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1568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3
이 글은 1년 전 (2024/11/16) 게시물이에요
본인들도 모르게 귀여워..귀여워..막 이런다던뎈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좀 심할 정도로 모든 사람이 그러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죽하면 규현sbn도 너무 귀엽다는 생각만 하셧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영콘 가면 여기저기서 귀여워 귀여워... 소리로 가득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콘 앙콘 일투까지 갔는데 공통적으로 끙끙 앓아 ㅋㅋ 일즈니들까지 카와이 카와이 하고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즈니까지....걍 개기엽나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만히 서있어도 꼼지락거리고 표정 다양해서 ㅋㅋㅋ걍 귀여움..존재가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만에선 도영이가 중국어 할때마다 남팬이고 여팬이고 귀엽다고 난리쳣다는거 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영이가 왜날귀엽다구하는거지? 하고 생각햇다는거 생각나서 웃기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곳곳에서 앓는 소리나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콘서트 때 도영이 가만히 서있기만 했는데 귀여워~ 구여워.... 하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냐면 진짜 귀여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ㅋㅋㅋ 다 귀여워 귀여워 웅성웅성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나도 모르게 귀여워..가 나오는데 나만 그러는게 아님 다 그래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규현 후기에서도 그럼ㅋㅋㅋㅋㅋㅋ뒷쪽에서 귀여워..미친거아냐..진짜 귀여워..이러는데 이해간다고 본인도 보면서 귀여워 이러고 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ㅋㅋㅋㅋㅋ 그냥 자동으로 와..귀여워...귀여워..왤케 귀여워 다들 이러고 잇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귀엽게 생겼는데 귀엽게 행동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나도 모르게 귀여워... 개귀여워... 이러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엉 ㅋㅋㅋ 진짜 다들 귀여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첫 오프로 앙콘 스탠딩갔는데 진짜 찐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하 귀여워 귀여운데? 하씨 귀여워 귀여워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와ㅏㅏㅏㅏㅏㅏㄴ전ㅋㅋㄲㅋㅋㅋ 다들 도영이 입만열면 귀여워서 끙끙 앓거나 깔깔웃으면서 뒤집어짐ㅋㅋㅋㅋㅋㅋ 나도그러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솔콘에서 진심 내자신이 생전처음내는 혀짧은 소리내면서 김도영 귀여워하고잇어서 개깜짝 놀랐는데 내 앞뒤양옆 다 그러고있어서 안민망할수잇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모르게 귀여워 라는 말이 육성으로 나옴ㅌㅋㅋㅋㅋ큐ㅠㅠ 근데 주변에서 다 그러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 진짜 돌잔치얔ㅋㅋㅋ 모두가 귀여워.. 이러면서 앓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진짜 솔콘에서 나도 속으로 쟤 왤케 귀엽지.. 했는데 주위에서 팬들이 귀여워 앓고있더라 직접 봐서 뭔가 귀엽고 웃겼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들 귀엽다 이미 말해서 더 안 쓰려고 했는데 나 솔콘 후기쓰려고 영상 돌려보는데 영상에 나 아닌 타인의 귀여워가 출몰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너무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콩고 동점골 미쳣다
8:48 l 조회 1
OnAir 안돼에ㅔ에에엨
8:48 l 조회 1
OnAir 포르투갈 경기 티비에선 못보는거임?
8:48 l 조회 1
OnAir 이런
8:48 l 조회 1
이러몀 안돼 은된다고
8:48 l 조회 1
마지막 오스트리아랑 알제리는 가능성이 있는거야?
8:47 l 조회 1
아니 왜 자꾸 날 기대하게 만들지
8:47 l 조회 1
정보/소식 우즈벡의 선제골로 대한민국 32강 확률 확 올라감
8:47 l 조회 1
OnAir 이러면 오스트리아만 이기면 진출아님? 개쉬운데?
8:47 l 조회 1
OnAir 우즈벡 이겨도 탈락인데 ㅋㅋ한국선수들보다 열심히해 ㅋㅋ
8:47 l 조회 1
OnAir 우즈벡 월드컵 첫승 따려고 열심히 뛸걸
8:46 l 조회 9
OnAir 희망고문 그만하라곸
8:46 l 조회 6
OnAir 와 진심 우리나라 경기보다 다른 나라 경기들이 더 재미있어
8:46 l 조회 6
정국이 뭔데 한국 차별하지마라ㅜㅜ
8:46 l 조회 36
OnAir 어차피 우즈벡은 탈락확정이라 몇 골 나와도 상관없대
8:45 l 조회 52
아니 이상황이 겁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45 l 조회 31
아 근데 남의나라 힘으로 올라가야 하는거 착잡하네
8:45 l 조회 10
이 경기 비겨도 됨우즈벡이 다섯골 이상만 안넣음 됨1
8:45 l 조회 31
뭐 이번 월드컵 관심없다고?3
8:44 l 조회 84
OnAir 와 이러면 이란 진출 확정이네 ㅊㅋ ㄷㄷㄷㄷㄷㄷㄷㄷㄷ3
8:43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