 탈주함 럽라도 재미없고 걍 재미가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바이럴인가 싶을 정도로 환연 까내리면서 영업하는 글들 많아서 오히려 거부감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웨이브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환연12처돌이 연남처돌이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개재밋는대 난 나오자마자 환연에서 연남으로 환승함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엄마한테 보여준 순간부터 엄마가 더 잘챙겨보는 중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난 연프중에 젤 재밌는데 ㅠㅜㅜㅜ 시트콤같아서 더 잼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도파민 도는 스탈은 아니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좀 어느순간부터 루즈해짐…
아쉬워 ㅜㅜㅜ 뒤애는 재밌우질지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이번화까지 봤는데 재미없어서 탈주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웨이브를 안써... 나중에 완결나면 한달만 해서 몰아볼까 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몇명 출연자들이 자기스타일인사람 없어서 동태눈깔인게 느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혈육의 연애 안궁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난 재밌음 환연3 너무 파탄이라 연남보면서 힐링중임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재미없더라 ㅠ 환연이랑 같이 보는데 환연은 계속 보고 연남은 지루해서 하차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유입 많이된 타이밍부터 루즈해졌다고 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서로 별로 큰 관심은 없어 보여서 ㅋㅋㅋㅋㅋ 그나마 정섭세승 팬 붙었던 거 같길래 보니까 일방적으로 세승만 하트뿅뿅이고 초아랑 붙으니까 정섭 버터눈빛 되던데 ㅋㅋㅋㅋㅋ... 핱시4도 그래서 망하지 않았나.. 사람들이 미는 거랑 최커 달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그리고 남출 비주얼 좋긴 함 그건 ㅇㅈ 근데 진짜 뭔 연프 리액션 영상마다 대놓고 타프로그램 치면서 연애남매가 찐이네 어쩌네 제발 해달라고 도배를 하는데 ㅋㅋㅋㅋ 반감 들어.. 이것도 그닥 큰 재미는 없어요 팬들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헐 ㅇㅈ 너무 과해서 반감 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환연3보다 몇배는 재밌다 이러길래 진짜 유난 심하다.. 하면서 그래도 한번 봤는데 뭔… 그정도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3화까진가 2화까지봤는데 넘잔잔하고 루즈해서 하차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솔직히 환연3보다 재밌다 뭐다 하는데 내기준 ㄹㅇ 그건 아님ㅋㅋㅋㅋㅋ 환연3 재미없다 까여도 연남보다 훨씬 재밌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나도 시트콤 보는 느낌이라 재밌어서 계속봄ㅋㅋㅋ 근데 환연이랑 느낌 다른건 뭔소린지 알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 시청률 꾸준히 오르고 있고 웨이브에서도 반응 좋음 여기 환연팬들 많아서 괜히 견제하는거같는데 화제성 순위도 연남이 더 높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만 봐도 환연보다 몇배는 재밌다 나서서 먼저 언급하는 사람 천지인데 환연팬들 괜히 견제 이러고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아니 난 더 재밌다 이런말은 할수 있다고 생각해; 연남보다 환연이 재밌어 환연보다 연남이 재밌어 이런거 ㅇㅇ 그리고 연남 피디가 환연 1,2 피디라 얘기 안나올수가 없고 근데 내가 말하는 견제는 연남이 더 재밌다더니 환연이 훨 재밌던데 환연 견제 하는거 티난다 웃긴다 이런댓글 말하는거임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야 연남 보는 사람들이 비교 수백번 하기 전까지 환연쪽에선 먼저 비교하면서 연남 후려치는 사람이 없었으니까 그렇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근데 그 비교도 다 환연 보던 사람이 하는거잖아.. 트위터 환연 보는 네임드들도 다 연남이 더 낫다고함 그게 환연 견제야? 뭔 무자르듯이 탁탁 나눌수가 있음? ㄹㅇ 팬덤화 시키는거같아 걍 뭐가 더 재밌네 이런건 할수 있다니까? 피디가 같아서 그럴수밖에 없고 근데 거기에 긁혀서 더 재밌다더니 환연이 더 나음 부터 시작해서 뇌절하는게 진짜 견제라는거야 환연은 시즌1부터 해서 시즌2가 역대급으로 터졌고 연남은 처음 시작이잖아.. 근데도 연남이 더 반응 더 좋고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44에게
환연 보던 사람들이 연남이 더 재밌네 하는거랑 연남 영업하는데 환연 못놓고 뭔 말할때마다 환연보다 일곱배는 재밌음 열배는 재밌음 삼십배는 재밌음 하는게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3에게
환연 보던 사람들이 연남으로 갈아타서 재밌다고 한거에 긁혀가지고 그거 기억해서 한먹는거 짜침.. 익 기준이면 트위터 환연 보는 네임드들 다 환연보다 연남이 더 낫다고 올리던데 그거 견제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44에게
뭔 앵무새처럼 같은말만 반복하고있네 기억해서 한먹는거<ㅋㅋ 당장 여기에 환연 댓검색이나 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3에게
