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076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5
이 글은 1년 전 (2024/11/07) 게시물이에요
S.E.S -> 소시 -> f(x) -> 레드벨벳 -> 에스파
진짜 최강이다… 요번에 새로운 걸그룹 런칭 한다는데 진짜 개크게 기대중
대표 사진
익인2
밀크라고 있었지...ㅋㅋㅋㅋㅋㅋㅋ잘안된애들은 아예모른다는점에서 진짜 망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밀크 어디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현진 언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프엑스는 못뜬건 아니지만 중소돌들급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알못이네 걍 그때 음판이랑 오프화력 모르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와.. 역사공부 다시 해야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라???ㅎㅎ 설리크리스탈 전설의 94라인과 첫사랑니~~아니 그리고 개개인으로 겁나 잘나갔어 이게 무슨말이여ㅋㅋ 에프엑스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필터링 우회하면 징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ㅇ 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지금의 중소들급이란건 아니고 그때는 중소들이 지금처럼 안망했을때라 에프엑스가 상대적으로 덜 뜬 느낌 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장 중소 라인업들이 티아라 카라 씨스타 에이핑크 걸스데이 이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이거라고 해도 이해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 라인업에 낄 정돈되잖아 실패한 그룹 아닌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 진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소속사가 제대로 밀어만 줬어도 더더더더ㅓ 잘됐을 텐데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그럼에도 레전드 그룹임은 변함 없다고 생각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팬덤화력은 에프엑스, 음원은 중소여돌들이 맞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아이돌노래 별로 안듣는데 레벨노래는 귀에 쏙쏙 박히는 노래가 많아서 아는노래 엄청 많은데 이게 중소돌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레벨이 아니라 에펙 얘기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레벨이라고 잘못이야기 했다 ㅋ f(x)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첫사랑니로 테니스스커트 바람 몰고온게 누구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니었어 아직도 걸그룹판에 얘기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노래 다 진짜 잘됐고 여덕 엄청 많았는데 걍 팬클럽도 콘서트도 뭣도 추진을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뭐라는 거야?? 너 어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실패한 거 빼고 적으면 의미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ses랑 소시 사이에 가요계에서 아이돌 살아남기가 힘들긴 했음 ,,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동방신기 데뷔할때도 너네가 잘되야 연습생 친구들 데뷔한다고 말할정도니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신비 이삭앤지연 밀크 천상지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슈가는 이수만 형인가 동생인가 써니 아버지네 회사였음 해체하고 아유미만 스엠으로 왔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ㅇㅎ 내가 잘못알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4 본문 사이에 쓰니가 모르는 슴여돌이 있다는거부터...ㅜ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중간에 슴 암흑기 있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남그룹 여그룹 자꾸 실패하던 시기 있었어 그때 마지막으로 너네마저 안되면 회사 망한다는 마음으로 데뷔시킨게 동방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신비는 언급도 안되네...ㅋㅋㅋ
나름 달링 좋아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달링 좋지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공수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밀크 천상지희 트랙스 다나 ..? 였나 이분들은 능력치는 어마어마했음 ㅜㅜ 천살지희 어떤멤은 보컬트레이너였나 그랬던걸로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그렇게 따지면 남돌도 실패한그룹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실패한 그룹은 기록되지 않을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너가 성공한것만 쓴거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세대별로 대표걸그룹을 만든건 사실인데 망한그룹도 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밀크는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밀크, 천상지희 있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신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Sm걸그룹이 원래 저렇게밖에 없었나….?? 왤케 적어보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더 있어.. 신비 밀크 천상지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렇게 해도 적은거같아서ㅠㅠㅠ 걍 저렇게 나열해놓으니까 적게 느껴졌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삭앤 지연도 넣어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지연이 천상지희로 데뷔해서 추가 안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쓰니몇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쓰니기 성공한 그룹만 알고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밀크랑 천상지희 모르는구나.. 성공한 그룹만 써놨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언급 안한 시기가 스엠 암흑기.. 이수만 없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헐 다른 그룹 잇는 줄도 몰랏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돜ㅋㅋㅋㅋㅋ 글읽고 오 그러네 이러면서 내랴왔다가 신비? 밀크? 이러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밀크는 ... 지들이 만들어 놓고 방치했으면서 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서현진이 밀크였다는것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중간에 밀크 신비 천상지희 이삭앤지연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걍 니가 잘된여돌을 순서대로 나열한거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1세대를포함해,,,?보통 2세대부터치지않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라떼는 이름에 더그레이스 붙은 사람도 있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그사람 누구더라 장위안 장위인? 장이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장리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슴 알못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스엠 걸그룹이 아니라 정확히 말하면 동방 이후로 실패한 그룹이 없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추이브 추락하고 슴 올려치기 심해졌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그게 아니라 저시절을 모르는 사람같은데 ㅋㅋ몇십년전이라..올려치기면 댓이 이런데 냅두지 않지 이게 의도하면 신인걸그룹 앞두고 일부러 의도해서 안좋은댓 유도했다고 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밀크 천상지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Kbs 실시간 자막..
12:53 l 조회 1
카보베르데였나 선수 어머니 비자 비용때문에 못보러 왔었다던데
12:53 l 조회 7
근데 이게 자꾸 이집트 응원하게 되네
12:53 l 조회 6
Kbs 중계 그건 좋더라
12:52 l 조회 14
아 kbs 개웃기네
12:52 l 조회 32
헐 해찬이 원아페..... ㅅㅍㅈㅇ
12:52 l 조회 39
보넥도 첫 정규 수록곡 아디오스 좋던데
12:52 l 조회 11
OnAir 뛰다가 잔디에 땀흘리고 침뱉고 거기에 뽀뽀하고
12:52 l 조회 40
우리나라 32강 가장 확률 높은 경우의수 2경기2
12:51 l 조회 93
심괴 백곡지 에피 완전 살목지랑 똑같네
12:51 l 조회 11
OnAir 살라야 우리좀 살라줘
12:51 l 조회 12
OnAir 살라 매너도 좋음 카드 수집도 잘 안 하는 스타일이고 근데1
12:51 l 조회 42
아까 이란 수비진이 골 걷어내고 둘이 하이파이브하는데
12:51 l 조회 29
축구 보다보면 선수 중에 양말을 찢어서 신는 사람도 있던데6
12:50 l 조회 38
OnAir 근데 나는 재밌는 경기가 좋고 보고싶어
12:50 l 조회 23
OnAir 나 지금 티비안보고 화장실에서 똥누고있다고
12:49 l 조회 30
와 이집트는 진짜 근데 우리가 32강에서 만날수있으면...1
12:49 l 조회 109
미스에이 남자없이 잘 살아 요즘에 나왔으면 어떤반응이었을까?5
12:49 l 조회 54
OnAir 원래 축구 감독들 경기중에 일어나서 방방뛰고 지시하고 하는구나..?1
12:49 l 조회 38
살라씨 한골만 더 넣어주십시오2
12:49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