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088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5
이 글은 1년 전 (2024/8/10) 게시물이에요

고딩때부터 활동 시작했고 데뷔 9~11년차 단 한번도 논란 없었고 노래 짱잘하고 비주얼도 좋음 팬서비스도 제일 좋았고 기자에 의해 연애설 나고 인정한 후 데이트 목격담도 뜨고 커플템도 발견되고 서로 좋아요도 눌러주면서 몇 년 사귀다 결혼 소식 알리는 건? 이것도 팬 기만임??? 데뷔 한 지 오래되었어도 여전히 잘나가고 탑임 팬도 많고 솔로 활동도 대박났꼬 돈도 많고

제발 주어 없고 걍 상상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싫은 애들은 도대체 왜 이유가 뭐야??? 저 정도 연차에 논란도 없이 이상한 행동 없이 본업도 잘하고 팬들한테도 잘해준건데 서운한가? 너무 이기적인데 .. 다른 이유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아니라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솔직히 데뷔 한지 오래되었고 나이도 있으면 럽스타 해도 별 생각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어지면 웃길것같은데 ㅋㅋㅋ걍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기만 아니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팬기만이라는 의견도 많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싫어하지 어쩔 수 없음 난 아니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싫은 애들은 도대체 왜 이유가 뭐야??? 저 정도 연차에 논란도 없이 이상한 행동 없이 본업도 잘하고 팬들한테도 잘해준건데 서운한가? 너무 이기적인데 .. 다른 이유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상황이면 데이트 목격담이랑 커플템으로 까일듯 ㅋㅋㅋㅋ 유사지 뭐.. 약간 인간대 인간으로 응원하면 싱숭생숭할 순 있어도 억울하거나 원망하징 않거든 보통 유사 먹는 애들이 많이 상처받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 이래서 유사 먹으면 안된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회면 터져보니 그정도는 선녀다 감사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선녀다 못해 고맙다고 잘 가라고 잘살라 빌어야하는수준아니니 . 논란없다는건 평소에 친목질로 유난도 안떨었따는건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애는 본인이 잘하면 팬이 또 돌아옴 사회면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탑급 애들은 별 타격없음 오히려 진득하게 연애하면 플러스 요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어지면 걍 웃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뭐 팬선물 애인주고 이런거 아닌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너무했따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데뷔 20년차 돼도 팬기만이라 깔 사람은 까겠지 근데 난 아니라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팬한테 잘하고 본업 잘하는데 팬들이 연애 싫어할 수는 있어도 기만은 아니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싫어? 싫은 이유가 있나 애인 유무를 떠나 팬들한테 잘하고 실력으로 기세워주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최애가 연애한다는걸 병크라고 치는 애들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팬기만은 아닌데 탈덕 많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슬픈..현실 ㅜ어차피 탑급 아이돌들은 연애설 터진 당시에만 탈덕 많지 활동하면 다시 돌아오던데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ㅅㄱ팬이엇는데 범죄만 아니면 ㄹㅇ 다 품을 수 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현생 살다보니 유사연애 다 부질없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사연애 ㄹㅇ 해본적도 없지만 난 이해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가수는 날 모름(현실임)+사석에서 만날 일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솔직히 유사 안먹여주면 기만이라고 또 논란터지잖아 아이돌한테 어쩌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ㅇㅇ... 팬기만은 병크 스스로 일으키는 애가 팬기만 하는 애여.. 뭔 연애가 범죄도 아니고
연애 때문에 관리 안하고 본업 개못하고 팬선물 애인주다 걸리고 이런거 아님 ㄱㅊ다고 봄 유사연애랑 별개로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ㄱㅊ함. 평생 솔로로 살거 아니면 걍 멀쩡한 사람이랑 연애하다가 결혼하는거니까 제일 좋은 결말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처음에 좀 마상입는데 연애도 조용히 잘하면 애인까지 품어줌 그게 빠순이야...(경험담) 제발 범법만 안하면 코어 팬들이 먹여살려주는데 왜 그걸못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돌 고딩때 데뷔해서 1n년차에 연애 걸렸는데(본인이 티낸적 없고 디패가 터뜨려서) 본업 워낙 열심히 하고 팬들한테도 진짜 잘 해서 다들 응원한다 이런 분위기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룹이면 팬덤싸움 일어나고 플랜 밀린다 뭐다 궁예예 어그로 끌려서 싫어하는 부류도 있음 걍 목소리 크고 몰려다니는 사람 있잖아 걔들이 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병 까빠라고 하지 거기서 개팸 본업 잘한다도 순덕 기준 아니냐면서 조리돌림함 으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팬들이 싫은건 싫은거고 기만은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싫은 것도 별 이해는 안감 지들이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걍 일반인 사귀면 안됨? 공개연애 안해도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상대방도 좋은 사람이면 괜찮아~ 이왕이면 내가 호감인 연예인이면 더 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팬기만 아닌데 기만이라고 외치는 사람은 있을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싸다구 맞아야 정신차림 그런애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연애하느라 팬한테 소홀하고 동태눈 되는거 아님 괜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충분히 열심히 했다고 생각함
나는 최애가 행복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본업잘하면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데뷔 9~10년차부터 사귄거임??그럼 ㄱㅊ
근데 신인때부터 사귀어서 장기연애한거면 개충격먹을 듯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의미로 무섭긴 하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박지훈 너ㅓ 잘생겻어
20:51 l 조회 1
나 댈티 하는데 이거 내 탓임??1
20:51 l 조회 18
며칠전에 인스파이어갔을때 찍은 사진인데 감성있게 잘 찍은 듯
20:50 l 조회 24
빅뱅 컴백티저 내기 전에 해서 경쟁률 엄청줄인거임
20:50 l 조회 19
태산이가 ㄴㅁ... 좋다2
20:50 l 조회 18
빵중에 파운드케이크 진짜 좋음ㅜ
20:50 l 조회 4
나만 무신사 세일 살 거 없니...???
20:49 l 조회 13
빅뱅 꽃길 불러주겠지1
20:49 l 조회 8
빅뱅콘 지디 대성 태양 솔로곡도해?5
20:49 l 조회 26
내 최애 너무 말랐는데 좀 쪘음좋겠어4
20:49 l 조회 54
팬도 아니면서 머리 자르라고 왜케 난리임 ㅋㅋ1
20:49 l 조회 65
거짓말 마지막인사 하루하루 붉은노을 천국 원더풀 해줘라1
20:48 l 조회 11
아는애 치지직 스트리머인데 월드컵때문에 잠을 못잠 ㅋㅋㅋ1
20:48 l 조회 32
ㅂㅂ 예매를 못한 사람이 있는건 아니지?6
20:48 l 조회 77
코르티스 셋이 동시에 이런핏 바지 입은건 거의 처음이라
20:48 l 조회 58
멜론 모바일티켓 있잖아
20:48 l 조회 10
빅뱅 그래도 컴백 전에 티켓팅해서 다행인듯..1
20:47 l 조회 42
일예도 빡세려나..??3
20:47 l 조회 55
이상원 흑발은 돌아왔는데 왜 탈색눈썹은 안돌아왔지
20:47 l 조회 46
활명수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20:4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