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1405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0
이 글은 1년 전 (2024/11/14) 게시물이에요

미치겟다..

대표 사진
익인1
아기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 댁은 아들도 아들이지만.... 어머니아버지가 너무 교육을 잘 하신 거 같애... 그러니 애기가 사랑이 저렇게 많고 의젓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4 교육법에 놀랄 때 많음 대화 하나도 허투루 하지 않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태하도 아가였어ㅠㅠ 와중에 볼따구 호로럽하고싶은 못난 날 용서해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태하도 아기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가야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흐아아어어ㅓ엉 아직 못 봤는데 오늘 영상 볼 때 휴지 준비해야겠다.. 태하도 애기야 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오늘 거 보면서 두 번 울었음..
어머니 울 때 태하 울 때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ㅠㅠㅜㅜㅜ아기야아 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기 답게 굴어ㅠㅜㅠㅠㅠㅠ 왜케ㅠㅜㅠㅠㅠㅠ아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태하도 아기였던거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근데 진짜 교육? 이라고 하나 태하 가족의 대화와 교류 방식이 너무 성숙해 따뜻하고ㅠㅠ 태하가 저렇게 똑똑하고 감정에 성숙한건 엄마아빠 덕이 큰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너무 애기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버님도 진짜 다정하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애가 운다고 기다려줄까? 물어보는 거 처음 봄 진짜 대화법이 너무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연하겠지만 아직 너무 아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엄마 앞에서는 울음 참는 게 ㄹㅇ임 진짜 어떻게 저런 애기가 다 잇을 수 잇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가야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ㅠㅠㅠ 고사리 손으로 눈물 닦는게ㅠㅠㅠ으악 미치겠네ㅠㅜ아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저 편 봤는데 태하 어무니 병원에 누워계실 때 태하랑 너무 똑같아서 깜짝놀람ㅌ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태하가 3명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복도에서 우시는거에서 놀라고 누워계신거에 두번 놀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떻게 저런 말이 나오지 밥 먹을까 아님 기다려줄까라니.. 난 태하 엄빠가 정말 최고의 부모님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부분이랑 병원 가기 전에 태하 어머니가 우시니까 울음 참으면서 토닥여주던 것도 진짜ㅠㅠㅠㅠㅠ 아기가 왤케 의젓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의젓하다 태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럼 안그런 부모님들은 애기가 밥먹으면서 울때 어떻게해???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만 울고 이제 밥먹자? 이럴거같은데 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으어ㅏㅏㅏ태하야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 부분이랑 어무니한테 스티커 붙여준 부분 진짜ㅜㅜㅜ하ㅡ아ㅏㅏㅏ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태요미네 엄마도 엄만데 아빠 대화법도 너무 좋더라. 이 집 보고있으면 맘 따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으아ㅠㅠㅠㅠㅠ애기야 애기ㅜ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부치퀴어들 찔려서 찰스엔터 패는거 개웃기넴 ㅠ
10:42 l 조회 3
지금 ㅌㅇㅌ 괜찮아?1
10:42 l 조회 5
OnAir 와 저걸 못넣어
10:41 l 조회 6
키작공이 좋아서 좋다고 한 것이온데
10:41 l 조회 11
와 남부지방 사는데 개추워 ㅠㅠㅠ 샌들에 반팔인데1
10:40 l 조회 15
망원동 맛집 추천 좀..2
10:40 l 조회 13
파트 바꿔부르기 듣는데 못하는애 확 튄다
10:40 l 조회 28
미디어 꼬꼬무에 BOYNEXTDOOR 명재현이 찾아왔어요🚪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 [목] 밤 10시 2..
10:40 l 조회 15 l 추천 5
서울역이나 국회근처 점심 맛집 추천해줘 ㅠㅠ1
10:39 l 조회 13
카페인중독 와플 말고 모가 맛있어?6
10:39 l 조회 28
근데 아이브 소원을말해봐 왜 원곡자누구인지를7
10:38 l 조회 154
오늘 바람 많이불어서 시원하네1
10:37 l 조회 9
남아공전때 설영우 대신 1
10:37 l 조회 24
라이즈 음방 몇주 활동해?5
10:37 l 조회 61
보넥도도 참 개인역량 좋은듯...3
10:36 l 조회 73 l 추천 10
옛날에 뉴진스 하입보이 인트로 더 핥아줘를 믹싱한거 아니냐는 글있었는데…4
10:35 l 조회 39
근데 안유진이랑 리센느 멤버들이랑 정반대네?6
10:34 l 조회 237
강민경 이유비 닮은건 대체 뭔 느낌일까5
10:34 l 조회 43
정보/소식 킬리안 음바페 오늘 이라크전서 그라운드 키퍼 역할을 하며 스탭들을 도와줌
10:33 l 조회 38
한아름송이 진짜 웃기다8
10:32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