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268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9
이 글은 2년 전 (2024/5/2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산남자라 일남(일본남자)이라고 부르고 좋아하고 알티타고..

일본해 발언도 쉴드쳐주고

한국편의점은 원래 일본보다 구리다고 팩트라고 하고(애초에 맥락이 일본편의점 이야기중 갑분 한국편의점 가져와서 깐건데)

케이 의주 발음 옛날 일본인들이 한국인들 일본어 발음 못한다고 죽인 그 발음가지고 한국인들도 공룡 시키지 않느냐며 문제없다고 하고 ㅋㅋ(물론 '극소수'지만 이 논란 항의하는 정상적인 한국팬들도 있긴함)


ㅌㅇㅌ 보면 생각보다 저런 생각을 가지고있는게 다수인거 보고 놀람

정상팬들은 다 탈덕했나봄

대표 사진
익인1
의주는 내가 관심없어서 일산남자 알티탄건 보지도 못했고.... 케이 한명 빼고도 멤버 8명이나있다 걔네들 팬은 정상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얘네 트위터 팬들은 진성인 애들 말고는 다 저러던데.. 다른 남돌도 알티태워서 조리돌림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거나말거나 전혀의식 안될정도의 인지도랄까
솔직히 여기서도 잘못지적이나 일본관련만 언급되지, 가수로서 무대나 커리어로 언급되는거 거의못봄. 걍 일본서 알아서 활동하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긴 남의 돌로 조롱 알티나 그만하라고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ㄴㄲ 너무 심해 심지어 팬계정까지 알티 태워서 인알로 난리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탐라를 잘 꾸려서 저런거 들어오지도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상적인 팬들도 많으니 싸잡지 마시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ㅇㅌ보면 정상팬들이 오히려 소수던데 ㅋㅋ 진짜 본문내용들 하나하나 다 쉴드치는거 보면 참 놀라움
오히려 쉴드치면서 항의하는 소수의 정상 한국팬들을 예민하다며 몰아감

거기다 일본팬들도 한국 정상팬들을 까네.. 저런식으로 의미없는 항의할거면 탈덕하라고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것만 찾아봤나보네ㅋ 내 탐라는 지극히 정상적이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논란 검색만 해도 나오는게 쉴드글임 ㅋㅋ 최근으로 해도 쉴드만 보이는데..? 항의는 극소수고 오히려 항의하는 팬들한테 뭐라하는 팬들만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상적인 팬들은 그 논란에 그냥 입을 안대니까 쉴드글만 보이겠지.. 논란멤말고 다른 멤버들 팬들까지 싸잡지말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저건 심각한 문제라 항의해야하는거 아닌가? 항의하는 정상 팬들만 불쌍하네
일본팬들하고 한국 정병팬들은 조직적으로 나서서 쉴드치면서 항의하는 팬들 까던데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극히 정상 이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아이돌 조롱알티나 그만하라고 하셈 1만명이나 알티한게 극히 정상적인 소수의 팬들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타돌 조롱이나 좀 그만했으면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그로 조롱 틧 쓰는 애들 들어가서 훑어보면 간잽도 아닌 걍 까팬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케이 제발 좀 탈퇴했으면 지 레벨에 맞게 혼자 솔로하라고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꾸 똑같은 글 쓰는앤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니 말에 어느정도는 동의하는데 관심이 왤케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ㅇ 원래 그런 성격임 일본식 개그? 꼽주면서 낄낄대는 타입..하레재에서 사미다레 센터로 꼽고 타멤들 병풍 세우는 거 보고 난 탈덕함
하레재 일 진짜 못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일본에서 케로로 극장판 개봉하는데
8:03 l 조회 2
몇몇 간절해 보여서 열심히 뛴 선수들 말곤 애초에 안 뛰었는데 32강?
8:03 l 조회 3
이번 월드컵은 솔직히 간절해보이는 애들이 없어서 걍 지금 귀국했음 좋겠음2
8:02 l 조회 11
근데 솔직히 한국 야구 팬들도 그렇고 축구도 그렇고2
8:01 l 조회 26
무엇보다 선수들 시간이 아깝다1
8:01 l 조회 10
참고로 일본 무조건 응원해야하는게 지금 일본 경기 지면 우리 32강 갈 확률이 반토막남7
8:00 l 조회 59
OnAir 나카무라 게이토 대박
8:00 l 조회 19
진지하게 32강 갈 것 같아?7
7:59 l 조회 46
16강도 아니고 32강 경우의 수를 따지고 있다는 말이 뭔 말이지3
7:59 l 조회 30
32강 실시간 확률? 최신 확률? 같은거 어디서 볼수있어?
7:58 l 조회 10
애초에 32강 가고 싶었으면 열심히 했어야지2
7:58 l 조회 67
정보/소식 이준석 성접대 의혹 증거 '아이폰' 검찰이 갖고 있었다
7:58 l 조회 31
지금 국대 코치진들 벤투때 사람 그대로던데1
7:58 l 조회 45
월드컵 처음에 시작할때만 해도 누가 보겠냐 화제성 없다 그랬는데 2
7:57 l 조회 43
지금 한국 32강 진출 유무 나오기까지 몇경기 남은거임?2
7:57 l 조회 83
정보/소식 애플 제품군 AI 때문에 반도체 물량 부족으로 전제품 가격 대폭인상1
7:57 l 조회 33
축구 국대 감독 누가 됐으면 좋겠어?9
7:57 l 조회 44
일본 스웨덴 시작 ㅇㅇ
7:56 l 조회 12
아니근데 ... 진짜 뭔 오만 경우의수 다 따져서8
7:55 l 조회 109
엥? 대기 원래 이래? 잘못본줄1
7:55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