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좀 빵떡처럼 얼굴이 살이 좀 있는 편인데 바라클라바 쓰면 귀엽게 잘 어울리는 거 같아서 그냥 잘 쓰고 댕겨ㅋㅋㅋ
너무 아 이건 연예인이 해서 글타 하지 말구 함 써봐~
그리고 일단 바라클라바가 귀부터 볼, 목 다 가려줘서 있없 차이 크다고 생각함
난 이제 바라클라바 없으면 겨울을 버틸 수 없어... ㅋㅋㅋㅋㅠ
나도 사기 전에는 꽤 고민했는데 유튜브에서 연우?님 맞나 기억이 좀 희미한데 암튼 어떤 유튜버분 영상 보고 작년에 시오르 거 샀어
좀 두껍고 핏도 조이는 느낌 절대 아니고 완전 잘 쓰고 댕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