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991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1
이 글은 1년 전 (2024/8/02)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뉴진스 1인당 52억 번거 ㄹㅈㄷ네 | 인스티즈

연봉 ㅎㄷㄷ 하다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뉴진스 23년도 생각해보면 더 벌었어도 안이상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저 금액은 어디서 나온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민희진 하이브 싸울때 나온거라 언플용도로 나온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거 ㅎㅇㅂ랑 ㅁㅎㅈ 싸울때 갑자기 튀어나온 금액임 저걸로 사람들이 ㄴㅈㅅ 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레전드네 연봉 물어보는 것도 실례인 세상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언플용도라기보다 회사에 그룹이 하나라 공시 보면 나올수밖에 없어 스테이시도 마찬가지라서 정산금 기사 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뉴진스니까 납득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 여돌도 잘나가면 음반도 잘팔아서 돈 진짜 잘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뉴진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뉴진스 광고 찍은것만 해도 온세뉴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7일 기산데 어떻게 찾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뉴진스 이번에 대학축제 많이 돌았던데 다 기부했음??? 멋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뉴진스니까 그럴만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돌 중에 손 꼽히는 그룹이니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머글들도 다 아는데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통장에 52억 꽂히는 거 보면 인생 짜릿할 듯ㅋ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난 더 벌었을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5명이라 그런감 앞으로 더ㅜ많이 벌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럽다 나 치킨 한 마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노홍철 아이스크림 짤 쓰고싶네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잉 생각보다 적은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뉴진스 파급력 생각해보면 50억보다 더 벌어도 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저거 확실한거 아니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딜가도 뉴진스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저 나이에 평생 쓸돈 다 모았네..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헉 연예인 진짜 많이 번다... 근데 연예인은 사업 구조가 어떻게 되길래 그렇게 많이 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거 확실한 거 아니래ㅋㅋㅋㅋㅋㅋㅋㅋ 유추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무 멋있다.. 능력 있는 사람들 보면 자극이 되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거도 정확한 금액 아님 23년 추정이고 22년은 따로임 사실 100억이래도 안이상하지 뉴진스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당연한거 아녀?? 벌만한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이돌들 돈 엄청 버네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아이돌들 돈 진짜 쉽게 버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맞는말 아닌가? 뉴진스뿐만 아니라 남돌여돌 모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쉽게버는거 맞는데?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쉽게벌지..일반인은 평생일해도 못벌돈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 쉽게 버는 거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쉬우면 너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이돌 되기가 쉬운건 아니지 ? 이해력이좀..딸리는거 아니니 너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이돌 돈 쉽게 번다는 애들 특 쉽게 한다고는 못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당연한 말을 왜 하는 거임? 어디서 긁힌거야 도대체
아이돌 되는 거 쉬운거 아니고 아이돌 쉽게 버는 거 맞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9에게
응 내 본진 생각나서 긁힌거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0에게
ㅇㅎ 본진 불쌍하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9에게
지난 2012년 데뷔한 B.A.P는 다수의 앨범을 발매하며 국내 활동을 비롯해 세계 각국을 돌며 콘서트를 개최했다. B.A.P 멤버들은 데뷔 후 100억 원의 매출을 올렸지만 수익금은 1인당 1800만 원에 불과하다고 주장했다.
...아이돌도 소속사 잘 만나야 돈 잘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0에게
천팔백조차 돈 쉽게쉽게 잘 버는데?
