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918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2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8
이 글은 1년 전 (2024/7/27) 게시물이에요

[잡담] 세븐틴 우지로 예측되는 사자왕자 새로 뜬 영상과 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궁금한게 저 사자?캐릭터 원래 있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닝 그림 받아서 쓰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훈아 너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아해💓💓 선물 고마워 지후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눈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지 맞나보다 우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아우아우아해ς(>‿<.)🩷🩵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을 왜이렇게 잘쓰심...? 그니까 팬들한테 주는 선물 컨텐츠라는거지? 잘못 컸다뇨 아주 잘 크셨어요 저도 우스갯소리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 다정한 사람아ㅠㅠㅠㅠㅠㅠㅠㅠ쥬나 진짜 우아해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사쓰는 사람이 글쓰면 진짜 멋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아해 지훈아 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노래 틀고 들으면서 글 다시 읽는데 왜케 찡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누ㄴ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지래??? 저 글 보고 아 우지 맞나보다 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웅 목소리가 너무너무 우지라서 다들 기정사실화했었는데 저 글로 더 땅땅 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목소리 비슷해서 우지같다는 글은 봤었는데 저 글에서 직접적으로 나 우지다 한게 아니라 혹시 내가 못본 뭐가 있나 긴가민가 했음ㅋㅋㅋㅋ 진짜 우지였다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목소리도 저 글 쓰는 호흡?? 그런것도 다 너무 이지훈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ㅜㅜ지훈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팬들은 이거 어케 찾아낸고야 ??? 대박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릴스로 프로모로 봤다는 사람 몇명 나옴
결정적으로는 네임드 스핀에 이거 우지 아니냐고 해서 퍼진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알고리즘에 떠서 보니까 목소리 비슷 >> 우지 아니야? >> 아닐수도 >> 업로드 텀이 업로드 안한 날이 세븐틴 스케줄 있던 날 >> 노래하는 호흡 음색 글쓰는 말투 다 우지같아서 우지로 기정사실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캐럿복지 미쳤네 사랑스러운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아해ㅜㅠ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하 전방에 우아해 발사.. 우아우아우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지야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지야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혹시 우지라고 생각하고 구독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대박신기.. 500명일때 릴스에 뜬것도 신기하곸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글이 너무 감동적이다..... 노래도 들어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ㅠㅠㅠ 우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기분이 이상해(positive)……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팬사랑 오진다.. 부럽다 팬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글을 보고 너무 울컥하네.. 우지의 마음이 뭔지 너무 알 거 같아서 그리고 그 마음이 너무 와닿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우지야ㅠㅠㅠㅠㅠㅠ우아해 ς(>‿<.)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뭔가 신기하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진 어떤멤 제발 입조심 좀 해줫으면함
14:47 l 조회 1
플디는 독자적 행보가 아니라 쓸데없는 고집임
14:46 l 조회 8
요즘 이런 사람들 많더라
14:46 l 조회 14
7/1 모두가 기다렸던 올리브영 단독 요정 가나디와 코스알엑스의만남🧚
14:46 l 조회 10
서울에서 경험하는 문화생활에는 어떤 것들이 있지? 1
14:45 l 조회 15
울트라 잘알들아 24랑 25랑
14:45 l 조회 11
아 플디만 국내선예매 안 뜬 상황인거임?2
14:44 l 조회 30
스팸 전화 겁나옴
14:44 l 조회 6
도영 전역 언제야5
14:44 l 조회 27
내 최애팬들 조합 좀 그만 좋아했으면 좋겠어6
14:44 l 조회 58
성해은 박현지 대한항공 재직한거 겹쳐?
14:44 l 조회 39
장터 오늘 7시 쿠플 용병구해요 1
14:44 l 조회 12
태연같은 삼각형 여돌 나올 수 있을까1
14:44 l 조회 26
미국 12세 이하 아동 대상 성범죄는 '총살형' 추진5
14:44 l 조회 31
하이브 모든 레이블이 레이블 지분없이 100프로 하이브 지분이야?
14:44 l 조회 10
쇼타로 셋로그 수제라서 더 웃기고 기특함ㅋㅋㅋㅋㅋㅋ1
14:44 l 조회 27
abd 그룹 잘 될거 같음?2
14:43 l 조회 30
신종펫샵 저거 나도 당할 뻔 했음1
14:43 l 조회 38
방탄은 개인 캠 왜 안줄까?8
14:43 l 조회 31
머리 밀고 도영 조교님이 잇는 을지부대로 입대하고싶습니다4
14:43 l 조회 4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