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이런 곳은 기술 유출 때문에 있다고 들었는데 임원 대상 아냐? 일반 직원들을 어차피 엑세스 할 수 있는 정보에 한계가 있지않나...
그럼 하이브 퇴사하고 엔터 취직 할라면 ㄹㅇ1년동안 취직 못함?? 이거 알고도 걍 입사하는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4/11/21) 게시물이에요 |
|
삼성 이런 곳은 기술 유출 때문에 있다고 들었는데 임원 대상 아냐? 일반 직원들을 어차피 엑세스 할 수 있는 정보에 한계가 있지않나... 그럼 하이브 퇴사하고 엔터 취직 할라면 ㄹㅇ1년동안 취직 못함?? 이거 알고도 걍 입사하는건가
|