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351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4
이 글은 2년 전 (2024/5/30) 게시물이에요

이날 재판부는 “현재까지 제출된 주장과 자료만으로는 하이브가 주장하는 (민 대표) 해임사유나 사임사유가 충분히 소명되지 않았다”고 했다.

재판부는 “민 대표가 뉴진스를 데리고 하이브의 지배 범위를 이탈하거나 하이브를 압박해 어도어 지분을 팔게 만듦으로써 어도어에 대한 하이브의 지배력을 약화시키고, 자신이 어도어를 독립적으로 지배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했던 것은 분명하다고 판단된다”고 인정했다. ‘민 대표가 하이브로부터 어도어를 독립시키고 경영권을 찬탈하려 했다’는 하이브 측 주장을 일부 인정한 것이다.

그러나 재판부는 “민 대표가 모색 단계를 넘어 구체적인 실행 행위까지 나아갔다고 보기 어려울 뿐 아니라, 그와 같은 행위가 하이브에 대한 배신적 행위가 될 수는 있겠지만 어도어에 대한 배임 행위가 된다고 하기는 어렵다”고 했다.

https://www.chosun.com/national/court_law/2024/05/30/YTHTACCCFZAP5BLNJTR45XJQOI/?outputType=amp

뉴스 찾아보니 가장 자세해서 가져옴.

정리) 하이브 측 주장을 일부 인정함.

그러나 하이브에 대한 배신적 행위가 될 수 있겠지만,

어도어에 대한 배임 행위다 된다고 하기는 어렵다.

대표 사진
익인1
구구절절 맞말이시네 bb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같아도 드러운 회사 나가고싶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는 말 대잔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말맞말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민 대표가 모색 단계를 넘어 구체적인 실행 행위까지 나아갔다고 보기 어려울 뿐 아니라,
https://www.instiz.net/name_enter/9235191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얘네들은 그럼 아무것도 없으면서 그렇게 언플해댔던거임? 마녀사냥까지 하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 이거지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민희진 옹호하던 변호사들이 한 말 다 저거였잖아 근데 계속 배임된다던 사람들 보면 웃김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초반에 변호사들이 실행은 안했으니 배임 인정 어렵다 했던 게 진짜였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실행이 안되었는데 무슨 배임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ㅋㅋㅋㅋ 그냥 하이브에서 기분 나쁜건 알겠는데
그게 왜 어도어에 대한 배임인건데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모색은 했으나 실행된게 없다는걸 인정 결국 베끼기등 할말다하고 따지니 괘씸죄로 쫒아내려다 실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민 대표가 뉴진스를 데리고 하이브의 지배 범위를 이탈하거나 하이브를 압박해 어도어 지분을 팔게 만듦으로써 어도어에 대한 하이브의 지배력을 약화시키고, 자신이 어도어를 독립적으로 지배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했던 것은 분명하다고 판단된다

