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2098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7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1
이 글은 1년 전 (2024/8/22) 게시물이에요

[잡담] 콘서트 당일 제일 불쌍한 팬 누구 같아???? 골라봐 | 인스티즈

인포에 떴길래 큰방 의견 궁금해서 가져옴

대표 사진
익인1
당연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 인간의 존엄성 문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훈이가 제일 안 불쌍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압도적 3 너무 아찔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근데 1번도 진짜 두고두고 생각날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그래도 3번이 제일 불쌍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은 콘서트고 뭐고 인간의 존엄성이 걸린 문제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245는 생각보다 흔함 1열에똥1열에똥이 돌판 뒤집어지게 난리났던 이유가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
인간의 존엄성이 걸렸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은 걍 본진이고 뭐고 살고 봐야하는 문제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 다른 건 음악이라도 듣는데 3번은 들리지도 보이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 개인적으로 저건 기회인데 저걸 놓치면 평생 한 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당연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ㅠㅠㅠ 최악의 상황만 벌어지지 않기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3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건 사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이건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을 누가이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스탠딩 팬스자리에서 지리면 누가 ㅌㅇㅌ 올려서 인용 1만 터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번

1번은 안타깝고 2번은 어차피 안경이 있으나마나.. 4번은 빡치고 5번은 속상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은 꼭 콘서트가 아니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만 4야?
3은 아쉽지만 중간에 나가서 화장실 갔다가 뒤에서 빠져서 보면 돼 그리고 생리현상만 해결하면 관람하는데 큰 문제가 있는것도 아냐

근데 4는 앞에 애 머리 내려칠수도 없고 진심 내리라고해도 안듣고 보지도못하고 오는거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무조건 3
근데 5 미래의 나일듯... 엔딩 못보고 갈 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이지 못참으면 걍 끝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펜스에 똥 펜스에 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 근데 최근에 비슷한 일 있었던거 같아서.. 존엄성 때문에 3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가장 안불쌍한건 1,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가장 불쌍한건 생각 좀 해보자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 2 4 5 1순서요 아 3은 너무 슬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번 생리현상은 진짜 에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은 솔직히...뭘해도 압승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4는 대충 슬로건 손으로 잡아 내리면 돼 콘서트 끝나고 머리잡고 싸우기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은....저기요...!저기요..! 저 좀 뽑아주세요..!!!!!!!! 뽑아줘도 문제임 급 설사라 화장실까지 빠르게 못감 정신줄 바짝 잡고 가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번 즐기지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1열에 똥 1열에 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ㅎ ㅏ 이거 언제 안웃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3.... 잘못하면 00콘서트 똥녀로 유명해질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3 못이겨
저러다 실제로 진짜 응아 싼 사람도 있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냄새 장난아니었다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4번 남 때문에 피해보는게 더 빡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 다른건 다 오늘 재수없네 수준이지만 3은 생리현상인데 어떡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1번이야 그냥 내 눈에 담았다 치고 주변에 찍은 사람들한테 공유해달라 부탁하고 돌아다니면 건질 수도 있음
2번은 항상 울트라 들고 댕겨서 울트라로 찍으면서 보면 얼추 보임
4번 어깨 아래로 내리라고 직접적으로 말하면 해결
5번 아쉽지만 받아들일 수 있음

근데 3번은.. 참았다가 거기서 터져도 문제고 싸러 나가는 순간 맨 뒤로 빠져서 봐야되고.. 진퇴양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3.... 이건 지리면 큰일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2는 내가 교정시력이 안나외서 매번 저런 기분이라 그런가 저건 안타깝지 않음,,, 모니터라도 있지 싶음 휴대폰으로라도 찍음 됨 (그럈음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진짜 심각하게 생각해봤는데 3..1은 아쉽지만 예쁜 모습 눈에 잘 담았다 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3은..그냥 콘서트 자체를 즐기지를 못함 ㅠ 언제 또 잡을 수 있을지 모르는 펜스를 잡앗는데 빠져서 화장실을 갔다가 뒤에서 본다? 이것도 넘 억울함 ㅠㅠ 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1은 눈으로 담을 수있고 2는 휴대폰으로 최대한 줌 당겨서 볼수있고 4는 걍 앞사람 머리 깨버리고 5는 어쩔수 없는거지만 3은 뭐든 대참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3은진짜…. 실신할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3....이건 너무해.... 솔직히 펜스잡은거면 나갈수도 없는 자리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예... 1번이 바로 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3은 펜스포기가 문제가 아니라 인간의 존엄성이 달린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너무너무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3............걍 아무것도 안보이고 안들림 펜스잡은게 소용없음 그거잡아도 눈앞이 새햐얘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3 오메.. 지수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자 타사키 행사 참석한 배우 손예진 얼굴
22:31 l 조회 6
이런 머리는 봉고데기일까 판고데기일까
22:31 l 조회 2
스톤뮤직 수석연구원인가뭔가 올라왔는데 김태래 김재환 앨범있고 마이크 4개사진있는데1
22:30 l 조회 7
체코전 콜팃 공연 끝나고 진짜 거의 다 빠져나갔나보네 이거 보니까
22:30 l 조회 16
예매율99인데 대체 포도알이 어딨다는 거냐.......1
22:30 l 조회 5
넴드가 한먹이는거 첨보긴해1
22:30 l 조회 51
나도 제노한테 운전 배우고싶다2
22:29 l 조회 13
넴드는 차라리 줌인게 나은거같다2
22:29 l 조회 61
내 인티 상단바 딱 보자마자 무슨말이 나와?5
22:29 l 조회 24
넴드 돌아올때까지 최애글에 반응안하겠다 이러던데 그정돈가?12
22:29 l 조회 77
인티 상단바 바꿨는데 색깔 예쁘지 1
22:28 l 조회 36
나도 엑셀이랑 브레이크 헷갈리는데1
22:28 l 조회 41
정보/소식 상위 1%, 삼전·하닉 팔고 하이브 '빌보드 효과'에 베팅[주식 초고수는 지금]7
22:28 l 조회 38
지디 인스타!! 빅뱅 굿즈인가?!!!!2
22:27 l 조회 48
원빈 잘생김 수준 에반데 ㅋㅋㅋㅋㅋㅋ6
22:27 l 조회 61 l 추천 2
트와이스 전에 재계약 하지 않았나 ?2
22:27 l 조회 40
요즘 트위터에 #ㅁ돌아놀자 해시태그 진짤까2
22:27 l 조회 21
근데 윤은혜 대단하긴한듯
22:27 l 조회 43
건호는 이런 사진이 인생짤 아니고 그냥 평소모습 그대로라는게2
22:27 l 조회 33
원희 라방 윤아댓글봨ㅋㅋㅋㅋ1
22:27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