그니까 그거 다 환연보다 연남이 재밌어 이런거잖아.. 그런것도 못넘기는게 짜친다고 난 연남보다 환연이 재밌다는글에 화 안남.. 솔직히 포맷 자체가 환연이 도파민 맥스라 더 재밌다고 생각할수도 있다고 느낌 근데 그런거 하나하나 기억해서 더 재밌다더니 아니더라 환연 견제하더라 이러는게 진짜 견제라고 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44에게
하 그야 먼저 친쪽이니까 당연히 짜증이 안나겠지 리뷰어 환연 리뷰영상 댓글에도 노잼 환연 하차하시고 연남 보자고 댓글 도배를 해대질않나 진짜 꼴불견이고 질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3에게
환연 보던 사람들이 실망해서 탈덕충짓 까빠짓 하는걸 연남한테 화풀이 하는거같음 익 기준이면 트위터 환연 영업 엄청 열심히 하던 연프 계정들도 다 환연 견제하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재밌는데 연애쪽보단 남매쪽이 재밌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짱잼인데!!ㅋㅋㅋ 연애물보단 가족물인 거 같긴 햌ㅋㅋㅋㅋ근데 난 그래서 더 짱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환연 처음처럼 그런거지뭐
환연3도 어느정도 전시즌 시청자층 쌓아와서그렇지 1엔 이정도릴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초반 도파민 좀 터지다가 지금 러브라인이 너무 노잼이야 ㅠㅠ 재밌긴한데 확실히 빌런이나 럽라 변화 있어야 더 터질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연남 진심 침흘리면서 보고 이ㅛ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플랫폼 접근성이 너무 너무 별로임
근데 확실히 화면전환이나 bgm, 연출이 너무너무 좋더라 환연2 좋아했던 이유가 다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난 다 챙겨보고 있는데 너무 다들 착해서 도파민이 덜한 느낌은 있음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일단 웨이브잖아 이게 오바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웨이브 도파민부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난 재밌긴 한데 갈수록 남매 케미만 좋고 다른 연프에 비해 도파민이 조금 부족한거 같긴 함.. 흥미 가는 커플이 없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헐 난 너무 재밌게 보는 중이고 화제도 많이 된다고 생각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초반엔 신선하고 좀 재밌는 것 같았는데 보면 볼수록 재미가 없는 게 문제..
스토리 자체가 너무 잔잔하기도 하고 또 러브 라인도 흥미가 1도 안생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웨이브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나 챙겨보긷 하는데 걍 잔잔해서 ㅠ 연프 안 같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ott플랫폼 접근성이 떨어지는것도 있고, 사람들이 도파민터지는걸 원해서 아닐까? 도파민 확터지고 빌런도 있고 그래서 누구 욕도 하고 그런 자극을 원하는거같음.. 나는 연애남매는 다 착하고 좋은사람들만 있고 연애말고 가족애도 녹아있고 그래서 힐링되고 보는데 편안해서 오히려 좋음 티비보면서까지 스트레스받고 싶지가 않아서.. 도파민은 덜해도 흐뭇하게 보게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웨이브인게 젤 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도파민이 엄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나만 그럴 수도 있는데 남매 있는 입장에서 포맷 자체가 별로 안끌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난 넘 재밌게 보고있어ㅠㅠㅠ꿀잼임 근데 확실히 힐링+시트콤 재질은 맞는듯 그래서 난 더 좋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난 ㄹㅇ 재밌게 보고 있음.......흑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남매랑 연프 나오는거자체가 별로고 비쥬얼이 안끌려서 계속 망설여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ott 접근성이랑 남매라는거 자체가? 찐 남매들은 별로 안끌리는거 같기도…ㅋㅋ 나는 남동생 있는데 나이차이 많이 나서 그런가 현실남매들은 제목 거부감 들어… 이러더랔ㅋㅋ
가족 시트콤 느낌은 있는거 같음 그런데 난 이제 자극적인거 보다 힐링 넘치는게 좋아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웨이브 말고도 해주세요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서바중독자 입장에서 첫화만 보고 하차했는데 분위기가 너무 훈훈 화목하고 가족 얘기까지 나오니깐 연애서바 느낌이 아니라 가족 다큐 같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이런 말 좀 그런데 여출들이 눈에 안 들어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댓글들 진짜 공감된다
연프인데 가족시트콤느낌이 훨 강해서
도파민 일도 안느껴짐.. 그리고 너무 잔잔하고
사건도 없음,, 여기서 하차하고 재밌어지면 다시 봐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그냥 웨이브라 그럴걸? 웨이브는 피의 게임도 남연도 그렇고 다 시즌2부터 인기 개많고 시즌 1은 제발 봐달라해도 안봄ㅋㅋㅋㅋ나중에 시즌2인기 많아지면 아니 이사람들 왜 그땐 같이 안봐줬냐ㅜㅜㅜ하고 억울할정도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웨이브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난 그냥 제목+컨셉 자체가 너무 장벽이야