이건 했는데 배임 행위는 아닌 거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건 이미 기자회견에서도 말한 내용 아님? 뭐 별거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방법을 모색한거지 어떤것도 실행된게 없는거 사우디국부도 두나무도 네이버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응 실행한 거 없다고 나도 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피해나 손해를 끼쳐야 배임인데 카톡으로 소설썼다고 인정안해주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카톡내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모색했다는 게 소설은 아니라는 거지 그렇지만 실행은 안 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6에게
실행이안된 계획은 소설에 불과함 진짜 고소는 이 소설때문이 아닐거임 내부고발때문이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5에게
그건 우리 추측이고 난 하이브 입장도 이해는 충분히 감 대신 민희진 쪽이 일도 잘하는데다 이런 대접 안 했으면 저런 말 하지도 않았다 싶은 거지 하이브 완전 바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6에게
난 하이브입장은 전혀 이해가 가질않지만 쓰니의견에 동의 일도 잘하고 잘쓰면 회사에 커다란 이익이고 자산인데 대처가 잘못된듯 저런말 나오기까지 일련의일들이있었을테니 잘만했으면 진짜 둘다 대박인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5에게
처음부터 잘해 줬으면 별탈 없을 문제이긴 한데 하이브는 민희진이 어떤 그룹 하나만 독보적으로 차리라고 데려온 게 아니라 여러 그룹 디렉팅하려고 데려온 것 같은데(sm에서 맡았던 롤) 하이브 입장에서는 계속 딴 짓 하니까 저랬던 걸로 내가 보기엔 그래서. 첫 번째 노선에서 이렇게 갈렸는데 말 들어오는 게 뉴진스 탈퇴 자기가 결정하게 해 달라 여기서 핀트 한 번 나가고 내부고발에서 2차 핀트 나가고 부대표한테 카톡 털어서 배신 때리자 한 정황 보이니까 3차 핀트 나가서 일 키운 듯
서로 서로 유도리 있게 처음부터 갔으면 좋았을 거라는 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니들 기분 상한다고 다 죄가 되는게 아니란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배임도 아닌데 일을 크게 만드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럼 민사고발도 무죄뜰 가능성이 큰거맞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당연...누구네 집 부수자!하고 친구랑 얘기 나눈거랑 실제로 집 부순거랑 다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같아도 들이 갈구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들 인사도 씹는데 말이라도 못하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차별하고 괴롭혔던 하이브로부터 어도어 뉴진스 지키려고 빠져나오고 싶어 했던거지.. 나라도 빠져나오고싶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렇게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거라고 봄. 당장 이번 뉴진스 컴백때도 하이브는 악질적 언플만 했지, 홍보에 하나 도움된 게 없잖아.
민희진이 기자회견에서 "얼마나 홍보해주는지 지켜봐라"고 말했는데도 불구하고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22 심지어 송장번호도 안 뜨게해. 떠야지 초동 집계에 들어가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럼 민희진 언제까지 일할 수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주간 계약에 따르면 일단 26년 11월까지는 임기 보장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여ㅏ우우우 꼬마워!!! 최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배임 아닌거 확정이네 크으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이브 기분상해죄로 사람 경영권찬탈러 만들고 담구려고한거 사과해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겨우 사과라니 ㅁㅎㅈ과 ㄴㅈㅅ를 갈기갈기 찢어놨는데 반격들어가도부족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구글에 맨날 상사 실수인척 뒷통수때리는법 이런거 검색하는데 조심해야겠다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울 언니는 관둘때 절대 곱게 안나간다고하고 부장ㅅㄲ 내 손으로 죽인다 드립도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ㅌ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카톡으로 이미 여럿 주김; 나 감옥가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 전 팀장 책상에 소금도 뿌리고 나왔음 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콩쥐가 이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회사에서 일하면서 회사 컴으로 이직할 직장 서치만 하는 거랑 비슷하단 거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역시 사우디 국부니 투자자니 싹다 없는말이었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실행을 했다 보기 어려운 게 팩트 라고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휴 팀장 한대 패고 싶다 이러고 친구랑 뒷담깐다해서 그게 폭행죄가 안되는거랑 똑같은 이치
너무 당연한거였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니까 얼마나 하이브가 못살게 굴었는지, 얼마나 불공평했는지를 법원에서 대놓고 인정한거나 마찬가지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더욱더 사이다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요약 배임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즉 말로만 한거지 실천한거 1도없는거자나ㅋㅋ
저걸 배임이라고 인정하면 모든 직장인들 다 잡혀가야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 방시혁부터 폭행사주로 잡혀간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판사가 감성적이라고 하겠네 그분들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배신감 느낀 건 알겠는데 무작정 감사하고 언플부터 돌린 건 개에바였지... 그냥 개인적으로 술 한잔하면서 사적으로 충분히 협의하고 좋게 풀어 나갈 수도 있던 문제를 대외적으로 오픈하고 언론 이용해서 매장시키려 한 업보임. 덕분에 하이브 이미지 개판나고 소속 아티스트들도 피해보고 머하는거임 진짜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리고 솔직히 진짜 실행하려면 충분히 했을거 같은데 저리 휘황찬란하게 계획해놓고 하나도 실행 안한거보면 마음만 굴뚝같지 정말로 그럴 의지는 전혀 없던걸로 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저렇게 뜨는 거 보니까 기자회견에서 한말이 뭔가 들어맞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얼마나 괴롭히고 말도 안되는일이 벌어졌으면 나가려고 모의까지 했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판결 미쳤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배신감 느낄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 배신감을 왜 느끼게됐는지도 이제 그회사 차근차근 싹다 털었으면좋겠다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말장난 레전드네 판사 때려쳐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거지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잘해주고 온갖 지원 다 해줬는데 사이 틀어진거면 모를까 배신감을 왜 느끼는지 모르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후 내년 법과목 시험지문이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김병현 영상보고 진심 하
4:19 l 조회 3
한국인 피부플 계속 넘어오는데 이젠 한국어보다 중, 일어가 더 많이 보임ㅋㅋㅋ
4:19 l 조회 2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18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18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게 데려왔을까?
4:14 l 조회 23
팝피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신나네
4:11 l 조회 12
레드레드 쉿 한파에 이 부분 언제 질려 미친
4:10 l 조회 23
집 근처에서 오프해서 ㄴㅁ 행복함3
4:08 l 조회 32
네이마르 왤케 살찜?1
4:05 l 조회 27
OnAir 축구 시작했다
4:05 l 조회 13
나 오늘 꿈에 최애 나옴 ㅎㅎㅎ
4:01 l 조회 12
발롯코?토롯코? 이거 원래 저리 빨라??4
4:00 l 조회 62
OnAir 나는 남아공 응원해야지
4:00 l 조회 10
요즘 팬들이 이렇다는데 맞아보여?3
3:59 l 조회 90
5세대 히트곡들 각각 색깔 뚜렷한 거 너무 좋다
3:57 l 조회 57
빨리 최애 갠활 보고싶다.....11
3:56 l 조회 52
커피 한 이틀 끊었는데1
3:55 l 조회 54
호날두는 지금 월드컵 폼 어떰4
3:52 l 조회 96
정보/소식 야구인 김병현 : 까마득한 축구 후배들이 홍명보 나가 발언하는거 보기 너무 안좋다7
3:52 l 조회 168
나 ㄹㅇ 당떨어졌었나봐 두통 와서 수박 좀 먹었는데1
3:49 l 조회 1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