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0465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2
이 글은 1년 전 (2024/8/07)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올해 JYP가수들 음원 성적.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올해 제왑 노래 다 좋았슺미다 제발 들어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왑 노래 요번에 다 좋았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 다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올해 노래 다 좋았는데 국내 잡는 방법 찾아야할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 다 조음 본진은 없지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래는 다 좋던데 저중에서 몇곡은 지금도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Dash 나 진심 맨날 들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이준호 아직 제왑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래 다 좋았음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시 어부바 진짜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이제 데이식스가 제와피 음원 강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와피 성적은 멜론보단 빌보드 보는게 더 맞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내보다 해외 노리고 하는 편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빌보드 성적도 잘가져오든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빌보드 성적이 더 좋단 얘기였어 본문에선 멜론 들고왔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뻘소리지만 그럼 엑디즈 노래는 어부바라고 줄이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데이식스 노래 진짜 좋아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데이식스 오늘 일간 16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있지는 솔직히 노래 너무 올드하고 별로라고 느꼈음.. 곡 잘 좀 뽑아오지.. 나머지는 노래 좋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시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국내랑 해외랑 인기 차이가
저렇게 나는 이유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엑디즈 붐은 올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그래도 나름 선방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괜찮은데...? 또 제왑 신인들은 한방보단 차근차근 올라오는 매력이 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노래 다 좋았는데.. 국내에서도 더 흥하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트와이스 노래 진짜 좋은데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쉬 노래 엄청 들었는데.. 노래 개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엑디즈 노래 조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음원 낮은건 아쉽지만 난 타팬으로서 노래 잘들었음 특히 나연노래 진짜 너무 좋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음원낮아도 제왑이 순이익 제일 알짜배기 ㅋㅋ 해외강팀 많아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넥스지노래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이런거 올리는 애들은 멜론 관계자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데이식스 jyp였음..? 나몰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데이식스 이번 노래 1위하지 않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부바 좋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윈터 강아지 경매에서 선택 못받은 강아지래
21:52 l 조회 1
트위터 #아놀자 이거
21:52 l 조회 1
그렇게 플 태우려하더니
21:52 l 조회 4
이상원 얼굴 탄거야???!
21:51 l 조회 3
이상원 무대하다가 숨고르는거 ㄹㅇ 야르하다
21:51 l 조회 2
하투하 안무영상 진짜 잘한다
21:51 l 조회 5
ㄱㄱㅇ 복귀하나보네
21:51 l 조회 49
1.2GGB 영상 파일 다운 받을 때 3분 걸리면 느린거야?2
21:51 l 조회 7
최애가 옆에 있는 팬한테는 팬서비스 엄청 해주는데
21:50 l 조회 30
확실하지 않은걸로 패는애들이 젤 어이없음1
21:50 l 조회 36
드림
21:49 l 조회 32
젭티비씨 망하면 저 채널권은 누가 사갈 수 있나
21:49 l 조회 7
저렇게 작은 아기강아지도 경매내놓고 안 팔리면 번식장 가는거 잔인하다
21:49 l 조회 33
이상원 뿔테안경 쓴거 개잘생김ㅋㅋㅋ2
21:49 l 조회 21 l 추천 1
나는 덕질하면서 기분 진짜 묘할때가 트위터 새로고침하는데 아무것도 안뜰때3
21:49 l 조회 24
위버스 탈퇴했다2
21:48 l 조회 66
장발 원빈 기타 소취4
21:48 l 조회 60
브리즈분들 라이즈 팝업 네이버예약은 끝났나요ㅜㅜㅜ4
21:48 l 조회 45
ㅋㅋㅋㅋㅋ뭐만하면 여돌 루머 확정짓는 애들은 뭔 배짱일까 대체..
21:48 l 조회 23
넷플 홈캠 재밌어??
21:4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