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6945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84
이 글은 2년 전 (2024/4/14) 게시물이에요

반응이 어떤편이야?? 아직 보기 전인데

대표 사진
익인1
외국인한테 욕 많이 먹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적으론 초중반은 걍 그랬고, 후반부는 욕먹을만하다는 의견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록글… 보면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못했다는 평이 대부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접보고 판단하는게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커뮤나 유툽 모든 곳이 반응이 다 안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직접 보면 바로 알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들 어디서 보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트위터에 있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체력딸려서 후반에 흐트러졌는데
심하게 망한건 아님 오히려 초반은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심하게 망했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후반만 그랬다고 내기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모든 커뮤가 말잇못,,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숙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도 평소 음방에서 보던 앵콜보다는 잘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첫곡이 안티프레자일이었는데 이 곡 처음부터도 심각함.. 걍 심각한 부분이 한두개가 아니라 너무 많음 그리고 뒤로 갈수록 체력 딸려서 그런지 점점 심각해져서 초반부가 나아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굳이 라이브를 볼 필요가 없는 느낌? 라이브 메리트가 없는 것 같아 대중 입장에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솔직하게 말하면 망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우 난 보고 내가 다 창피해서 중간에 끔... 왜 나갔을까 궁금할정도... 본인들도 모니터링 하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 보느라 몰랐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그건 진짜 신기하네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ㄹㅇ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직관한다고 트위터 영상 소리 없이 봤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숙연해진다.. 걍 뭔가 뭐라하지도 못하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랭 나는 듣기 좋던데 가슴이 뛰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잘했다는 반응도 사실 평소보단 잘한거지 실력이 좋다고는 말 못 할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너무 못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숙연해짐 걍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망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진짜...할많하않..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평소에도 실력이 없는데 거기 가서 잘 했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숙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판 댓글은 거의 다 괜찮았다는 반응이던데 유튜브는 엄청 욕먹음..뭐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 신곡은 좋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려가 현실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생각보다 잘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머글임
솔직히 엄청 잘한건 아닌데 처참하다 망했다 할정도는 아님
좀 과하게 까는건 정병이라 보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생각보다 사쿠라 목소리가 달라졌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괜찮았는데 생각보다 반응 안좋아서 잉? 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냥 르세라핌은 평소처럼 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후반엔 안타까웠음 진짜... 후반에 체력이 너무 떨려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시작이랑 중반까지 괜찮았음 후반에가서 힘들어보였고 근데 그것만 가지고 지금 ㅈㅂ들 난리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걍 처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해외반응도 안좋아? 해외반응은 어디서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트위터 인용에 외국인들 많음 ㅠㅠ 안 좋은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현장분위기도 그저그랬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니 못부른걸 못불렀다고 하면 ㅈㅂ인가ㅋㅋ 팬들은 기대치가 얼마나 낮았길래 이걸 괜찮다하는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실력파일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참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거보고 보고왔는데 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호감이면 그냥 안 보는 걸 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솔직히 첫곡부터 못함 음정 다틀리고 호통법으로 어케 버무린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못하는걸 못한다하는데 ㅋㅋ뭔 팬 아닌척하면서 싹 다 정병취급하면 마음이 좀 치유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피부과 기본 대기시간이 2시간이라는데 여기가 이상한 거야???
22:04 l 조회 1
우리 3위 올라간다면 경기시간이 새벽 5시 이러네..
22:04 l 조회 1
아오삼은 뭐야?
22:04 l 조회 4
왜 항상 헛소리하는애들은 그 조합을 할까
22:04 l 조회 12
아니 수호 민호 유튜브 나온거 봤는데 왤케 하얌 진심ㅋㅋㅋㅋ
22:03 l 조회 8
송은석 말하는데 ㅈㅉ 잘생겻네1
22:03 l 조회 12
앤톤 챱추 같다1
22:03 l 조회 23 l 추천 6
축구 유망주는 없어?1
22:03 l 조회 24
별밤 너무 짧아
22:02 l 조회 9
병원원장한테 혼낫는데 뭘 잘못한건지 좀 알려줘6
22:02 l 조회 38
라이즈 DYD 동요버전2 왔어 (은석,원빈,소희)1
22:02 l 조회 29
하투하 레몬탱 랩파트 들을때마다
22:02 l 조회 22
단체 식중독 고의패배 이게 다 뭐임
22:02 l 조회 16
지금 체코전 이겼을 때보다 유튭 리액션영상 더 찾아보고있음2
22:01 l 조회 16
OnAir 권성준 빠리빠릿 맘에든다ㅋㅋㅋㅋㅋㅋ
22:01 l 조회 4
그래도 설영우가 의리가 있네 감독아빠 혼자 욕먹을까봐 같이 손잡아주네2
22:01 l 조회 44
지금 축구 문제는1
22:01 l 조회 24
티켓링크 페이코 결제할때 꼭 포인트 충전해놔야해??1
22:00 l 조회 7
중간에 김민재는 왜 뺀거임?? 7
22:00 l 조회 51
알디원 ㄹㅇ 막내 몸으로 놀아주면서 키우는거 개웃기다
22:0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