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0670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이 글은 1년 전 (2024/11/06) 게시물이에요
아니 뭔가 신박하게 좋음
들으면 기분 묘함
고래도 좋고
오르골도 좋고
좋은 노래 많다더니 진짜네..
다른 것도 더 들어봐야겜ㅅ다
대표 사진
익인1
ANL 들어봥 미니카도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듣고 왔는데 냥좋다.. 이런 st 진짜 잘한다 몽글몽글해 기분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몽글몽글한 노래 좋아하는 구나!! 이번에 드림 노래들 거의 청량인데 11일에 나오니까 한 번 들어봐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곧이네 11일에 꼭 들어볼게!! 이렇게 취저인 곡 많은지 몰랐ㅇ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1집 최애곡임 도입부터 찢었는데 랩파트도 좋고 싸비도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해서 뭐해 줄리엣은 로미오 당연히 미녀하면 야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천러 파트 맞지?! 음색 넘 좋아
아니 노래가 진짜 뭔가 신박하게 냥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인공 가사 진짜 너무 좋아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가사도 어쩜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대들도 있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 청춘이다 영상도 좋네
오르골은 노래가 되게 신비로운 듯
냥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왜 다 냥으로 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냥 😸조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랑은또다시랑 사랑이 좀 어려워도 들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듣고 왔는데 넘 좋네 또ㅋㅋㅋ 드림은 특유의 그 노래 분위기가 너무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ㅠㅠ 마지막 첫사랑 - 사랑이 좀 어려워 - 사랑은 또 다시 - 마지막 인사 이렇게 4개가 첫사랑 4부작인데 몽글몽글한 노래 좋아한다고 해서 저 두개만 추천햇어 ㅋㅋㅋㅋㅋ 시간되면 꼭 4개 이어서 들어봐! 서사 진짜 미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캔디앨범은 모든 곡이 다 좋아!! 캔디앨범도 들어줭😘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나라 사람 중에 국대 감독 할만한 사람 없어?
1:14 l 조회 1
근데 난 그때도 이강인 팬이었는데 안쓰는거 이해는 갔음ㅋㅋㅋ
1:14 l 조회 1
남아공전때 황인범 진심 축구공 수준임ㅋㅋㅋ
1:14 l 조회 1
ㅋㅋㅋㅋㅋ아이돌도 감독도 태도 경멸스럽네
1:14 l 조회 1
난 홍 울산 감독때 다큐에서 이게 프로야?하면서 개화내는거
1:14 l 조회 1
근데 우리나라 축협 꼬라지 다 알텐데 누가 올까 싶다
1:14 l 조회 1
살다살다 이런 ㅅ 1ㄲ 처음봄
1:13 l 조회 2
카타르때 16강 가서 솔직히 기대하고 있었는데
1:13 l 조회 9
구자철이 월드컵 주장했을 나이=지금 이강인 나이
1:13 l 조회 10
메시는 다섯살때 첫사랑이랑 결혼했대 ㅇㅇ
1:13 l 조회 7
원빈이 레전드 비몽사몽 라방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
1:13 l 조회 3
근데 벤투도 욕먹었었어??
1:13 l 조회 8
다음 감독은 언제 알 수 있어?
1:13 l 조회 7
저 기자회견 선수들이 안봤으면 좋겠다
1:13 l 조회 14
중원에서 공배급해주는 사람 없어지니깐1
1:13 l 조회 16
홍명보 퇴장하는 짤봐봐 뒷주머니에 손넣고 여유롭게 나감
1:12 l 조회 31
나이 50 넘은 아저씨가 머리 기르고 다닐때부터 나르같았어
1:12 l 조회 11
카타르월드컵 우루과이 가나 포루투칼 경기 다 존잼이었음1
1:12 l 조회 9
주머니에 손넣고 퇴장하는거에서 최종 정떨
1:12 l 조회 5
지금 티켓팅 개망친 딱 그런 기분이야
1:1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