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7457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7
이 글은 1년 전 (2024/7/08) 게시물이에요

진심 나 요즘 탈모인거같아서 머리숱만 보게 되는데

저 사람들은 다 숱 겁나 빽빽해뷰여

염색 탈색도 자주 할텐데

대표 사진
익인1
피스, 흑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붙일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붙임머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머리 날이가는건 어쩔 수 없음 진짜 이거야말로 타고난 dna같음 근데 돌들은 탈색이나 스타일링하면서 견인심하게되서 일반인보다 두피 더 안좋고 탈모 올 가능성 더 높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내돌 정수리 살짝 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수리 휑한 돌 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붙임머리 헤어피스 관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단 나이 자체가 어린 돌들이 많고... 대부분 피스임 관리도 엄청 할 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래는 피스일 수 있긴 한데 일단 정수리 모근쪽은 다들 빽빽하더라.. 빽빽 아님 못해도 평범까진 됨.. 난 정수리도 안 평범이라 그저 부러울 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ㅠㅠ 찐 머리카락 없고 얇은 사람들은 피스도 견인성 탈모 부를 수 있어서 못 쓴다는 점...ㅋ큐ㅠㅠㅠㅠ 다들 모근은 튼튼해보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샵에서 두피에도 화장해주더라 (빈 가르마 채우기 이런거) 나도 알고싶지 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가짜머리..화면을 믿지 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아 갑자기 위안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 가짜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수리는 속일 수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피스야ㅋㅋㅋ피스없이 저렇게 예쁘게 풍성할 수가 없음 정수리까지 빽빽한건 타고난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정수리도 헤어쉐딩? 이런걸로 커버 ㄱ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수리 휑한 남돌도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돌은 빽빽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피스 흑채 붙임머리에 m자 심하면 모발이식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피스 붙이고 팡팡이도 많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숱 많은 돌들만 계속 글 올라오는거지 안 그런 돌들도 꽤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피스 흑채 대부분 한다고 보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두피 빽빽하면 부러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볼륨으로 만들어주시던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전적 관리도 많이 하고 비었으면 피스를 붙이던 틈을 메꾸던 해서 있어보이게 하는거일걸.... 오히려 탈색 많이 해서 일찍 탈모오는 경우 많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돌중에도 머리숱 진짜 많은 애는 남달라 나머진 보통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흑채뿌리고 조명 직빵으로 맞으면 티나지않나..?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여돌은 거의 다 피스 붙이지 않나…?? 남돌은 잘 모르겠다 짧머도 피스 붙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이돌들은 상상 이상으로 꾸미고 관리하고… 감추고 숨기고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함 괜히 비교하지 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않이 별얘기를 다하시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외국 락밴드 좋아하는데 외국애들 머리숱 개많은 남자들 개많아 아니애들도 있지만 나도 계속 머리만봄 나도 머리숱보고 멤버 뽑나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머리 심는 사람도 개개개개많고 피스는 일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다 가짜인게 아니라 그냥 돌바돌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븉임머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다 붙인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돌바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이돌들 그냥 눈에 보이는건 다 관리하고 꾸미는거야 걔네랑 비교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직 어려서 그런 거 아녀? 피스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걔네 나이부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리고 딱보기에도 빈약하면 연생때 걸려졌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다른 조 경기 일요일 결과까지 다 봐야 확정 되는거야?
14:54 l 조회 1
애초에 손흥민 엘에이 간 이유도 월드컵 때문이었는데
14:54 l 조회 1
에라이앀ㅋㅋ 오늘 경기를 보고 쏜을 욕하면 안되지ㅋㅋㅋ
14:54 l 조회 1
모든 축구 유튜버들이 말하기를 남아공 못잡으면 32강 올라가도 기대 안된다
14:54 l 조회 1
왜 축구 뭔상황이야?
14:54 l 조회 1
벤투가 공격 축구 전술 이었어?
14:54 l 조회 4
손흥민 벤치행 듣고 내 주변 반응 다 이랬음
14:54 l 조회 16
우리나라 축구 감독 어떤 사람이 하면 좋을것 같음?
14:54 l 조회 4
진지하게 배윤정쌤이 감독하시는게
14:54 l 조회 6
독방에 팬인척 이간질하려는 정병있는데
14:54 l 조회 4
그냥 한국 올 준비나해라 에휴
14:53 l 조회 3
아 이거 웃기다 슈틸리케vs홍명보1
14:53 l 조회 8
축협 국정감사 알고리즘에 떠서 봤는데1
14:53 l 조회 22
오잉? 이거뭐야 남아공선수들과 싸웠대5
14:53 l 조회 136
지금 걍 감독 자르자 제발
14:53 l 조회 4
축구는 감독이 한 80프로 이상인거같음
14:52 l 조회 23
샤갈 손흥민 벤치는 몇번 생각해도 이해가 안감
14:52 l 조회 20
미드-박지성 풀백-이영표 중미-기성용 키퍼-이운재4
14:52 l 조회 34
홍명보 ㄹㅇ 자기 주옥될거 뻔히 보이니까 손흥민 윙으로 뛰게한거5
14:52 l 조회 65
벤투 좋았던게… 한국에 진심이었음3
14:52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