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849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3
이 글은 1년 전 (2024/10/19) 게시물이에요
말도 안된다고 할수있는데 걍 나 상상력 풍부해서 진짜 그럴수도 있을까봐 무서움..
북한이 러시아 파병한거 뉴스 봐서 뭔가 진짜 전쟁날수도 있을 것 같단 생각 듦..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거기보단 윤씨를 걱정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천공이 2025년 가을에 전쟁하고 통일해야 한다고 말해놔서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전쟁 나면 사실상 북이 내는게 아니라 윤이 내는 수준 아님?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진짜 차라리 윤이 미쳐서 천공 말 듣고 북진통일 사고칠까봐 북한이 다리 폭파 했다는게 더 신빙성 있음ㅋㅋㅋㅋㅋㅋ
지지율 바닥친 나라 우두머리가 할 수 있는 제일 손쉬운 짓이 뭐겠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 안될게 뭐있어 휴전국간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쟁날것같다 하면 댓글로 싸불당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뭔 전쟁이냐 하는 사람들도 앞으로 평생 전쟁 안 난다고 장담하냐 하면 말 못 할걸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섭다 하면 무식하단 소리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러우랑 다르게 한반도는 땅이 좁아서 공군 선에서 금방 끝나.. 무기 자체도 우리나라 무기 성능이 너무 좋아서 진짜 금방 끝남 물론 우리도 타격이 있겠지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못 내 걔네도 알아 지네가 더 손해임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걔네 무기 옷 꼬라지 봐 비교가 안됨 남한이랑
애초에 60 70년대부터 맨날 말만 해오던 일임
밥 달란 뜻이야 그냥 해보라 그래 어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진짜 전쟁나면 아마 윗들부터 해외로 나를거야 그니까 아직은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권 유지하고 싶어서 안 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이때까지 북한이 도발한거랑 요즘은 좀 뭔가 달라서 무섭긴함.....약간 큰거 터트리기전 묘한 긴장감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걔네 전쟁할 돈 없고 남한이 돈줄인데 파괴할리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현재 북한은 화폐가치마저 무너져 더이상 국가로서의 기능을 못하는 상태야. 재기불능임. 쓰니가 걱정하는거 충분히 그럴 수 있어. 휴전국가고 북한이 안하던 짓 하는데 안무서울리가. 근데 현실적으로 바라봤을 때 불가능하니까 너무 불안해하지 말어. 괜찮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북한이 러시아에 파경한건 러시아 눈치보는거고, 우리랑 전쟁할 이유는 없지않아? 러시아가 몇년째 전쟁중인 상황에서 갑자기 북한 도와서 우리 침공할 이유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실 러시아 도와주러간거면 눈치봐서 간건데 문제는 러시아 전쟁도 아직 안끝나서 우리전쟁 나도 못도와주고 (북한을) 설령 끝났다해도 바로 파병보내면 러시아 내부 민심 난리날텐데 섣불리 파병 보내지도 못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전쟁나면 선전포고는 하겠지? 기습공격하면 진짜 대책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습공격하려고 할 순 있는데 미국이 다 감시중이라 어디로 뭐 이동하는거 미리 다 알 수 있어서 별 의미는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쟁 안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히려 그나마 있는 병력도 해외간거라... 더 날일 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전쟁 낼 계획이였으면 지 후계자 공개 안했음 숨겼겠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쓰니같이 걱정했었는데 여러가지 생각해보니 안낼확률이 더 높은것같음
국민들이 전쟁하자고 밀고들어오진않지 보통 윗사람들이 전쟁을 내는데 지금 북한은 전쟁내봤자 잃을게 더 많아
러시아파병간거가지고 많이 불안해하는데 이건 윗댓말대로 러시아 눈치보느라 파병간거고 우리나라도 타국 파병많이감
글고 결정적으로 걱정한다고 달라지는건 없어 나는건 나는거고 지금당장 걱정하고 어떡해 한다고 날 전쟁이 안나지 않음
그냥 살아가는거지 뭐.. 후에 전쟁났을때 이거해볼걸 저거해볼걸 후회하지 않게 다들 오늘을 열심히 살 뿐이야
글고 지금 우리는 북한이 쳐들어올것보다 윤이 그쪽 공격할걸 먼저 걱정해야됌ㅋㅋㅠㅠㅠㅠㅠㅠ 전쟁 나려면 이렇게 날 확률이 더 높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무서워하면 뭐 어쩔거임.. 지금 당장 이민갈것도 아니고 개인이 어쩔수 있는게 없으니 혼자 스트레스 받지말고 걍 걱정 말라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걔네도 못내고 우리도 못내지 않나 전작권 미국에 가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뉴스 봐봐 그럼 없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래도 같속일때가 낫다
14:40 l 조회 2
정보/소식 [속보] 역대급 급락에 코스피 서킷브레이커 발동
14:40 l 조회 16
어르신들이랑 같이 밥먹는데 자기 밥그릇에만 먼저 덜어가서 밥먹는거
14:40 l 조회 10
이번주 개그콘서트 게스트 누굴까
14:40 l 조회 7
요즘 중소중에 2그룹 이상 동시에 굴릴수 있는곳 진짜 손에 꼽는것같은데
14:40 l 조회 6
장터 티켓링크 댈티 구해요 (6/29) ㅠㅠ 제발 잘하시는 분 부탁해요1
14:40 l 조회 5
악플러 마인드가 저런거구나
14:39 l 조회 29
하이닉스 서킷 걸렸네2
14:39 l 조회 53
익들아 앨범보관하기 뭐가 좋을까!!2
14:38 l 조회 15
그래서 좀 지금플이랑 관련없으면 구구절절하게 적어야함
14:38 l 조회 21
아니 퀴어들은 왜 자꾸 엄지훈남보고 퀴어라는거임?아개웃겨5
14:37 l 조회 91
병크 플인데 병크멤 싫다 하지 말라는 수준같음9
14:37 l 조회 66
지금 플이랑 전혀 절대 관련없이 난 내가 여태 겪었던 탈퇴멤은 다 싫어하긴함..6
14:37 l 조회 47
와 매미가 운다
14:36 l 조회 5
sm 스탭에 진짜 예쁜 사람 있지않음?1
14:36 l 조회 124
배영 발차기가 힘든가?3
14:36 l 조회 20
쿨톤도 아닌데 왤케 쿨톤에 집착하지
14:36 l 조회 13
주어도 못까고 쓸 글이면 안쓰느게 나을듯
14:36 l 조회 16
근데 실제로 주어 없이 돌려까는 정병 있잖아3
14:35 l 조회 49
한 멤버가 다른 멤버 보고 머리가 꽃밭이다 하는 거 좋은 뜻일 수도 있나?9
14:35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