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8210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36
이 글은 1년 전 (2024/10/17) 게시물이에요

21일 미국 아일릿 캣츠아이 라이즈 박진영 투어스

22일 일본 엔하이픈 투바투 아이브 미아이 트레저 

23일 일본 에스파 INI 제로베이스원 이영지 미야오

대표 사진
익인1
한자리에서 보고싶엇는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차도 뜨나?? 몇차까지 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박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쪼개놓은거 진짜 아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아이란 그룹도 있구나
미야오를 잘못쓴줄알았는데 밑에 미야오가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프듀 여자데뷔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쩐지 내가 모르네 했는데 일프듀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청 쪼개났네 일본은..또 두개로 갈라놨어 이게 시상식이냐 케이콘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라이즈도 일본에서 보고싶은데 왜 미국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신인들은 미국에서 하는거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냐 미야오 일본이야 제베원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진짜 개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 날짜도 3일인데 미국까지 가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얘네 다 찢어놓았네ㅌ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마는 항상 그래왔지만 그놈의 해외해외해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게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 곳에서 하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뭔 시상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뭔 3일이나하냐 진짜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 왜 미국인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다 쪼개서 하네 ... 시상식 맞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미국 막 신종 유배지 같고 그러네; 옛날에 신인들 보신각 보냈던 것마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유배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일차는 거의 신인들만 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내돌도 미국가네ㅜㅜ 왜 미국을 아직 미국 파이도 크지도 않은 신인들을 내보내는거지? 박진영은 또 왜가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000석짜리 작은 극장이라 유배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천석이면 진지하게 한국이 더 돈이 되지 않나...?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ㄹㅇ 개적자임 ㅋㅋㅋ 한국에서 1만 수용할때도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같이 하면 성대한 축제 같을텐데 왜 쪼개서 시상식 퀄리티를 낮추는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찢어놔서 노잼일듯… 클립만 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차까지 뜨면 전체 몇팀이나 나오지? 생각보다 많지는 않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걍 한 번에 공개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세븐틴 나오겠지ㅠㅠ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엔시티드림도 나와줘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왜이렇게 나누는거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미국은 신인 + 조상님 컨셉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미국에서도 하는거야? 이젠 국내에서는 절대 안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걍 하루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jyp..돌을원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박진영 무슨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야 위시는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박진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니 뭔 3일을 하냐고 진짜 짜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찢어놓으면 노잼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 에스파 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라이즈 투어스 왜 미국인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왜저러는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뭔 다 찢어놓네 왜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니 투어스 일본 반응이 큰데 갑분 왜 미국행.. 미국에 신인들 다 던지려는 거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번엔 엔시티 안 나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뭔 3일이나 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jyp에서는 박진영만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엄청 쪼개나서 3일 다 봐야하네....참 나랑 안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뉴진스는 안나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눠서 하는 거 진짜 별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같이 나와야지 재밌지 저렇게 다 찢어놓으면 뭔 재미로 보냐..진짜 여전히 별로네 마마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근데 저렇게하면 시상은 어케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박진영뭐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이렇게 까지 하는 이유가 뭐야.. 근데 나가는 라인업들 다 상 받아서 저기 나가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2차까지 뜬게 저거야? 1차에서 몇팀이 추가된겨 여전히 적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박진영은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 하루로 합쳤으면 진짜 재밌었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마마는 진짜 웅장한 무대빨아닌가 왜 쪼개는거고 뭔 상징성을 누리겠다고 미국 저 쪼매난델 가는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라이즈 왜 미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니 시상식인데 뭘 저렇게 찢어놓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일릿 투어스 둘 다 일본에서 반응오던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박진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박진영은 왜 또 끼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1차 너무 유배지고 2차에 너무 몰린 거 아님? 3차는 관객 누구로 끌라고 2차에 투바투랑 엔하이픈을 같이 넣었대?
에스피 제베원으로는 일본에서 못 채울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하…편집본만 봐야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플 늘리는 글 쓰는 거 맞는데 ㅁㄱ 해야 할 글엔 꾸준하게 댓 달고
0:07 l 조회 1
미야오 엘라 뭔가 잔혹동화상이야(p)
0:07 l 조회 1
다들 본진 몇년차때 입덕함?
0:07 l 조회 1
어떤 돌이 제발나를위해 이 노래들을 불러주셧으면좋겠음
0:07 l 조회 1
이사진 누구야 제발
0:07 l 조회 1
요즘 중소에 이쁜여돌 개많다...
0:06 l 조회 11
캐럿들아 디노 앨범 언제나와?
0:06 l 조회 2
벤투 할아버진줄 알았는데 69년생이었음..1
0:06 l 조회 5
플무로 조합팬 하니까 생각나는데
0:06 l 조회 19
진구 김지원 이 사진 진짜 좋음.....ㅠㅠㅠㅠㅠ
0:06 l 조회 13
최애가 비인기멤인게 나음 인기멤인게 나음5
0:06 l 조회 33
그냥 어디든 알페스하는 애들이 목소리 개크고 유난스럽고 나대서 조합이 먹여살린다 이런 착각을 하는듯 5
0:06 l 조회 22
지성 운전 자컨 이제 봤는데
0:06 l 조회 10
오프에서는 팬 많은거 같은데 굿즈는 잘 못파는건 뭘까6
0:06 l 조회 41
저기도 관계성 팔이 심함? 꼭 3세대 그 그룹 악개들 싸움 보는것 같음7
0:05 l 조회 67
내가 분석해봤는데 라이즈 체형도 조합이 있는 것 같음1
0:05 l 조회 69
소희 금발 오래 하려나?1
0:05 l 조회 13
미디어 아는 형님 536회 예고편 (게스트 : 아이들편(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0:05 l 조회 3
최용수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
0:05 l 조회 6
조합명 탄생의 순간 자만추 했는데2
0:05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