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1060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샤이니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6
이 글은 1년 전 (2024/11/11) 게시물이에요

[잡담] 성찬이 옷 예뻐도 웬만하면 손민수 안함 | 인스티즈

[잡담] 성찬이 옷 예뻐도 웬만하면 손민수 안함 | 인스티즈

이 가디건 예뻐서 따라 샀다가 너무 커서 개시도 못하고 아빠한테 준 이후로 그냥 참고 안삼. 아빠는 회사에서 반응 좋았대 mz같다고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웃안웃.... 성찬이 키 정도 되면 입을만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 아버지 mz같다고 칭찬받으신거 귀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효도했으니 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아버지는 기분좋으셧겟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이즈 엄청 커서 손민수 할 수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저 가디건 따라 샀는데 ㄹㅇ 개커서 보관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생각보다 커서 놀람 가디건이라 커도 그냥 입으려고 산건데도 커서... 사실 아빠한테도 컸는데 그냥 입으라고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큐ㅠ성찬 옷은 일반 남성이 손민수해도 최소 180 언저리 아니면 저 핏 안 나올 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저 가디건 넘 이뻐서 봤는데 개클거 같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성찬이한테 저 정도면 웬만한 사람들한테는 진짜 크긴 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돌옷은 함부로 따라 사는 거 아니더라 심지어 나는 키도 개작아서 남돌옷 따라 산다? 백퍼 반품임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아버님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우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내본진따라 후드 s삿는데 심지어 내볹ㄴ은xl일텐데ㅜㅜㅋㅋ너무 큼 ㅜㅜㅜㅜ여자랑 남자 덩치 차이가ㅜㅜ어쩔수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럴만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 넓은 남자 엇 손민수는 어려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부지 뜻밖에 mz력 상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 가디건 어디껀가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s://x.com/01z_closet/status/1854517829233766578?t=FLfwVmh3mk2GWOs1ubLYiA&s=19
근데 작년 제품이라 지금은 판매 안 하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ㅎ 그랴도 고마워요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성찬이는 넝마 찢어 입어도 이쁘니까..끄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ㄲㄱㅋㅋㅋㅋㅋㅋ아 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얼마짜리야? 이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보니 거의 이십만원이었네. 비싸게도 주고 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웃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 모시고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등짝은 남자인데 돌아서 얼굴 보니깐 세상 청순한 밤비가 나오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아 근데 저가디건 넘 이뻐어어
여자사이즈있음 바로 샀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저때 신은 어그 손민수했는데 그건 진짜 강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코트 이뻐서 성찬이 입은거보다 작은 사이즈로 근데 개커서 반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귀엽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효녀가 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한테 질 확률이 10프로였다며
7:08 l 조회 1
어쨌든 이런 경기력으로 올라가도 걱정인 사람들이 너무많겠지만
7:08 l 조회 1
남돌이나 남연이 정석미인급으로 예쁘면 인기많을까?
7:08 l 조회 1
진짜 축팬이긴하지만 경기져서 이틀내내 기분 ㅈ같은거 첨이다
7:08 l 조회 2
성찬이 이 영상 팬들반응도 개 웃겨
7:07 l 조회 7 l 추천 1
에콰도르가 독일을 이기면서 한국은 진출 확률 28위에서 30위로 하락2
7:06 l 조회 17
해외에서 한국 일부러 진거 아니냐는 말 계속 나오네1
7:06 l 조회 18
짐 싸라 걍.. 경우의 수 따지는것도 쪽팔리고 찌질해1
7:06 l 조회 8
테무에서 뭐 살때마다 쿠폰 달라고 조르는데
7:05 l 조회 13
아니 근데 아무리 경우의 수라해도 일본은 안응원할래8
7:05 l 조회 29
기대안함 지금 경기력으론 올라가봤자임1
7:05 l 조회 16
경우의 수에도 변수는 생기지 허허
7:04 l 조회 13
32강 올라가는거 확률적으로 몇퍼돼?3
7:04 l 조회 43
대한민국 32강 확률 높여준 원인중에 이 선수 4명도 있음..ㅇㅇ1
7:03 l 조회 100
경우의수 따지는 거 웃프다....
7:03 l 조회 11
욕 엄청 먹어서 일단 32강 올라가면 바뀌지않을까4
7:03 l 조회 36
헐 독일이 졌어?5
7:03 l 조회 77
다른경우의수 봤는데 너무 어려워보이는데ㅠ4
7:02 l 조회 87
OnAir 축구를 보며 괴물이 되어가는중.. 에콰도르의 멸망을 원하고..
7:02 l 조회 8
어제같은 경기력으로 32강가면 이길수 있어?ㅋㅋㅋㅋ
7:0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