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005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7시간 전 방탄소년단 세븐틴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87
이 글은 1년 전 (2024/10/31) 게시물이에요

[잡담] 헐 지디 가사에 2세대 등장,,,, | 인스티즈


2세대 한정품이 세기의 완성품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죽기전까지 지디 화제성은 지금과같을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사가 근데 좀 촌스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쇼미 디스전 가사st..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POWER POWER POWER POWER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린거 같은데 요즘 가사로 쓰진 않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약간 국힙 올드스쿨 같은 감이 있어서 향수로 느껴질 사람들은 있을 듯 나도 오랜만에 이런 가사 봐서 쫌 낯설긴 했음 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또왔어ㅋㅋㅋ무료봉사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대체 어디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사 어디 떴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 아 딱 지디식 라임 오늘 지디 노래 싹싹김치해서 그른가 넘 익숙하고 반갑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로 발명품
글로벌 명품 이건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도 이거 생각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사가 묘하게 촌스럽... 들으면 또 다르겟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촌스러운 가사도 세련되게 부르는 가수니까 걱정을 허덜덜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ㅋㅋㅋㅋㅋ 에라 모르겠다 나왔을때 사람들 제목보고 트로트냐고 감다잃졌다고하더니 시작부터 세련됐음 ㅠ 지디보고 촌스럽다는게 감다잃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심 별트집을 다잡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조은디.. 자기 스타일 드러나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디는 여전히 슈스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우 벌써부터 정병들 개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4년도에도 지디 정병들을 볼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견제아니야?ㅋㅋㅋㅋㅋㅋ 본인 오빠들 관심 뺏길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젠 뭐 촌스럽라이팅 하라고 지령 내려왔나?ㅠ 하나도 안촌스럽고 펀치라인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2222 시작된 역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벌써부터 댓글에 그 종자들 드글드글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러면 듣지마~~~
듣기만 해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디만의 색깔이라고 봐야지 촌스럽다, 트랜디하다라고 느끼는건 개인적 견해니까
그리고 지디는 지금 37살 아저씨야 트랜디충 20대들이 원하는 감성은 아닐거라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듣고나서 판단하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사 지디다움 믿고들어 지디는 저정도 말해도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근데 만약 촌스럽다고 해도 그럴 수 있는거 아닌가ㅠㅋㅋㅋㅋ지디한테 언제까지 트렌디를 바라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ㄱㄴㄲ 이제 지디도 30후반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뭐 가사 하나하나 이런식으로 따지는데 내가 지디면 노래 내기 싫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뭐가 촌스럽다는 거야? 요즘 가사랑 딱히 다른거 모르겠는데 뭐 대단한거 듣길래 촌스럽다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제 촌스럽다라이팅으로 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너무좋은데… 지디만이 할 수 있는 말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제 또 저게 트렌드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우 촌스러우면 안보고 안들으면 될 일 ㅠㅠ 지디 감성 못잃어 컴백해주는 게 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솔까 222.. 걍 들어보고 판단해도 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앜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누구보고 촌스럽데ㅠㅠ 지디야 너 세기의 완성품 맞네ㅋㅋ 아직도 어그로 끼는거 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요즘 트렌디한 가사 예로 들어줘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디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깔게 없으니까 이제 촌스럽다고 질ㄹㅋㅋㅋㅋ염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렌디한 가사 기준은 뭔데ㅋㅋㅋ 니네는 그렇게 시대를 앞서가셔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난 2세대 감성이 조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세련이고 나발이고 노래가 좋으면 장땡 2세대 노래는 지금 들어도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런 지디깔 좋아하는 사람 넘친다구요ㅠㅠㅠㅠ 싫은사람은 듣지마 저러다 지디가 저런거 안해주면 어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지디감성 냥좋은데...? 나는 너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본인 나이, 시대에 맞게, 본인한테 맞게 가는 거지
노래는 취향이 아니면 안들으면 되고
취향이면 듣는 거고
팬들은 컴백만으로 행복하니 서로 긁지도 말고 긁히지도 말자..!