혈육이랑 연프나간다는 거 자체가 전혀 안보고싶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안보는 내 입장에서 말해보자면 오티티가 티빙이나 넷플이엇다면 봣을것같애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나 여자인데 남출들은 잘생긴 편 맞는데 여출들이 막 내 스타일이 아니야.... 그래서 꽂히는 커플이 없음,,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난 재미있게 보고 있는뎅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난 둘다안보는데 도파민은 환연쪽이 더 돌것같긴함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도파민에 절여진 환친자인 친구가 말해줬는뎈ㅋㅋㅋ 루즈하다고 하더라곸ㅋㅋ 나는 재밌게 보고있는데 진짜 도파민 중독자들에겐 1도 감흥이 없나밬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도파민 부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로맨스가 부족함… 그나마 한커플? 정도 끌리고 나머지는 출연진들 성격이 마음에 들어서 보는정도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남자 출연진 비주얼에 비해 여자 출연진 비주얼이 너무 안맞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그냥 초아 용우만 계속 보여주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우리 아빠 겁나 재밌게 보던대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나 연애남매 진짜 좋아하는디ㅠㅠㅠㅠㅠㅠ출연자들 남매 다 무해하고 다들 순해보여서 좋아함 빌런도 없어보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동생있어서 그런지 난 못 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찐 노잼이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찐남매라는 소재가 별로... 내가 남매라 그런가 그리고 러브라인이 노잼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빌런 있는 걸 잘 못봐서 그런가 난 연남이 더 좋았음ㅠ 나름 재밌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소재땜에 거부감 듦 내가 남매라 좀.. 그냥 너무 싫어서 찍먹도 안 해봄 다른 연프들 다 찍먹해봤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그리고 환연 시청자인데 이거 추천하는 사람들마다 까내리고 비교하고 끌고 오는것도 별로임 그냥 추천을 하세요 왤케 비교를 계속 함 하다못해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있다는데 계속 같은 말을 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재밌는데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웨이브라서 그런거같고 다른 이유는 없는거같은데.. 티빙이었으묜 잘 됐을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제목 진입장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1화 유튜브로 봤는데 노잼이라... 웨이브를 결제할만큼 재미가 없었음 그리고 남자여자 비쥬얼 차이가 너무 나서 보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솔직히 말해서 비주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재미없어 도파민흘러넘치는 그런게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하...... 난 너무 재밌음 용초 기다리는 맛에 일주일 버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진짜 재미씀... 남자들 비주얼 좋아서 보기좋앙 ㅎㅎㅎ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4
난 재밌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나도 진짜 재밌게보는중.. 연프 좋아해서 웬만한거 다 봣는데 연남이 최고야ㅠㅠ 혈육끼리 가족서사 푸는게 공감되고 감동도있고 각자 출연진들 다 소중하고 너무 좋아져 적당히 연애도파민도 터져서 요즘 내 유일한 행복이야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6
초아 용우때문에 쭉 보고있긴 한데 4화 5화부터 좀 루즈해지는 빈도수가 많아져서 보면서 딴짓하게됨 싱가폴가면 좀 더 재미있으려나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보다 박지성이 감독하면 잘했을것 같다는 생각도함..
19:26 l 조회 1
OnAir 분명 자전거동호회편이었는데 납치 감금 독극물ㅋㅋㅋㅋㅋ
19:26 l 조회 1
생각보다 둘다 품는경우 많을까
19:26 l 조회 3
엥 투어스 유닛무대해?
19:26 l 조회 4
르라보 향수 중에 여름에 ㄱㅊ은 향 있어?
19:26 l 조회 2
장기하 할아버지가 종로서적 창업주야?
19:25 l 조회 6
못생겼으면 표정이라도 잘 써서 어떻게든 괜찮은 표정만 보여도 모자랄판에
19:25 l 조회 28
정병은 사고방식 자체가 다르다 이거 ㄹㅇ인듯
19:25 l 조회 12
쇼타로가 고양이로 보입니다
19:25 l 조회 6
ㅁㅋ 활동하는거 꼴보기싫음1
19:24 l 조회 68
요즘 남배들 진짜 다크더라1
19:24 l 조회 11
야구는 아무리 봐도 개그 스포츠가 맞다
19:24 l 조회 11
장기하랑 누구랑 사귀는데?1
19:24 l 조회 9
남돌은 종아리 보톡스 춤 때문에 안 맞는다는데1
19:24 l 조회 40
못생겨도 어릴땐 괜찮아
19:24 l 조회 17
마술사가 되고픈 초딩 정국이4
19:24 l 조회 18 l 추천 3
못생겼는데 코쪼관리 안하는 애들이 제일 이해안감
19:23 l 조회 15
근데 수요았는 못생 인기돌이래도 연차차면 인기 떨어지던데
19:23 l 조회 15
요즘 남자들 민소매 유행인가5
19:23 l 조회 71
근데진짜 중녀들 의리잇는거같음
19:22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