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6945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84
이 글은 2년 전 (2024/4/14) 게시물이에요

반응이 어떤편이야?? 아직 보기 전인데

대표 사진
익인1
외국인한테 욕 많이 먹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적으론 초중반은 걍 그랬고, 후반부는 욕먹을만하다는 의견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록글… 보면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못했다는 평이 대부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접보고 판단하는게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커뮤나 유툽 모든 곳이 반응이 다 안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직접 보면 바로 알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들 어디서 보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트위터에 있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체력딸려서 후반에 흐트러졌는데
심하게 망한건 아님 오히려 초반은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심하게 망했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후반만 그랬다고 내기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모든 커뮤가 말잇못,,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숙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도 평소 음방에서 보던 앵콜보다는 잘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첫곡이 안티프레자일이었는데 이 곡 처음부터도 심각함.. 걍 심각한 부분이 한두개가 아니라 너무 많음 그리고 뒤로 갈수록 체력 딸려서 그런지 점점 심각해져서 초반부가 나아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굳이 라이브를 볼 필요가 없는 느낌? 라이브 메리트가 없는 것 같아 대중 입장에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솔직하게 말하면 망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우 난 보고 내가 다 창피해서 중간에 끔... 왜 나갔을까 궁금할정도... 본인들도 모니터링 하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 보느라 몰랐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그건 진짜 신기하네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ㄹㅇ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직관한다고 트위터 영상 소리 없이 봤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숙연해진다.. 걍 뭔가 뭐라하지도 못하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랭 나는 듣기 좋던데 가슴이 뛰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잘했다는 반응도 사실 평소보단 잘한거지 실력이 좋다고는 말 못 할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너무 못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숙연해짐 걍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망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진짜...할많하않..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평소에도 실력이 없는데 거기 가서 잘 했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숙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판 댓글은 거의 다 괜찮았다는 반응이던데 유튜브는 엄청 욕먹음..뭐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 신곡은 좋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려가 현실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생각보다 잘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머글임
솔직히 엄청 잘한건 아닌데 처참하다 망했다 할정도는 아님
좀 과하게 까는건 정병이라 보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생각보다 사쿠라 목소리가 달라졌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괜찮았는데 생각보다 반응 안좋아서 잉? 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냥 르세라핌은 평소처럼 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후반엔 안타까웠음 진짜... 후반에 체력이 너무 떨려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시작이랑 중반까지 괜찮았음 후반에가서 힘들어보였고 근데 그것만 가지고 지금 ㅈㅂ들 난리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걍 처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해외반응도 안좋아? 해외반응은 어디서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트위터 인용에 외국인들 많음 ㅠㅠ 안 좋은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현장분위기도 그저그랬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니 못부른걸 못불렀다고 하면 ㅈㅂ인가ㅋㅋ 팬들은 기대치가 얼마나 낮았길래 이걸 괜찮다하는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실력파일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참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거보고 보고왔는데 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호감이면 그냥 안 보는 걸 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솔직히 첫곡부터 못함 음정 다틀리고 호통법으로 어케 버무린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못하는걸 못한다하는데 ㅋㅋ뭔 팬 아닌척하면서 싹 다 정병취급하면 마음이 좀 치유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 타팬인데 축구때문에 짜증나는데 정병들은 눈치도 없고
20:27 l 조회 1
지금 계속 도배하고 글삭하는 ㅈㅂ있거든
20:27 l 조회 1
한국에서 축구랑 야구 중에 뭐가 인기 많아..?
20:27 l 조회 1
정보/소식 "정국,CK 역사상 최고의 협업 실적"CEO공식 발표 "전례 없는 글로벌 수요"
20:27 l 조회 1
폰 바꿨는데 터치가 너무 잘돼서 문제야
20:27 l 조회 1
놀 대기창 몇분마다 튕겨?
20:27 l 조회 1
오늘만 알러뷰 이노래 진짜 띵곡이라고 생각
20:27 l 조회 1 l 추천 1
암튼 뭔진 모르겠는데 선수들 저렇게까지 안움직인이유는 있을거같음
20:26 l 조회 1
5세대 남돌중에 올해 엠카1위한적있어?
20:26 l 조회 1
나 이강인이 왜이렇게 신경쓰이지 우는거 봐
20:26 l 조회 1
슴은 ㄹㅇ 해외 관련해서 회사가 무능한거같음
20:26 l 조회 1
엠카 1위 누가 했어?
20:26 l 조회 1
캘빈&정국 콜라보 캘빈 역사상 가장 대박난 협업이래
20:26 l 조회 1
혹시 뮤빗 음중 당첨돼본익 있어?? 당첨문자 원래 늦게도와?
20:26 l 조회 2
진짜 은혜 잊지않고 다 돌려드림 ㅠㅠ
20:26 l 조회 7
오늘 아이들 우기 헤메코
20:26 l 조회 7
라이즈 원빈 이게 같은 사람 맞아?
20:26 l 조회 17 l 추천 1
마그네틱 요즘도 스포티 60만씩 나오는거 알아?1
20:25 l 조회 22
이번 월드컵 운은 ㄹㅇ 좋아서 빡치네1
20:25 l 조회 14
본인 cp 레전드영상 있으면 올려줘~
20:2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