그냥 각자 행복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라임 너모 좋다 내 20대 감성 땡큐에요 ,,, 지나가던 구동방 줌마팬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촌스럽기는ㅋㅋ 2년 안에 모방탄이 또 따라한다에 이 댓글을 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겁나좋다 진짜 무대 기대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한국어만 쓰면 촌스럽다 하는 거 같음 그대로 영어로 번역해두면 좋다좋다 할 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촌스럽다고? 너가 누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취향이 다들 다르니까 촌스럽다고 생각할 수 있지 뭐 역바래ㅠㅠㅠ 별개로 지디는 좀 촌스러운 가사도 잘부르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렇게 지디글 하나에 댓글 우르르 달리는거 보니 여전히 레전드 맞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약간 슈가재질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정병 미쳤다 개많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근데 촌스럽다는 감상 정도도 역바야…?ㅠㅋㅋㅋㅋㅋㅋㅋ 가사만 놓고 봤을땐 좀 트렌디한 느낌이 없긴함 리플..이란 말 요즘 안쓰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모르겠고 빨리 듣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니들이 빠는 걔네는 영원할 거 같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역시 슈스 벌써 뭐가 많이 꼬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궁금하다....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정병 개끼는 거 보면 타고난 슈스긴 하다 시대를 안가리고 여전히 까와 빠를 미치게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ㄹㅇ정병 개끼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취향은 다른 거긴 한데 아직 안나온 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 옛날 생각나고 좋당ㅎ 그치 내새끼 컴백엔 정병이 껴야 제맛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이젠 즐기는 단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지디 가사 원래 이런 맛에 듣는건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가사 넘 좋은데? 영어만 있는 것보다 훨배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살다살다 지디를 가사로 까는 사람들을 다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ㅎ 나는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촌스럽다면서 왜 따라했던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 오글거리는거 촌시러운거에 진짜 민감한..? 사람인데 전혀 안그런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댓글들에서 나이가 느껴지는 느낌?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댓글보니까 지디 컴백하는거 실감나네 지디는 몇년이 지나도 슈스구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ㅌㅇㅌ에서 외국인이랑 싸우는 것들중에
7:58 l 조회 1
헤메에 본인의견 많이 들어가?
7:57 l 조회 6
이거범죄아님?
7:57 l 조회 11
유우시 땀도 예쁘게 닦어
7:56 l 조회 5
정보/소식 나우즈, 8월 새 앨범 준비…자작곡·자체 콘텐츠로 행보 확장
7:55 l 조회 4
정보/소식 르세라핌 'CRAZY', 日 레코드협회 스트리밍 '플래티넘' 인증 획득•••굳건한 인기 입증
7:55 l 조회 6
카톡 프로필 보면 누가 봤는지 알 수 있어?1
7:52 l 조회 44
오늘 비오나?
7:51 l 조회 19
7월말 핸드볼 콘서트 있는데 샤갈
7:51 l 조회 31
장발이 안 어울리는데 왜 하지
7:51 l 조회 23
자고 일어나니 근로장려금이 들어와 있다5
7:49 l 조회 86
왁뿌볼 뿌셨는데 그 고무 안에 머리카락 두가닥이나 들어있음
7:49 l 조회 46
좋은 하루 보내
7:48 l 조회 8
내돌 제발 머리 잘랐으면 좋겠다
7:47 l 조회 18
정보/소식 대통령과 법무부장관
7:47 l 조회 67 l 추천 1
하닉 시초가 얼마 예상?1
7:46 l 조회 53
정보/소식 BTS '아리랑', 日 오리콘 2026 상반기 랭킹서 2관왕•••'앨범 랭킹'·'합산 앨범 랭킹' 1위
7:45 l 조회 11
오늘 축구지면 16강인지 32강인지 떨어짐?2
7:45 l 조회 99
이런 냉장순대는 어떻게 잘라먹어?4
7:45 l 조회 64
여돌팬인데 제노랑 재민 지나가다가 실물로 본 적 있는데 너무 잘생겼어서1
7:42 l 조회 4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