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8063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8
이 글은 1년 전 (2024/10/15) 게시물이에요
진짜 춤선 미쳤는데….????? 이 곡만 많이 연습한 춤선이 아님….

+) 익이니들 보라고 짤로 쪄옴… (보면서 감탄한 부분)

[잡담] 리아 쉬는동안 춤 트레이닝 받았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어떻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타팬인데.. 리아만 봐서는 진짜 메댄 정도 실력이야… 뭔가 약간 눈물날정도로 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번 곡 빡센데 잘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춤선이 달라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쉬면서 분명 트레이닝 받았을것같아…. 안무연습영상 보는데 진짜 리아 노력한게 보여서 눈물날정동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체력이 늘어서 힘이 생긴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도 생기고 깔끔해지고… 유연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있지 춤 자체가 힘이 많이 필요할거같앗는데 운동 많이햇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리아 머싯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근데 리아 춤 잘추진 않았던 예전에도 춤선은 진짜 예뻤다? 몸선이 예쁘고 유연해서 그런가 춤선이 진짜 예뻐서 계속 보게 되는 매력이 있었음 난 좋아해도 별로인건 별로라고 아주 단호한 사람인데 진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리아가 있지에서 원래 제일 유연할걸 옛날에 어디서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유연한거랑 춤실력이랑은 상관없긴해.. 뻣뻣한데(본인들이 말함) 메댄인 여돌 좀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상관없더라고 ㅎㅎ그냥 유연해졌다라는 말 보고 쓴거긴함 춤실력과는 별개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별개로 리아도 춤 많이 늘었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그 비하인드보고있는데 진짜 연습 많이 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심 잘한다 하길래 뭐 얼마나 늘었길래 했는데 솔직히 예전엔 춤 특히나 잘추는 멤버들 사이에서 좀 튀는게? 보였는데 지금은 ㄹㅇ 걍 멤들이랑 동화 되어 있음..단독으로 리아만 봐듀 진짜 잘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감동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진짜 늘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확실히 데뷔하면 연습할 시간 없어서 춤 안늘어난다더니 쉴 때 연습해서 그런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진짜 감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골반이랑 어깨쓰는걸 좀 어려워했던거같은데 ㄹㅇ잘쓴다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진짜 잘한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 맞아 지금 연습영상 보는데 잘함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진짜 머라그래야하지
그 이노베이션? 이너무브션? 그런게 달라진느낌?
아 아이솔루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춤선이 아예 달라졌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엄청 늘었나 보다 연습 많이 했나 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진짜 엄ㅇ청 늘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보고왔는데 진짜네 특유의 어색뻣뻣이 사라짐 미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진짜 늘음 그삐그덕?특유의 굳은춤선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춤에 영혼이 생겼네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전엔 따라가기 급급한 느낌인데 이번엔 자신감 있어보인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보고왔는데 진짜 많이 늘었다ㅠㅠ 댄브도 너무 잘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모 잘한다 예쁘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진짜 잘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비하인드보니까 이번에 개인레슨도 받았대ㅐ 연습 많이 한 것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너무 잘한다 예쁜데 노력까지 해서 더 예뻐보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나라 체코는 잘 이겼은데
13:25 l 조회 1
일본 스웨덴 재방이야?
13:25 l 조회 1
런쥔 솔로앨범 한국 음싸에 들어왔다
13:25 l 조회 1
나 솔직히 소신발언 하자면 어제 축구
13:25 l 조회 1
솔직히 선수 중에 정말 열심히 뛴 사람 몇명있냐...
13:25 l 조회 7
근데 진심 걍 남아공전 경기 풀로 보면 선수 쉴드가 안나오던데
13:24 l 조회 8
안정환도 감독할 생각없고 박지성도 감독할 생각없고1
13:24 l 조회 42
아 돈까스를 먹을까 김볶밥을 먹을까2
13:24 l 조회 2
어제 손흥민, 이강인, 옌스 아니었으면 찬스고 뭐고1
13:24 l 조회 23
한국 32강 확률 12팀중에 10위1
13:24 l 조회 56
아니 근데 어제 선수 라인업부터가 그냥 납득이 안됨1
13:24 l 조회 17
친구랑 나랑 둘다 키164에 52인데3
13:23 l 조회 31
에반 희승 리무진 선공개 떴다 (2회차 출연)
13:23 l 조회 9
정보/소식 [단독] 대한항공, 에어부산 등 인수 검토…'지주사 규제 피하자'
13:23 l 조회 15
이 분이 홍명보보다 축구 감독 더 잘할거 같아
13:23 l 조회 50
몇년전 손흥민 보는거 같은데 걍 ㅋㅋㅋㅋㅋ2
13:23 l 조회 35
마크 출국의상 협찬인가
13:23 l 조회 48
만만한 옌스 잡고 뭐래..3
13:22 l 조회 20
축협 회장 이번 월드컵 끝나면 사퇴한다 했잖아1
13:22 l 조회 33
남아공은 무조건 잡는다 생각한듯1
13:2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