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593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0
이 글은 2년 전 (2024/6/2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SM만 유독 사생문제로 화두되는것같네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동방때부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약간 내리사생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보단 덜하지 않아?그땐 집문도 열고 들어갔다고 들었는데
요즘엔 주거침입까지 하는 사생은 없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작년에 사생이 주거침입해서 공지 뜬 슴돌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집앞에서 죽치고 있잖아 요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전... 사생도 내려받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려받은거면 사생들 대체 몇살이야 ㅎ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심한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구하고 자정 안됨ㅋㅋ 사생까진 아니라도 공항 출퇴근도 젤심한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전부터 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엔 다심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주 오래전부터.. 내가 슴을 에쵸티때부터 팠는데...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기가 진짜 찐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은 스엠이 특출나게 심하다는 모르겠는데 남돌들 다 멘헤라팬들 붙어서 다 힘듦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럼 내가 sm돌만 사생관련 기사 많이본걸지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소름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생 줄세우기 해본것도 아니고 어떻게 알아 기본적으로 남돌은 다 심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엠 유독 겁나심한데 회사에서 사생 대응도 거의 안함ㅋㅋㅋㅋㅋ 항상 일터지고 나서야 뒤늦게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특히 외국사생도 많이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생은 ㄹㅇ광기; 근데 요즘 저 문화가 스포츠나 배우계로도 퍼져나가서 돌았나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ㅅㅌ 심해..아파트 앞에 많은건 기본이라는 얘기 들었던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집안도 들어가는데 솔딕히 스엠이 젤 심하지 엔시티 자컨에도 나왓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예전에 사생이 음료수테러같은것도 하지 않았나 하튼 엄청 심해 연생때부터 사생붙는데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것도 마플 아닌가 부정적인 주제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생문제 심하긴하지 현재 sm은 아니지만 김재중이었나 아직도 사생이 지독하게 따라다닌다잖아 사생은 법적으로 아예 다 없애기는 어려운가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예에에에전에는 슴은 일부러 사생 안잡고 냅둔다 뭐 이런 말도있었는데 요샌 그 정돈 아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플 붙여야 함 요즘 안 심한 아이돌들 어딨고 다 피해 입는 입장이긴 하지만 슴돌이 유독 심한 건 맞음 그나마 사생 문제에 말 덜 나오는 여돌도 슴소속은 남돌급으로 심해서 큰 사고 날 뻔한 적도 있었으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심한데 선처해주잖아 그니까 정도를 모르고 더 나대는거지 선처 없이 족족 다 고소 때렸으면 이정도는 안됐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생이 집에 들어간걸 선처해줬다고 글 올린 게 진짜 어이없더라 일처리 ㄹㅈㄷ였다고 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슴은 남녀 상관없이 사생 문제 유구한 거 같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금 사생은 온갖 로그인 기록까지 털어서 올림..
현대 사회 최적화로 넷상 사생들이..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마플 붙이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다 심해..근데 본가주거침입 호텔침입 자컨에 사생박제 다 최근 한 그룹에서 일어난 일인데 처벌받은 사생이 없다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자택침입 호텔방침입 기사쳐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심하긴함 슴은 여돌도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생 거의 여자 아니야?? 여돌도 심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핑크블러드고 타소속사 연옌도 좀 팠었는데 에셈처럼 심한 경우는 못본 듯 태연만 봐도...데뷔 10년째 됐을때도 사생때문에 잠을 못자겠다고 그만전화하랬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남자화장실까지 따라가서 남돌 보겠다고 머리를 스포츠머리로 깎고 남자화장실 들어간 애 잡힌 사진봤는데 그게 제일 기억속에 오래남는 남돌 사생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요즘도 호텔 들어오고 그랬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빠와 까를 모두 미치게 하는 sm...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 말 예전에 엄청 들었는데 요즘도 마찬가지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3년차에도 사생있음 같이 나이먹음...ㄷㄷ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스춤봤는데
06.24 23:59 l 조회 1
헐 뷔 다정해 ㅠㅠ
06.24 23:59 l 조회 4
앜ㅋㅋㅋㅋㅋ 위시 왤케 선배님들한테 이쁨받냐
06.24 23:59 l 조회 4
광화문 갈까
06.24 23:59 l 조회 3
인공 다락휴에서 자본 익 있어?
06.24 23:59 l 조회 3
와 55분 전에 에스파 돌출 바로 앞구역 확 풀려서
06.24 23:58 l 조회 8
새삼 전소미가 프듀 1위한거 대박인 거 같음1
06.24 23:58 l 조회 5
드림 벨튀즈 자컨 한 번 보고싶어ㅠㅠ
06.24 23:58 l 조회 4
베리즈샵에서 진짜 앨범사지마
06.24 23:58 l 조회 19
팟컨실러 손으로 바르는거랑 컨실러 브러쉬로 바르는거랑 차이가 커?2
06.24 23:57 l 조회 7
유우시가 좋다.....2
06.24 23:56 l 조회 17 l 추천 1
나는 한태산이 성호형이 자기를 귀엽게 봐준다는걸 깨달은 시점부터 그냥 노빠꾸로 들이대기 시작했다고 생각함... 2
06.24 23:56 l 조회 20
라이즈 소희 나비무덤 들어본사람1
06.24 23:56 l 조회 11
확실히 프듀1 풀 ㄹㅈㄷ라서 최종 데뷔조도 ㄹㅈㄷ네
06.24 23:56 l 조회 14
걍 뭐가됐든 앓는글에는 뭐라하고싶지않음4
06.24 23:55 l 조회 45
와 미쳤다 슬럼프인 1인사업자 아미를 뷔가 살림....(디엠도 함)1
06.24 23:55 l 조회 67
소녀시대 freedom , closer 노래 추천3
06.24 23:54 l 조회 12
리쿠 직캠 추천해주실분6
06.24 23:54 l 조회 18
억까가 계속되도 탈덕은 없다4
06.24 23:53 l 조회 82
건호는 ㄹㅇ 춤/노래/음색/얼굴 다 가졌는데 09년생만 아니면…!1
06.24 23:53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