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029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4
이 글은 1년 전 (2024/8/05) 게시물이에요

드림 팬이랑 wayv 팬들은 뭐라 불러 ? 다 시즈니인거는 아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웨이즈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맞다 그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웨이션은 웨이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드림은 드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ㅇ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드림 걍 드프라고 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드림은 그냥 시즈니..? 아님 드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웨이즈니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웨이션은 팬들이 쩐니라고 더 많이 부르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쩐니도 들어본거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웨이션 웨이즈니 아니면 쩐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칠푸딩도 ㅣㅇㄱ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네 칠푸딩 ㄱ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칠즈니 엄청 쓰지않아? 많이봤어 작년에 콘서트에서도 칠즈니로 부르기로 멤버들이랑 얘기한거 봤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많이 쓰는데?! 멤버들도 알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칠즈니는 오히려 멤버들이 불러주는듯 팬들끼린 칠푸딩 칠프를 더 마니쓰는거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칠프 칠즈니 드프 요렇게 많이 들어본고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팬들끼리는 칠푸딩 더 많이 쓰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칠푸딩 근데 진짜 귀엽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나는 드프 칠프를 더 많이 들어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칠푸딩 귀여워서 멤들도 알았음 좋겠다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야구는 강수량 어느정도면 우천취소 돼?
17:52 l 조회 5
가만히 있는데 허공저격 팬덤 유난 프레임 시키는거 뭘까1
17:51 l 조회 24
근데 준나 당황스럽다 맘찍도 몇 없는 글에 비인이 터진지도 모르는 글로 유난맘 플 된거3
17:51 l 조회 23
피자판 진짜 싫음1
17:51 l 조회 11
주어 까는거 조심스럽지만 ㅌㅌ이 요즘 아이돌이었으면
17:50 l 조회 54
내최애 얼굴 돌아왔음 좋겠다
17:50 l 조회 19
본인파트때 왜 센터안세워주는걸까1
17:50 l 조회 22
우리도 남들이 다 친해보인다 하는데 악개들이 난리야1
17:49 l 조회 32
아들맘은 주어불문하고 어디든 있다는게 문제임5
17:48 l 조회 37
신기하게 아무말 안하고 있는데10
17:48 l 조회 146
도궁빵 새엠디 레퍼런스 이거냐ㅋㅋㅋ
17:48 l 조회 43
드림 어제도 같이 있었나
17:46 l 조회 49
오늘 점심때 식당에서 나온 노래들 중에 3곡이 너무너무 듣기 싫게 거슬렸는데1
17:46 l 조회 65
말랑이 타오바오에서 살까 샤오홍슈에서 살까.....1
17:46 l 조회 11
쭉 보니까 저기 정병은 팬코부터 시작함12
17:45 l 조회 126
근데 주어불문 사이 안좋지 않은데 팬들이 나서서 사이 안좋다 안좋다 하는 돌들 많은듯9
17:45 l 조회 83
멤버가 대놓고 앞에서 쌍욕하고 비꼬지않는한13
17:45 l 조회 184
다들 셀카 보정 어플 뭐 써 !!???!
17:45 l 조회 6
진철원 엔하이픈 된 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44 l 조회 50
신도림->신도림 피자런 하고싶다3
17:44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