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8671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80
이 글은 2년 전 (2024/4/2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하이브에서 알려드립니다.

오늘 민희진 대표가 기자회견에서 주장한 내용은 사실이 아닌 내용이 너무나 많아 일일이 열거하기가 어려울 정도입니다.

민 대표는 시점을 뒤섞는 방식으로 논점을 호도하고, 특유의 굴절된 해석기제로 왜곡된 사실관계를 공적인 장소에서 발표하였습니다.

당사는 모든 주장에 대하여 증빙과 함께 반박할 수 있으나 답변할 가치가 없다고 판단해 일일이 거론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다만 언론 문의 중 경영적으로 반드시 명확히 밝혀야 하는 사실에 대해서는 성실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당사는 민 대표가 '대화 제의가 없었다', '이메일 답변이 없었다'는 등의 거짓말을 중단하고 요청드린대로 정보자산을 반납하고 신속히 감사에 응해줄 것을 정중히 요청드립니다. 이미 경영자로서의 자격이 없음을 스스로 입증한만큼 어도어의 정상적 경영을 위해 속히 사임할 것을 촉구합니다.

또한 아티스트와 부모님들을 지속적으로 언급하는 것은 아티스트의 가치를 훼손하는 일이니 중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osen.co.kr/article/G1112324049

1234

대표 사진
익인463
하이브는 빅히트시절로 돌아가셈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4
언플로 논점흐린건 ㅎㅇㅂ면서 이제와서 이성적인척 추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5
아티스트 보호하는 '척'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6
먼저 시작한게 누군데 ㅋㅋㅋㅋㅋㅋ 이제와서 반박할 가치가 없다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7
다 떠나서 대기업 그릇 간장종지인거 만천하에 드러났으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8
여기도 댓글 알바 있나봐ㅠㅠㅠㅠㅋㅋ큐ㅠㅠㅠ다하나같이 논리가 개싸움날까봐 안한다는게 맞다, 저게 경영진의 태도다, 법정에서 증거를 내는게 맞다 등등 레파토리가 똑같이 돌고도네ㅠ 그럼 이것도 답변해주세요 댓글알바들ㅠㅠㅠ 하이브가 처음부터 바로 언론에 이슈 뿌리고 개인카톡 다 털어내서 그거 언론에 뿌린건 안치졸한건가? 지금 그렇게 댓글알바분들 말하시는 ‘증거는 법정’이라매ㅠㅋㅋㅋㅋㅋ 왜 카톡 증거가 언론에 떠돌아다니는데ㅠㅠㅠ그리고 무당썰 먼저 터트리면서 ㅂㅌ 언급 대놓고 이야기 꺼낸것도 ㅎㅇㅂ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0
먼저 때렸으면서 답변할 가치가 없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1
답변할 가치가 없는게 아니라 할말이 없어서 답변을 못하는 거겠지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2
뚱.땡이 나와서 사과나 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3
으휴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4
누가 먼저 아티스트 실추 했는데ㅋㅋㅋㅋ 언플 뒤집어지게 했으면서 이제외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5
본인들이 카톡 포렌식해서 퍼뜨리고 무당까지 엮어서 언플한건 괜찮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6
추이브 하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7
언론플레이 할땐 언제고 대응 가치 없어서 가만히 있는척하는거같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8
여긴 진짜 망했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0
지네들이 먼저 문제 일으켰으면서 빤스런 치러는 수작 개웃기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2
웃기게 됐네 그냥 내부에서 해결 좀 잘하지 그랬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5
아티스트와 그 가족 언급이 득될게 없는건 맞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7
먼저 했잖아요 언플
2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는 돌아서면 컴백하는 느낌
10:14 l 조회 1
솔직히 폐급탈퇴만으로 책임감이고 뭐고 없는 사람인거
10:14 l 조회 2
하닉 저번주 월요일에 소소하게 1주샀는데
10:13 l 조회 32
코르티스 따라하는거?
10:13 l 조회 31
근데 원희 놀토나왔을때 붐이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이거 블락비 노래 부른거야?? 2
10:13 l 조회 14
와 성한빈2
10:13 l 조회 16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2
10:11 l 조회 12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
10:10 l 조회 45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3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1
10:09 l 조회 23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4
10:08 l 조회 20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14
10:08 l 조회 124
지디 조카한테 선물해주겠다ㅋㅋ 디즈니랑 콜라보한대1
10:08 l 조회 111
소속사에서 솔로 안시켜줘서 탈퇴하는데 그 소속사에서 솔로데뷔하는 게 ㄹㅇ 코미디인데 4
10:08 l 조회 73
오늘 하투하 신곡나온다5
10:07 l 조회 35
근데 만약 본진이 본인이 지지하는 정당이랑 반대를 지지하는거 티내면 탈덕사유가 돼?? 5
10:07 l 조회 21
공식이 주는 맛 달달하다 2
10:07 l 조회 47
슴 빼고 제왑 와지 하이브 다 해외매출이 더 큰 거 맞을텐데 왜 저렇게 날조를 함..?15
10:07 l 조회 82
하이브돌들 빌보드 되게 잘나오네7
10:04 l 조회 122
하이브 해외 내수 수입 나눠서 나온 자료가 어디있음2
10:04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