난 또 ... 이름 들어도 모를 해체한 아이돌 좋아하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9에게
7년동안 한국활동 해투 멍같이 돌려서 번 돈인데....? 인티에서도 비에피 별명 안쉬잖아 비에이피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0에게
내가 쓴 댓글의 요지는 일반인에 비해 돈 쉽게번다라고 쓴거엿는데? 니가 이해력이 딸린듯
갑자기 긁혀서 쉬우면너도해 << 이건 다시봐도 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9에게
아이돌이 대다수가 전부 일반인보다 쉽게 벌어? 나는 너가 아이돌들 돈 쉽게 번다고 일반화 하는거 같음 난 안웃겨..웃기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0에게
아 이해력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화 이러네
위에 말했듯이 아무도 모르는 무명 아이돌이 돈 쉽게 벌겟냐? 이 본문 주어 혹시 안보고옴? 뉴진스잖아 아오
일반화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9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뉴진스도 그냥 쉽게 벌겠어? 뉴진스처럼 되기 얼마나 어려운데ㅠㅠ 아무나 뉴진스처럼 되면 돈벌기 쉬운거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0에게
아니 야 너 진짜 언어능력에 문제있어?
뉴진스처럼 되는게 쉽고 어렵고 어쩌라고 난 언급 한 적도 없고 관심도 없는데
와 레전드 답답하네 걍 댓글 하나 쓰고 징계먹을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0에게
혹시 나이가 어리나 너 ?? 비에이피 좋아할 정도면 그래도 성인일 거 같긴 한데 혹시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9에게
고기 먹고 싶으면 그냥 쓰면 되지 않을까?ㅇㅅㅇ 돈 쉽게 번다면서 그게 쉬운지 어려운지 알지도 관심도 없으면 말 함부로 하지 않았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0에게
하...... 아이돌 쉬는게 쉽고 어려운 거 누가 모름 당연히 어렵겠지
근데 내가 쓴 댓글의 요지는 그렇게 아이돌 돼서 아이돌들이 돈 쉽게 번다고 와 어떻게 교육받앗으면 애가 이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멋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거 하이브에서 초반에 언플하려고 쓴 기사임..
하이브덕에 저 돈을 받으면서 배신하려고 한다 프레임 씌우고 52억 받는 아이돌이 뭐가 불쌍하냐는 여론 만들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정도면 세금이 거의 절반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세금 40프로 아님?세금 떼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확실한 거 아니라고 치고 세금 반 떼간다고 치면 20몇억일걸 근데 이것도 엄청 버는 거긴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거 아니라고 하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얼마를 벌어다 줬길래 정산을 저만큼 줬을까 대단하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ㅍㅁ 연옌 관련 궁예억까 있으면 그날 있던 모든 글들 서치해서 막댓으로 까고다니는 정병들 좀 놀라움 ㅋㅋ
22:21 l 조회 2
혹시 대전 트램이 지하철이야?
22:21 l 조회 3
아 지성이 너무 귀여워
22:21 l 조회 2
푸쉬 1도 없는 비인기멤 파는 거 너무 서럽네
22:20 l 조회 8
요즘 성평등가족부 행보 너무좋음
22:20 l 조회 5
세븐틴 버논이 왜 세븐틴 17명 아닌지 드디어 말해줬다
22:20 l 조회 9
근데 정연 같은 경우엔 가수하면 배우할때보다 돈 더 벌지 않나
22:20 l 조회 10
삐딱한 천재랑 알엠 왤케 가족같냐
22:20 l 조회 7
보넥도 아디오스 챌린지 운학×앤더블 한유진1
22:20 l 조회 8 l 추천 2
원빈이 쌀알2
22:19 l 조회 17
아니 이게 먼 몽몽소리야3
22:19 l 조회 67
내가 덕질한 돌마다 비주얼멤들이 관리 제일 열심히 함1
22:18 l 조회 21
너네 진짜 연예인급 일반인 본 적 있음???? 9
22:18 l 조회 33
헬로라이브 영통
22:18 l 조회 13
난 솔직히 저출산이 왜 문제인지 모르겠음1
22:17 l 조회 40
뭐라그러지 눈이 시리게 아픈건8
22:17 l 조회 19
아니 왜 전쟁날까봐 무섭다고 하는거야?2
22:17 l 조회 57
하트페어링 찬형 다시 생각해도 스펙 젤 쩌는거같음
22:17 l 조회 8
지성이 진짜 장롱이구나1
22:16 l 조회 35
아니 래퍼여친 찾는 프로그램 ㅋㅋ1
22:15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