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040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8
이 글은 1년 전 (2024/11/03)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NCT 도영, 무대서 바나나 먹방…"바이럴 NO, 고음하려면 필요" | 인스티즈

도영은 "공연을 보시는 중간중간 내 인생이라는 영화 속에서 오늘의 OST는 이거다 싶은 노래가 한 곡이라도 생긴다면 성공일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깜짝 놀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 그는 "좀 떨었다. 혹시 티가 났냐"고 조심스레 물었다. 팬들의 괜찮았다는 말에 도영은 환히 웃으며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래하고 있는 동영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 가운데 도영은 무대 위에서 바나나를 먹어 색다른 광경을 만들어냈다.
관련해 도영은 "제가 공연 중간중간 뭘 좀 먹는다. 바나나를 보통 먹는데 절대 바이럴을 노린다거나 귀여운 척을 한다는 게 아니"라면서 "배가 든든하지 않으면 노래가 안 된다. 노래가 얼마나 높냐. 그런 거(고음) 하려면 먹어줘야 해서 한 입하겠다"고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https://naver.me/GAL3mdI1

대표 사진
익인1
좀 이상한 질문인데 무대에서 바나나 껍질채로 들고와서 껍질 까서 먹는거야 아니면 바나나 썰어놓은 걸 들고와서 먹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까서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하 그러면 바나나 껍질 처리는 어떻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밑에 바구니같은 거에 두는 거 같던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ㅎ 바구니가 있구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껍질 까서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바나나 머리랑 꼬리 몇 센티씩 떼고 먹는 거라는데(농약?) 도영이 걍 먹어서 가운데만 잘라서 줬으면 했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디테일하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ㅎㅎㅎ 유타가ㅜ일본서 그렇게 먹더라고 랩 씌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기자님ㅋㅋ큐ㅠㅠ그 와중에 김정우 바나나 먹는 거 사진찍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바나나먹방이 정보소식에 올라오다니!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보소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걸 노리려는게 아니라 고음 때문이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도영쓰 콘서트 중간 간식 타임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나라별로 인기있는 음식들 조금씩
먹곤 했어 대만 일본 태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귀여우시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태연이였나? 노래하려면 먹어야 한다고 멘트하면서 바나나 먹는거 본거같은데 바나나가 목에 좋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투어 다니면서 다른 간식도 있었는데 바나나가 젤 편했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ㅋㅋ 그냥 먹기 편해서 그런거구나ㅋㅋㅋ 난 메보 둘이 똑같이 바나나길래 노래할때 좋아서 먹는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바나나가 조금 먹어도 든든하고 그래서일걸ㅋㅋㅋㅋㅋㅋ 다른 든든한 것들은 목막히는 느낌나는데 바나나는 그런 것도 덜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바나나가 적당히 수분감도 있고 당이랑 열량 확 올려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당 빡 올라서 그럼 프로게이머들도 많이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타도 이번 일투때 바나나 먹던데 칠콘때 샤머 먹는 거 습관됐나 ㄱ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운동선수들이나 심지어 e스포츠 선수들도 경기 중간 중간에 바나나 많이 먹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팬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따라,,,? 걍 가수들 중간에 먹기편한게 바나나,, 그리고 같은 회산데,, 같은거 챙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바나나 먹는거 따라해서 얻는게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이브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진짜? 지금 누가 글파서 태연님
따라했다고 댓 달았던데 신고해야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바나나만 먹는거 아닌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샤머부터 도영이가 조아하는 간식 여러개 먹어왔는데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정신병도 이정도면 죄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붕아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정신병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윗댓 하다하다 바나나손민수설까지 만드네ㅇㄴ 그럼 의정부부대찌개를 가져와서 퍼먹냐 바나나를 까먹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또잉아 귀여워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스파자리물어볼거있는데
15:19 l 조회 2
월드컵 나처럼 다른나라도 응원하는 사람있나
15:18 l 조회 3
본진 회사 일 개못함ㅋㅋㅋㅋ팬들 질려있는거에 또 불지핌
15:18 l 조회 16
32강 올라가는거 가능성 있어??
15:18 l 조회 8
조합팬보다 그냥 팬들이 더 많지않음?
15:18 l 조회 11
포르투갈이랑 경기한거 보는데 ㄹㅇ 눈물 고임
15:18 l 조회 7
소집해제 했는데 파라파라나 춰야겠다 민간인 야호 <<이것 뭐에요
15:18 l 조회 11
울고싶다
15:18 l 조회 9
외국 알페스러나 한국 알페스러나 왼만 괴롭히는건 종특이구나 1
15:15 l 조회 25
2018년 한국 독일 월드컵 다시 보고 왔는데5
15:15 l 조회 39
난 월드컵이고 뭐고 야구나 이겼으면 좋겠다2
15:14 l 조회 31
웃을일이 아닌데 2002년 월드컵이 전생같다는게 너무 웃김
15:13 l 조회 34
백현 뜬 사진2
15:12 l 조회 341 l 추천 1
빅뱅 일본콘 이거 어떻게 가는건데1
15:12 l 조회 48
찐친 걍 직장인인데 이연희 닮음
15:12 l 조회 33
은행 금고에 가짜돈 채우고 횡령했다는데 개웃기네 ㅠㅠㅠ13
15:11 l 조회 167
우리 지금 6위래 32강경우의수4
15:11 l 조회 247
하 진짜 리쿠 시온 제발 저에게 주세요1
15:11 l 조회 67
이분 뭔가 jyp 여돌상이셔2
15:11 l 조회 54
최애 정병 누구 악개인지 아는데 최애 넴드는 그멤을 너무 좋아함8
15:10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